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608P 한글자막 동영상 "반드레드" 1기 4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608P 한글자막 동영상 "반드레드" 1기 4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608P 한글자막 동영상 "반드레드" 1기 4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반드레드 ( 2000 년 )
 원제
ヴァンドレッド
 영제
Vandread
 부제
반드레드 1기
 감독
모리 타케시 (もりたけし)
 원작
모리 타케시 (もりたけし)
 각본
토미오카 아츠히로 (富岡淳博)
 제작
WOWOW | 반다이 비주얼 | 곤조
 저작권
ⓒ ヴァンドレッド製作委員?
 음악
이와사키 후미노리 (岩崎文紀)
 장르
로봇 | 액션 | SF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3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Gonzo가 제작한 풀 디지털 애니메이션. 멀티랜서(멜티란사),건 스미츠 캣츠 등에서 액션 연출의 정점을 보여준 모리 다케시 감독의 신작이며 Gonzo의 정예 스텝 6인이 꼬박 1년동안 작업한 작품이다. 캐릭터는 리얼 바웃 하이스쿨 등의 이노우에 쿠우가 원안을 맡고 , 사쿠라대전OVA의 쿠로야 카츠야가 애니메이션으로 완성시켰다. 메카닉 디자인은 턴A건담의 미야오 요시카즈가 담당했으며, 메카닉의 디자인 컨셉은 콘티 연출을 담당한 마에다 마사히로와 게이트 키퍼즈의 야마구치 히로시가 진행하였다. 반드레드 시리즈로는 반드레드, 반드레드 2, 반드레드 태동편, 반드레드 격투편이 있다.
 

국내에선 애니메이션 채널 챔프를 통해 1,2기를 통합해 반드레드라는 제목으로 방영 되었다.
 

곤조의 출세작이다. 멀티랜서로 이름을 날린 곤조가 그 후에 만든 애니메이션으로 2D와 3D의 적절한 조화로 괜찮은 퀄리티를 보여줬으며 이후 곤조가 이름을 날리게된 계기이기도 하다. 곤조의 고질적 문제로 꼽이는 용두사미도 이 작품에서는 보이지 않았다. 다만 지구와 진짜로 붙일지도 모르는 부분에서 끊긴지라 맘만 먹으면 후속작도 가능 근데 망했잖아.
 
남자 - 여자로 나눠진 별에서 서로를 적대하며 살아가는 세계관, 그리고 여자들의 해적단에 들어가게 된 남자의 이야기, 정체불명의 적에 대한 설정과 목적등, 여러모로 시대를 앞서간 작품이다.
 
1기 13편, 2기 (세컨드 스테이지) 13편에 태동편(1기)과 격투편(2기)를 축약한 단편이 발매되었다.
 
뱀말이지만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의 디바이스 레이징 하트의 성우인 Donna Burke씨가 'What a Wonderful World'를 불렀다. 흠좀무

세계관 설정으로는...

100년 지구에서 떠난 이민자들의 후손들로, 어찌된 영문인지 남자들만 사는 타라크와 여자들만 사는 메제르로 나눠서 현재 앙숙지간으로 지내고 있다. 여자들이나 남자들이나 자기들만으로 생식을 할 수 있을 정도로 과학의 밸런스가 미묘하다. 남자들끼리 서로 "나와 아이를 만들지 않을래?"라고 하는걸 보면 기분이 매우 이상하다...
 
애니 1(편)화 첫 부분의 "여자"에 대한 타라크의 인식을 보여주는 영상은 말 그대로 압권..



OP. 「TRUST」 노래 - Salia
 ED. 「himegoto」 노래 - SiLC












 줄거리



타라크의 3등 시민 히비키 토카이는 자신을 증명하기 위해서, 자기 이름의 앞글자를 새겨놓은 부품이 쓰인 만형(?型)을 가져온다고 호언장담한다. 그리고 군함 이카즈치에 밀항하여 기체를 찾는데까지는 성공하나, 결국 들키게 되고, 창고에 갇히게 된다. 이때 메제르의 해적 '마그노'일가가 이카즈치를 습격해 온다. 이때, 펙시스에 의한 폭주로 타라크의 기함과 해적 '마그노'일가의 기함이 융합되고, 그러면서 융합된 전함 '니르바나'와 해적단 일당, 그리고 타라크의 남성 3인은 은하계 저편으로 날려져 가게 된다. 그들은 고향별로 돌아가기 위한 항해를 시작하고, 그 과정중에 정체불명의 적들과 조우하게 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