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사랑은 정말" 48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사랑은 정말" 48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사랑은 정말" 48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사랑은 정말 (1995 년)
 원제 ご近所物語
 영제 Gokinjyo Monogatari
 부제 내 남자친구 이야기ㅣ사랑은 정말
 감독 우메자와 아츠토시 (梅澤淳稔)
 원작 야자와 아이 (矢?あい)
 각본 마츠이 아야 (松井??)
 제작 TV 아사히 | ADK | 토에이
 저작권 ⓒ NeSKeS/光と水のダフネ製作委員?
 음악 카와사키 마사히로 (川崎?弘)
 장르 드라마 | 로맨스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50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슈에이샤의 저연령층 소녀대상 만화잡지인 리본에 연재되었던 야자와 아이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이다. 원작은 전 7권으로 완결이 되었으며, 국내에도 내남자친구 이야기라는 제목으로 서울문화사에서 정식 발매된 이후 최근에는 애장판으로도 다시 발매가 되고 있다. 이 작품의 후속작에 해당하는 이야기는 전 5권으로 발매된 'Paradise Kiss'라는 작품이 있는데, 그 쪽도 2005년 하반기에 애니메이션이 제작, 방영되기에 이른다.
 작가인 야자와 아이는 이후 작품 'NANA'로 명실공히 순정만화계 최고의 히트메이커로 자리잡았는데, 이 작품은 야자와 아이가 이후 선보이고 있는 '20대 취향의 감성적이면서도 현실성을 반영한 사랑 이야기'의 기본 틀을 마련한 작품이라 할 수 있으며, 그녀의 특기이기도 한 화려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의상들을 직접적으로 선보이기 시작한 작품이기도 하다.
 
참고로 이 작품은 이전까지 아이돌 가수 활동을 주로 해왔던 시시도 루미(??留美)가 성우로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시 시작하는 계기가 된 작품이기도 하다.(시시도 루미는 주인공 미카코 역을 맡음과 동시에 주제가도 불렀다)
 
일본의 인기 작가 야자와 아이의 작품으로 국내에선 해적판 '넌 내꺼'로 첫선을 보인후, 서울문화사에서 '내 남자친구 이야기'라는 제목으로 다시 출간되었다. 그 후 투니버스에서 '사랑은 정말'이란 제목으로 방영을 했고, 청춘물인만큼 애니의 컷 장면들마다 밝고 경쾌한 리듬감과 색채를 엿볼수 있다.
 주인공 미카코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청소년들의 사랑과 고민, 미래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있으며 주로 '패션'이란 독특한 소재가 다뤄지는데, 실제로 '사랑은 정말'에서 그려진 의상들이 직접 제작되어 팔렸다고 한다. 또한 재밌는 점은 '사랑은 정말'의 캐릭터들은 야자와 아이 작가의 후작 '파라다이스키스'의 인물들과도 모두 연관된다는 사실.
 

1997년 경 투니버스에서 방영한 일본 애니메이션. 원작은 일본 소녀 만화잡지에서 연재했던 만화로 국내에는 서울문화사를 통해 수입했다. 작가는 나나(만화)의 작가이기도 한 야자와 아이[1]. 참고로 원 제목은 ご近所物語(Gokinjo Monogatari)로 국내 수입 당시 만화 제목이 내 남자친구 이야기[2], 투니버스판 제목은 사랑은 정말이다.
 
성우 강수진과 최덕희가 콤비를 맞춘 수많은애니메이션 중 하나다.
 덧붙여서 야마구치 캇페이와 강수진의 배역이 겹치는 수많은 작품중 하나이기도 하다.
 
