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마리아님이 보고 계셔" 4기 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마리아님이 보고 계셔" 4기 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마리아님이 보고 계셔" 4기 5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마리아님이 보고 계셔 4th Season ( 2009 년 )
 원제
マリア?がみてる 4thシ?ズン
 영제
Marimite 4th Season
 부제
마리아님이 보고 계셔 4기
 감독
카토 토시유키 (加藤敏幸)
 원작
콘노 오유키 (今野?雪)
 각본
 제작
스튜디오 딘
 저작권
ⓒ 今野?雪/集英社?山百合?3
 음악
 장르
드라마 | 학원물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3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슈에이샤(集英社)의 코발트 문고에서 발간되고 있는 콘노 오유키 원작의 시리즈 소설이 벌써 4번째 애니화를 맞이했다. <마리아님이 보고 계셔>, 줄여서 '마리미테'라는 약칭으로 많이 불리곤 하는 이 시리즈는 카톨릭 학교인 리리안 학원을 무대로 하여 사춘기 소녀들의 미묘한 심리를 섬세하게 묘사해 가는 성장 드라마 성격을 띤 작품이다. 2004년 1월부터 방영된 첫번째 TV 시리즈 이후로 2기(2004년.TV.13[편]화), 3기(2006년.OVA.5권)를 거치는 사이 제작진이나 성우진에 큰 변경이 없이 시리즈가 이어져 오고 있다.
2008년 10월 현재까지 벌써 34권이라는 방대한 분량이 발간되고 있는 이 마리미테 시리즈는, 원래는 소녀들을 대상 독자층으로 삼는 코발트 문고 출신임에도 불구하고 여학교를 다루는 그 독특한 분위기로 인해 남성들에게까지 이례적일 정도로 큰 인기를 얻어 업계를 놀라게 만든 바 있다. 특히나 두 번에 걸친 TV시리즈 애니메이션이 그 인기를 가속화시켰는데, 각각 1쿠르씩으로 분량은 짧았지만 부드러운 색감과 어우러진 잔잔한 전개, 호화 성우진이 들려주는 뛰어난 연기 등으로 화제를 모았다. 국내에서도 원작 소설이 정식으로 번역, 출간되고 있는 데다, 애니메이션도 방영이 되었기에 인지도는 결코 낮은 편이 아니라고 할 수 있다.
4th Season의 가장 큰 특징은 그동안 시리즈를 이끌어 왔던 유키히로 마츠시타 감독이 물러나면서, 감독직을 <만월을 찾아서>와 <코드-E> 시리즈 등을 맡았던 카토 토시유키가 새롭게 이어받았다는 점일 것이다. 그 외에는 특별히 제작진 구성에 변경은 보이지 않으며, 성우진 역시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된 것 이외에는 변경이 없다. 감독이 변경되긴 했지만 이미 5년이라는 시간에 걸쳐 <마리아님이 보고 계셔> 시리즈 특유만의 분위기를 잘 쌓아올려 왔으므로 이번 시리즈 역시 흐름에 크게 영향을 받지는 않으리라 여겨진다.
 
OP. 「지도 산보(地?散?)」 노래 : kukui
ED. 「흐려진 유리창 너머(くもりガラスの向こう)」 노래 : 히키타 카오리












 줄거리



메이지 시대 일본의 양가집 규수들을 교육하기 위해 세워진 명문 천주교여학교인 사립 리리안 여학원에는 상급생인 언니가 하급생인 동생을 지도해주는 ‘자매 제도’라는 단어가 나오는 경우도 있다. 천주교 여학교인 리리안에는 천주교, 성공회, 정교회의 여성수도자를 말하는 수녀들이 있으므로 그녀들과 혼동되지 않도록 고안된 장치이다. 사립 리리안 여학원의 평범한 고등부 1학년생인 후쿠자와 유미는 동경의 대상이던 산백합회의 간부 중 하나인 오가사와라 사치코를 알게 되고 산백합회와 인연을 맺어가면서 성장해가는 과정을 그린 소설이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