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트맨 제 9화 : [유품의 행방]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제트맨 (Zetman)" 9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제트맨 (Zetman)" 9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제트맨 (Zetman)" 9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제트맨 ( 2012 년 )
 원제
 영제 Zetman
 부제 제트맨
 감독 나베시마 오사무 (鍋島修)
 원작 카츠라 마사카즈 (桂正和)
 각본 토미오카 아츠히로 (冨岡淳広)
 제작 톰즈 엔터테인먼트
 저작권 톰즈 엔터테인먼트
 음악 타카데라 타케시 (高寺たけし)
 장르 액션 | 판타지ㅣSF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슈에이샤'의 '주간 영점프'에서 연재중인 '카츠라 마사카즈'의 동명의 코믹스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단행본 17권까지 발간되었으며, 우리나라에는 '서울문화사'에서 15권까지 정식 발매가 되었다.

   애니메이션 제작은 '톰즈 엔터테인먼트'에서 맡게 되었다. <D그레이맨>, <마법기사 레이어스>, <명탐정 코난> 등 화제작들을 지속적으로 만들어오던 회사인데, 언제나 왕도의 애니메이션을 지향하고있다. 이번 애니메이션에서는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한데, 액션 물에서는 일가견이 있으므로, 기대를 해보도록 한다.

   감독에는 '나베시마 오사무'가 내정되었다. <D그레이맨>의 감독을 하였던 경력이 있다. 장기 애니메이션였던 <방가방가 햄토리(국내명)>를 오랫동안 감독해왔다.
     각본에는 '토미오카 아츠히로'가 담당하게 되었다. <포켓몬스터 시리즈>와 <이나즈마 일레븐 시리즈>를 시리즈 구성하며, 굉장한 작품으로 만드는 데 큰 몫을 한 인물이다.
     캐릭터 디자인에는 <유희왕>의 '타카야 히로토시', 미술에는 <마크로스F>, <<IS>, <아쿠에리온 EVOL> 등, 메카 애니메이션에 자주 제작참여를 하고 있는 '요시하라 슌이치로'가 각각 내정되었다. 색채설정의 '나카오 후사코'는 <새하얀 색 심포니>, <명탐정 코난>에 꾸준히 제작참여를 하고 있다.

   촬영감독에는 '크주야마 타케시'가 내정되었다. <건담 seed>, <건담00>, <건담 UC>등, 건담 시리즈를 자주 촬영하였으며, <데드맨 원더랜드>도 그의 작품이다. 편집에는 '나가사카 토모키'가 내정되었는데, <신만이 아는 세계>에 제작참여한 경력이 있다.
    음향감독에는 '타카데라 타케시'가 담당하게 되었다. <로자리오와 뱀파이어>, <MM> 등을 제작하였던 인물이다.
    음악에는 여러 인물이 이름을 올렸다. 그 중 메인으로 이름이 올라와있는 '가브리엘 로베르트'는 이탈리아인이다. <Devil may cry>에 제작참여한 경력이 있다.

   많은 성우가 공개되었다.
     주인공에는 '나미카와 다이스케'와 '미야노 마모루'라는 베테랑 성우가 캐스팅 되었다. 30대 중반의 나이로, 고등학생 연기가 일품인데, 연약한 목소리와 강한 목소리를 동시에 가지고 있는 굉장한 베테랑이다. 최근에는 <Fate / Zero>, <남자 고교생의 일상>, <아쿠에리온 EVOL>, <페르소나4>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중이다.
     '미야노 마모루'는 대체로 연기가 획일적인데, 그 안에서의 연기력이 너무 훌륭하다. 안정감있는 연기를 볼 수 있을 듯 싶다.
    강하고 선생님 캐릭터로 자주 캐스팅 되고 있는 '하야미즈 리사'와 모에함 안에서의 독설, 그리고 얄미운 캐릭터에 자주 캐스팅 되는 '이세 마리야'의 자주 듣지 못하는 목소리가 반가우며, 베테랑 '유사 코지'가 잠시 휴식을 취한 뒤, TVA에 등장하게 되었다.
    배우이자 내래이션으로 멋진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 '코야마 리키야'의 캐스팅과, 개그 캐릭터로 최근 자주 등장하고 있는 '스즈무라 켄이치'가 캐스팅 된 것이 큰 기대를 갖게 된다.
    여성 성우 최정점에 위치하고 있는 '하나자와 카나'가 이번 분기에도 최다 캐스팅을 달리고 있는데, 워낙 많은 캐스팅을 하다보니 최근 캐릭터성이 불안해지는 점도 있는터라, 걱정도 된다.

 ▶ 손등에 원형의 혹을 가진 기이한 소년, 진. 연이어 벌어지는 살인사건을 배경으로, 수수께끼의 노인이 진을 찾기 시작했다….
그러던 어느 날 괴이한 살인귀가 출현, 할아버지의 죽음과 함께 평온했던 일상은 격변한다.
인간의 상식을 뛰어넘는 살인귀의 힘 앞에서 진은?!

 









 줄거리



빈민촌에서 할아버지와 단 둘이 살아가는 소년 진에게는 한 가지 비밀이 있다. 그것은 바로 손등에 있는 둥근 고리 모양의 혹. 할아버지는 그것을 '천사의 고리'라고 했다. 어느날 진은 이형의 괴생물체에게 할아버지를 잃게 된다. 그와 함께 진의 운명은 평범한 생활을 바라던 할아버지의 바람과는 달리 새로운 궤도를 그리며 격변한다. 한편 연속 살인 사건이 발생하는 가운데, 손등에 흉터가 있는 소년을 찾아다니던 수수께끼의 노인은 진의 존재를 알게 되고, 필사적으로 그를 찾는다. 노인이 추구해 마지않는 제트맨은 과연 어떤 존재인가? 신비한 힘을 간직한 수수께끼의 소년 진의 장절한 인생의 막이 서서히 오르기 시작한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