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부활하는 하늘" 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부활하는 하늘" 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부활하는 하늘" 5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부활하는 하늘 -Rescue Wings- ( 2006 년 )
 원제
よみがえる空 -Rescue Wings-
 영제
Yomigaeru Sora -Rescue Wings-
 부제
부활하는 하늘
 감독
사쿠라비 카츠시 (?美かつし)
 원작
사쿠라비 카츠시 (?美かつし)
 각본
미나카미 세이시 (水上?資) | 타카야마 후미히코 (高山文彦)
 제작
J.C.Staff | 반다이 비주얼
 저작권
ⓒ バンダイビジュアル
 음악
마츠오 하야토 (松尾早人)
 장르
구조물 | 드라마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3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2006년을 맞이하여 새로운 개념의 구조 애니메이션이 등장한다. 이전에도 다이고(국내명:출동 119 구조대) 같은 구조 만화나 애니메이션이 있어 왔지만, 본격적으로 실제 기관의 협조를 받아 그려내는 작품은 그리 흔치 않았다. 부활하는 하늘 -Rescue Wings-는 일본 항공자위대 소속 구조대인 '항공구난단(航空救難?)'을 무대로 하는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으로, 항공자위대의 지원을 받아 좀 더 현실적이고 실감나는 '드라마틱 애니메이션'을 목표로 하고 있는 작품이다.
 
작품에 등장하는 항공구난단은 원래 항공자위대 소속의 파일럿들이 전투시나 사고로 인해 탈출했을 때 그들을 구출하기 위해 만들어진 조직이지만, 조종사들의 사고 비율은 극히 낮기 때문에 실제로는 일반 구조대들이 손을 쓰기 힘든 대규모 사고나 산악 사고 등에 투입되는 경우가 훨씬 많다고 한다. 작품은 전투기 조종사를 꿈꿨지만 구난단 소속으로 배속받고 만 주인공 우치다 카즈히로를 통해 '구조'라는 작업의 가치와 인명의 소중함 등을 다뤄나갈 예정이다.
 
감독은 건퍼레이드 마치에서 잘 짜여진 스토리에 결코 뒤지지 않는 깔끔한 메카닉을 선보였던 사쿠라비 카츠시가 맡아, 패트레이버 극장판 3 등에서 한 차원 다른 현실적인 메카닉물을 선보였던 각본가 타카야마 후미히코의 스토리를 그려나간다. 기존의 수많은 유명 SF 애니메이션의 제작에 담당했던 스태프들이 한데 모여 그려갈 이번 애니메이션은 정확한 고증을 통한 메카닉 설정 뿐 아니라 드라마성 역시 강조함으로써 보다 인간적인 감동을 선사해 주는 수작 애니메이션이 되었다. 실사로는 보여 주기 힘든 연출이 가능하다는 애니만의 장점을 총동원함과 동시에, 정말로 구조 현장을 보는 듯한 현실적인 묘사가 상당히 인상적인 작품이다.
 
OP. 「내일을 막지 말아줘(明日をとめないで)」 노래 - 미사토 아키
 ED. 「엠블럼~이름없는 영웅들에게~(エンブレム~名も無き英雄達へ~)」 노래 - JAM Project












 줄거리



신입 헬리콥터 조종사인 삼등공위(三等空尉.우리나라 계급으로는 공군 소위 정도?) 우치다 카즈히로가 원래 되고 싶었던 것은, 성층권을 음속으로 날아다니는 전투기의 파일럿이었다. 그러나 현실은 그리 녹록치 않아서 파일럿 양성 단계에서 구조 헬기 코스로 돌려지는 바람에, 현재는 코마츠 기지(*이시카와 현에 위치한 항공자위대가 관리하는 비행장)의 변두리에 밀려나 있는 따분한 구조 부대 코마츠 구조대(小松救難隊)에 소속되어 있다.
 

그곳은 엄격한 선배 파일럿과 건장한 구조대원들, 메카닉 펫치인 여성정비원 등 조금쯤은 평범하지 않은 사람들이 모여 있는 집합소였다. 그러나 베테랑 구조대원 무라카미 중령이 지휘를 맡고 있는 그 부대는 사실 일본에서 가장 우수한 구조부대였다.
 
처음엔 불만 투성이에 근성도 부족했던 주인공 우치다 카즈히로. 그러나 항공 사고, 산악 조난, 지진 피해 등으로 인한 여러 임무를 맡아 구조 활동에 투입되면서, 점차 그도 자신의 일에 보람을 느끼게 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