일본에서 1995년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졌으며 감독은 우메자와 아츠토시. 만화책의 느낌을 잘 살린 독특한 컬러링과 연출로 호평받았지만 이후 어떤 작품에 참여했는지는 알려지지 않는다. 나름 인기를 끌었기 때문에 만화책, 소설, 애니메이션, 관련 상품 등 미디어믹스가 활발하게 이뤄졌지만 야자와 아이의 골수팬을 제외하면 인지도가 약해서 그런지 재방영은 물론이거니와 국내는 DVD, 블루레이 출시도 안 되고 있다. 2001년까지만 해도 투니버스에서 재방영을 몇 차례 해 줬지만, 이후 투니버스가 아동용 방송 위주로 방향을 선회하면서 '초딩버스'로 흑화 재방영 가능성도 박살이 났다. 이는 작품 자체가 나온지도 10년이 넘어 판권이라던지 방영권이라던지 재계약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 것도 한몫한다. 덕분에 야자와 아이의 이 당시 스타일을 좋아하는 팬들을 절망하게 했다.[3] 2012년 현재 다음 TV팟에서 회원이 올린 자막판을 볼 수 있으니 참고바람 국내에선 투니버스, ocn등에서 방영하였는데 유독 이 애니의 화질이 못봐줄 정도로 엄청 구려서 화질이 안 좋다고 시청자 항의를 많이 받기도 하였다. 하지만 더빙 퀄러티는 잘 뽑혀서 이 부분에선 불만은 없었던 편.
 
주 내용은 주인공인 코다 미카코(국내명 나민지)와 그녀의 남자친구[4] 야마구치 츠토무(국내명 민지우)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삼각관계를 비롯, 여러 가지 에피소드를 담았다.
 
만화와 애니메이션의 내용 전개가 조금 차이가 있는데 만화의 경우 미카코와 츠토무를 중심으로 한 연애물 겸 성장 스토리였지만 애니메이션은 주변 인물의 배경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다루고 있다. 애니메이션은 주인공을 비롯한 친구들이 플리마켓에서 연 세번째 판매행사에서 끝이 나지만 만화에서는 미카코가 영국에 유학을 가서 어느 정도 적응한 단계까지 나온다. 그리고 에필로그로 주인공과 친구들이 성공한 후일담, 그 2세에 해당하는 미와코[5]와 아라시, 히로유키의 어린 시절 이야기가 나오는데, 이는 후속작인 파라다이스 키스로 이어지는 계기가 된다.
 
국내에 처음 소개될 당시에는 독특한 캐릭터 디자인과 기형적인 체형(몸은 젓가락처럼 가늘고 긴 데다 다리는 왕발...) 때문에 호불호가 갈렸으나, 그러한 개성이 스타일리쉬함으로 인식되고 작가의 패션 감각이 어필하면서 팬이 늘어났다.[6][7] 일본에서는 전작인 천사가 아니야(국내 제목)와 더불어 야자와 아이의 출세작으로 일컬어진다.
 
만화책은 7권으로 완료됐으며, 이후 애장판으로 한 차례 더 출시된다.
 
참고로 투니버스에 방영되면서 캐릭터들도 로컬라이징으로 개명되는데, 그 수준이 극악이라 팬들을 충격과 공포에 빠뜨렸다. (예: 타시로 유스케→차용갈) 또한 원작의 캐릭터들은 당시 고등학생이었는데, 자유로운 복장과 헤어스타일 때문에 국내에서는 대학생으로 설정이 바뀌었다.[8]
 
이 작품에서 등장한 캐릭터들이 애용한 주요 아이템으로 UFO 디자인의 삐삐[9]와 혼다 커브 등이 유명하다. 또한 극 중 인형으로 나왔던 스도사우르스


 OP. 「히.로.인(ヒ?ロ?イ?ン)」 노래 - 시시도 루미
 1ED. 「DON’T YOU KNOW?」 노래 - 시시도 루미
 2ED. 「NG!」 노래 - 시시도 루미












 줄거리



태어났을 때부터 쭉 같이 자라 같은 대학교로 진학한 미카코(민지)와 츠토무(지우). 같이 있는 생활을 당연하게 느껴온 미카코는 츠토무가 사람들의 눈길을 끌기 시작하고, 급기야 지난해 여왕으로 뽑힌 마리코(유마리)마저 츠토무에게 관심을 보이자 자신도 모르게 초조해한다. 한편 츠토무는 너무 익숙해져 있는 미카코라는 환경을 벗어나 좀 더 다양한 생활을 경험해 보길 원해, 교제를 신청하는 마리코의 제안을 받아들이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