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괴담 레스토랑" 13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괴담 레스토랑" 13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괴담 레스토랑" 13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괴담 레스토랑 ( 2009 년 )
 원제 怪談レストラン
 영제 Thriller Restaurant
 부제 괴담 레스토랑
 감독 이케다 요코 (池田洋子)
 원작 마츠타니 미요코 (松谷みよ子)
 각본 요네무라 쇼지 (米村正二)
 제작 토에이
 저작권 ⓒ 松谷みよ子?怪談レストランTEAM/テレビ朝日?電通?東映アニメ?ション
 음악 타카키 히로시 (高木洋)
 장르 스릴러 | 아동물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3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도신샤(童心社)에서 인기리에 발간되고 있는 어린이들을 위한 괴담집 <괴담 레스토랑>을 원작으로 삼아 제작된 토에이의 TV 시리즈 애니메이션. 원작은 1996년부터 발간되기 시작하여 2007년까지 무려 50권에 이르는 책이 시리즈로 발매되면서 누계 700만부를 돌파한 대표적인 초중생들을 위한 괴담집으로 자리잡았다. 원작자로 표시되어 있는 마츠타니 미요코는 원래 그림책 작가인데, 일본의 민화, 학교 전설, 세계 각국의 괴담 등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수록한 책인 만큼 이 시리즈에서는 저자가 아니라 책임편집이라는 직책을 붙이고 있다.
그간 여러가지 형태의 괴담 애니메이션들이 만들어졌지만, 토에이 애니메이션 만큼 괴담류에 집착하는 제작사 역시 드물 듯 하다. 보다 어린 연령층을 공략한 <게게게의 키타로> <학교 유령> 시리즈에서부터 어른들도 무난히 즐길 수 있는 <괴~아야카시> <모노노케>에 이르기까지 여러 작품이 토에이의 이름을 달고 선을 보였다. 이번의 <괴담 레스토랑>은 각 화당 3개의 에피소드가 각기 전채, 메인메뉴, 디저트라는 이름을 달고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전채와 메인메뉴의 에피소드는 평범한 초등학생으로 등장하는 아코와 친구들이 일상에서 겪게 되는 기묘한 사건들이나 쇼우가 수집한 세계 각지의 괴담을 토대로 구성되며, 디저트는 아코와 친구들이 저마다 짧은 괴담을 이야기하는 '햐쿠모노가타리' 형식의 짧은 애니메이션이 등장한다. 작품의 콘셉트라든가 연출이 성인들이 보기에는 그다지 공포스럽다거나 하지는 않을 작품이지만 '어린이들을 위한 호러'라는 의미로 즐기면 적절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 '100가지 이야기'라는 의미의 '햐쿠모노가타리'는 무서운 이야기를 하는 방법의 하나이다. 둘러앉아서 한 사람씩 무서운 이야기를 해 나가는데 100번째 이야기가 끝나면 귀신이 나타난다고 하며, 보통은 촛불을 여러개 준비하여 한 사람이 이야기를 마친 후 촛불을 하나 끄는 것이 반복되는데 준비된 초가 다 꺼지면 이야기가 끝나는 형태이다.
주제가. 「Lost Boy」 노래 : SEAMO












 줄거리



토쿄 인근의 어느 지역. 한때 도시를 휩쓸었던 개발 바람도 일단락되면서 이곳은 오래된 건물들과 새롭게 지어진 빌딩들이 혼재하게 되었다. 이곳의 작은 초등학교에 다니고 있는 오오조라 아코의 반으로 어느날 코우모토 쇼우라는 이름의 소년이 전학을 오게 된다. 외국에서 살다가 이번에 일본으로 돌아왔다는 쇼우는 세계 각국의 무서운 이야기를 모으고 있다고 한다. 쇼우의 부탁을 받은 아코는 사실 무서운 것을 엄청 싫어하지만 하는 수 없이 통칭 '괴담 레스토랑'이라 불리고 있는 외딴 폐허로 그를 안내하게 된다. 하지만 그 곳에서 아코와 쇼우가 본 것은...!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