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576P 한글자막 동영상 "아마츠키" 4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76P 한글자막 동영상 "아마츠키" 4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76P 한글자막 동영상 "아마츠키" 4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아마츠키 ( 2008 년 )
 원제
あまつき
 영제
Amatsuki
 부제
아마츠키
 감독
후루하시 카즈히로 (古橋一浩)
 원작
타카야마 시노부 (高山しのぶ)
 각본
후루하시 카즈히로 (古橋一浩) | 스즈키 치에코 (鈴木知?子)
 제작
스튜디오 딘
 저작권
ⓒ 2008 高山しのぶ?一迅社/千?コ?ポレ?ション
 음악
후쿠하라 마리 (福原まり)
 장르
판타지 | 액션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3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이치진샤의 월간 만화지 '코믹 ZERO-SUM'에서 연재중인 타카야마 시노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삼고 있는 애니메이션. 어느날 갑자기 이세계인 '아마츠키'로 소환된 소년 토키도키를 주인공으로 삼고 있는 동양풍(=일본풍) 판타지 작품이다. 일본에서는 현재 6권까지 발매되어 있는 원작 만화책은 국내에서는 아직 정식으로 번역 출간되지 않은 상태이다.
고등학교 1학년 소년인 리쿠도 토키도키는 낙제점을 받은 역사 과목의 보충수업의 일환으로 '대 에도막말 순회전'이라는 테마파크 형식의 전시회에 가게 된다. 그러나 갑작스럽게 요괴의 습격을 받은 토키도키는 곧 막부 말기의 에도(*지금의 '토쿄'를 가리키는 옛말)와 비슷한 다른 차원의 세계인 아마츠키로 떨어지게 된다. 인간과 요괴가 공존하고 있는 아마츠키에서 적응하는 한편, 자신과 마찬가지로 그곳에 소환되어 온 동급생 시노노메 콘과 함께 원래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을 찾지만 그 방법은 상상한 것보다 훨씬 어렵고 복잡한 일이었다.
원작의 수려한 등장인물들은 <소년 음양사> <헌터x헌터>의 캐릭터 디자이너 타가시라 시노부의 손으로 애니메이션으로 옮겨지며, <루로우니 켄신(바람의 검심)> <슈발리에> <겟 백커즈>의 후루하시 카즈히로가 감독을 담당할 예정이다. 제작은 2008년 4월 시즌에 여러 작품을 한꺼번에 방출하며 큰 활약을 보이고 있는 스튜디오 딘이 담당할 예정이다.
OP. 「Casting Dice」 노래 : 칸노 유우키
ED. 「이름 없는 길(名まえのない道)」 노래 : 히키타 카오리












 줄거리



고등학교 1학년 소년인 리쿠고 토키도키는 평소에도 취약했던 역사 과목에서 낙제점을 받고 만다. 결국 보충학습 차원에서, 토키도키는 최첨단 기술을 이용해 만들었다는 차세대형 박물관인 '대 에도 막말 순회전'을 찾는다. 그곳은 특수한 고글을 쓰면 CG로 표현된 막부 말기의 에도(*지금의 '토쿄'를 가리키는 옛말)를 체험할 수 있는 테마파크였다.
그러나 전시관 내를 산책하던 도중 토키도키는 갑자기 나타난 요괴 누에의 습격을 받고, 막부 말기의 에도와 모습은 비슷하지만 인간과 요괴가 공존하고 있는 이세계인 '아마츠키'로 날려가게 된다. 누에의 습격에서 토키도키를 구해준 것은 쿠치하라는 이름의 소녀 검사로 이후 토키도키는 쿠치하와 행동을 함께 하게 된다. 함께 박물관에 있었음에도 어째서인지 2년이나 앞서서 아마츠키로 소환된 동급생 시노노메 콘과도 만나게 된 토키도키는 원래의 세계로 돌아갈 방법을 찾고자 한다.
그러던 중 인간 쪽에 서 있는 무녀 긴슈나 요괴 측에 서 있는 본텐과 만나게 되면서 토키도키는 자신들의 사명을 알게 된다. 원래의 세계인 '피안(彼岸)'으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아마츠키의 파괴자가 되든가, 아마츠키를 지키기 위해 주인이 되든가 해야 한다는 것이다. 토키도키와 콘의 선택은 과연 어느 쪽을 택하게 될 것인지...!?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