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 자막 동영상 "RD 잠뇌조사실" 21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 자막 동영상 "RD 잠뇌조사실" 21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 자막 동영상 "RD 잠뇌조사실" 21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RD 잠뇌조사실 ( 2008 년 )
 원제
RD ??調査室
 영제
Real Drive
 부제
RD 잠뇌 조사실
 감독
후루하시 카즈히로 (古橋一浩)
 원작
시로 마사무네 (士?正宗)
 각본
후지사키 쥰이치 (藤?淳一)
 제작
D.N. 드림 파트너즈 | 프로덕션 IG
 저작권
ⓒ Production I.G?士?正宗/NTV?VAP?IG?DNDP
 음악
타니우치 히데키 (タニウチヒデキ) | 히라노 요시히사 (平野義久)
 장르
SF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6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공각기동대> 시리즈와 <슈발리에> <정령의 수호자> 등 흡입력 있는 전개와 진중한 세계관을 자랑하는 작품들을 선보여 온 제작사 프로덕션 IG와 <공각기동대>의 원작자 시로 마사무네가 손을 잡은 새로운 프로젝트. 고도로 발달된 전뇌 네트워크 세계를 무대로 벌어지는 SF 미스터리 장르라 할 수 있다. 프로덕션 IG의 대히트작인 <공각기동대> 시리즈의 설정 및 세계관이 일부 인용되고 있으나, 속편이라고 보기는 어렵고 '자매작' 정도로 인식하면 이해가 쉬울 것이다. 참고로 시로 마사무네가 원작자로 표기되어 있지만, 원작이라 부를 수 있는 매체가 따로 존재하지는 않는 오리지널 작품이다.
시대 배경은 2061년. 인간의 기억을 연결하는 전뇌 네트워크가 극도로 발달해 있는 세계. 개인의 기억을 정보화한 전뇌 세계 '메타 리얼 네트워크(통칭 메탈)'가 가동되고 있지만, 그 한편에서는 현실세계(리얼)와 가상세계(메탈) 사이의 뒤틀림도 발생하고 있었다. 이야기는 불가사의한 사고로 인해 50년간 잠들어 있다가 깨어난 하루 마사미치가 아오이 미나모라는 소녀와의 만남을 계기로 두 세계 간의 뒤틀림의 원인을 밝혀내는 전뇌 다이버로서 일하게 되면서 시작된다. 하루가 맡게 되는 사건들에 더해 50년 전에 발생한 '바다가 불타는' 현상 등에 대한 궁금증을 던져줌과 동시에, 하루 마사미치라는 한 인간의 정신적 성장까지 그려갈 예정이다.
감독은 <슈발리에> <루로우니 켄신(바람의 검심)>의 후루하시 카즈히로, 시리즈 구성은 <공각기동대 STAND ALONE COMPLEX>에서 각본을 담당한 후지사키 쥰이치, 캐릭터 디자인은 만화가 우에야마 테츠로가 맡는 등 호화 스태프가 집결하고 있으며, 제작은 프로덕션 IG가 담당한다. 에 더해 탄탄한 스토리에 정성을 다한 작화로 인정을 받고 있는 프로덕션 IG인 만큼, 이 작품이 심오한 메시지가 담긴 작품을 기다려 온 팬들의 갈증을 얼마나 해소해 줄 수 있을지 기대되는 바이다.
OP. 「Wanderland」 노래 : 9mm Parabellum Bullet
ED. 「한쪽 무릎의 더러움(片膝の汚れ)」 노래 : LAST ALLIANCE












 줄거리



2061년. 인간끼리의 의식을 잇는데 성공함으로써 보다 이상에 가까운 네트워크 사회를 구축하게 된 시대. 그로 인해 개개인의 기억이 유출되거나 개조되는 등 원치 않았던 새로운 사회문제도 나타나게 되지만, 이미 네트워크에 모든 것을 의존하게 된 사람들은 네트워크 사회로부터 이탈할 수 없게 되었다. 결국 한층 더 보안(security)을 강화한 새로운 네트워크 공간의 구축이 요구되었고, 이에 완성된 것이 바로 정보화된 개인의 기억을 '버블 셸'이라는 거품 상태의 유기적 전뇌방벽으로 변환시켜 보안을 유지하는 '메타 리얼 네트워크', 통칭 '메탈'이었다.
하지만 메탈에서도 폐해는 나타났다. 완전한 메탈 속에서 본능을 해방시킬 수 있게 된 인간들은, 실제로 자신들이 살아가는 현실 세계와의 괴리를 느끼기 시작한다. 두 세계 사이에 마찰이 발생하면서 이는 기묘한 뒤틀림이 되어 나타나기 시작하였고, 그런 뒤틀림의 원인을 조사하고 원인을 규명해 내기 위해 메탈의 바다에 도전하는 전문가를 사람들은 '전뇌다이버'라 부르게 되었다.
하루 마사미치라는 남자가 있었다. 다이버로서 해양관측 실험에 참가하던 중 불의의 사고를 당한 그는 50년이라는 세월을 잠들어 있었다. 극적으로 눈을 뜨지만 이미 그의 몸은 80대의 노인의 몸이 되어버린 상태. 다이버로서 바다를 사랑하고 바다를 느끼며 살아왔던 그는 더이상 잠수는 커녕 거동조차 제대로 할 수 없는 자신에 대해 좌절한다. 하지만 도우미로 와 준 밝고 활발한 소녀 미나모와의 만남을 계기로, '메타 리얼 네트워크'라는 또다른 바다를 발견하게 된다. 다시 한 번 바다를 느낄 수 있게 된 하루는 전뇌다이버로서의 새로운 삶에 도전하게 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