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좀비 " 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좀비 " 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좀비 " 5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좀비 론 ( 2007 년 )
 원제
 영제
ZOMBIE-LOAN
 부제
좀비 론
 감독
니시모리 아키라 (西森章)
 원작
PEACH-PIT
 각본
토미오카 아츠히로 (富岡淳博)
 제작
XEBEC | NAS
 저작권
ⓒ PEACH-PIT / スクウェアエニックス ? ZLプロジェクト
 음악
사와노 히로유키 (澤野弘之)
 장르
미스테리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1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로젠 메이든> <디어즈> 등의 작품으로 잘 알려진 만화가 집단 PEACH-PIT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두 명의 여성이 콤비를 이루고 있는 PEACH-PIT은 섬세하고 화려한 그림으로 사랑을 받아 왔는데, 주로 남성팬들의 지지를 받아 왔던 지금까지의 작품들과는 달리 이 작품에서는 두 명의 매력적인 미소년 캐릭터를 등장시켜 보다 폭넓은 독자층을 노리고 있다.
작품의 독특한 설정은 <좀비 론>이라는 제목에서 쉽게 느낄 수 있다. 대부(貸付), 대출을 뜻하는 '론(loan)'이라는 단어가 들어가 있는 제목은 작중에 등장하는 대출 회사의 이름이다. 단 이 회사의 융자 대상은 돈이 아니라 목숨이다. 원치 않는 죽음을 맞게 된 사람이 목숨의 융자를 원할 경우 계약을 맺고 좀비가 되어 이 세상으로 돌아올 수가 있다. 좀비라고는 해도 인간과 다름없이 생활이 가능하지만, 문제는 계약시 막대한 빚을 지게된다는 점과, 기한 내에 빚을 갚지 못하면 수명은 고스란히 회수된다는 점이다.(우리는 여기서 상환 능력을 초과한 대출이 얼마나 무서운 것인지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다)
주인공인 키타 미치루는 좀비를 알아볼 수 있는 '사신의 눈'을 지닌 소녀이다. 그런 그녀가 좀비 론에서 목숨을 대출받은 두 소년 아카츠키 치카, 타치바나 시토와의 만남을 계기로 위험한 좀비 사냥에 함께 하게 된다는 것이 이 작품의 기본적인 줄거리이다. 그러나 단순한 퇴마 액션물을 넘어서, 조금씩이나마 자신감을 되찾아가는 미치루와 '함께 한다'는 유대감을 느끼게 되는 두 소년의 모습을 그려냄으로써 드라마적인 부분도 강조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은 2007년 <히토히라>로 좋은 출발을 보인 니시모리 아키라가 감독을 맡게 되며, 베테랑 각본가 토미오카 아츠히로가 시리즈 구성을 담당하게 된다. 애니메이션 제작은 2003년에 설립된 XEBEC의 산하 제작회사인 XEBEC M2가 담당할 예정이다.
OP. 「늑대의 목(オオカミのノド)」 노래 : The Birthday
ED. 「체인링(チェインリング)」 노래 : 무크












 줄거리



소심해서 자기 의견을 제대로 주장하지 못하고 주위의 사람들에게 이리저리 휘둘리기 일쑤인 소녀 키타 미치루. 언제나 볼품없는 커다란 안경을 걸치고 있는 미치루에게는 사실 비밀이 하나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안경을 벗으면) 사람의 죽음을 예고하는 검은 링이 보인다'는 것이었다. 이 '사신의 눈' 때문에 언제나 안경을 벗지 못하던 그녀 앞에 어느날 검은 링을 걸고 있는 두 소년이 나타난다.
아카츠키 치카와 타치바나 시토. 이 두 사람은 반년 전에 있었던 대형 사고에서 기적적으로 살아 돌아온 것으로 유명했다. 두 사람은 미치루가 지닌 '사신의 눈'에 대해 알게 되자 그녀에게 자신들이 좀비라는 사실을 알리며 도움을 요청한다. 불의의 사고로 잃게 된 목숨, 살고 싶다는 일념으로 목숨을 융자해 주는 회사 'Z-LOAN'에서 삶을 얻은 그들은 기간 내에 빚을 청산하기 위해 매일밤 좀비들을 처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다. 사신의 눈을 지닌 미치루의 도움을 받는다면 빚 청산이 더욱 쉬워질 것이라는 계산이었다.
위험한 싸움에 말려들고 싶지 않았던 미치루는 두 사람의 제안을 거부하지만, 제멋대로인 두 사람에게는 미치루의 의견을 존중할 의사는 추호도 없었다. 결국 그들과 함께 다양한 사건들에 휘말리게 되는 미치루. 그리고 미치루와 치카, 시토 세 사람의 관계는 생과 사를 넘나드는 싸움 속에서 조금씩 변하게 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