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2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 2006 년 )
 원제
魔界?記ディスガイア
 영제
Disgaea
 부제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감독
이타니 키요타카 (井??高)
 원작
닛폰이치 소프트웨어
 각본
토미오카 아츠히로 (富岡淳博)
 제작
OLM
 저작권
ⓒ 2003 NIPPON ICHI SOFTWARE INC./暗?議?
 음악
사토 텐페이 (佐藤天平)
 장르
판타지 | 어드벤쳐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2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2003년 1월에 닛폰이치 소프트에서 발매된 PS2용 시뮬레이션 게임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이다. 하라다 타케히토(原田たけひと)가 캐릭터 디자인을 맡은 귀여운 그림체의 캐릭터와 그에 반해 꽤나 극하게 치닫는 게임 방식, 거침없이 나가는 캐릭터들의 대사 등으로 인해 시뮬레이션 팬들에게 소규모 제작사의 게임 치고는 예상 외의 호평을 얻었던 작품이다. 국내에서도 정식 발매되어 상당히 인지도가 높은 작품이라 할 수 있으며, 그만큼 미디어믹스를 기다려 온 팬들의 열망도 컸으나 2006년에야 그 결실을 맺게 된 셈이다.
마계 최강이었던 마왕의 아들 라하르와 그의 개성적인 동료들이 벌이는 모험(?)을 그리게 되는데, 전12(편)화라는 짧은 분량인 만큼, 겸손함이라고는 약에 쓰려 해도 찾아볼 수 없는 뻔뻔하고 자기 잘난 맛에 사는 라하르와 파티의 캐릭터성을 얼마나 잘 살려낼 수 있는지가 애니메이션의 관건이다.
감독은 <똑바로 가자 시리즈>의 이타니 키요타카, 각본은 <사무라이7> <트리니티 블러드> 등의 작품에 참여했던 토미오카 아츠히로가 맡고 있다. 이미 '프롤로그'라는 제목으로 프로모션 영상 등을 담은 선행 DVD가 발매되고, TV방영 이전의 공식 선행 상영회도 개최되는 등 제작사 측에서도 상당히 노력하고 있는 만큼, 2006년 4월 방영을 기대하지 않을 수 없는 작품 중 하나이다.

OP. 「사랑해 줄게(愛したげる)」 노래 : LOVERIN TAMBURIN
ED. 「인연(鎖り)」 노래 : 카와카미 아키코












 줄거리



마계의 왕을 암살하라는 명을 받고 천계에서 마계로 내려온 견습 천사 프론. 그러나 작은(?) 착각에 의해 그녀가 공격한 것은 마왕이 아니라 2년 동안이나 잠들어 있던 마계의 왕자 라하르였다. 천상천하 유아독존, 막 나가는 왕자 라하르와 사랑이 있으면 뭐든지 할 수 있다고 믿어 의심치 않는 프론은 심각한 의견 차이로 인해 대립하게 되고 그러던 중 라하르와 프론은 지금까지 마계를 지배하고 있던 라하르의 아버지 마왕 클류체프스키가 2년 전에 죽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아버지의 죽음을 알고 나서도 별로 연연해 하지 않는 라하르를 용서할 수 없는 프론과 그런 프론이 성가시기만 한 라하르는 결국 대립하게 되지만, 싸워 보기도 전에 공격을 해 온 악마들과 정의를 지키고자 찾아온 용사 고든 일행 때문에 결국 어정쩡하게 헤어지게 된다.
마왕의 사후, 무슨 이유에선지 후계자인 라하르가 공식적으로 행방불명 상태가 되어 있었던 까닭에 왕위계승자가 존재하지 않는 않아, 마왕의 자리를 노리는 악마들이 각지에서 세력을 넓히기 위한 싸움을 되풀이했기 때문에 마계는 대혼란에 빠져 있었다. 그 사실을 듣고 놀란 라하르는 마계는 물론 천계와 지구까지 정복하겠노라 단언한다. 그곳에 '일부러'라고 말해도 좋을 만한 절묘한 타이밍으로 나타난 것이 라하르의 심복인 에트나였다. 라하르는 에트나와 에트나의 부하인 펭귄 비슷한 생물 프리니대를 거느리고 마왕성으로 향한다.
한편 마계에서 살아가기 위해 꼭 필요한 펜던트를 잃어버린 프론은 매정하게 떠난 라하르를 원망할 새도 없이 결국 기력이 다해 쓰러져 버리지만, 미형 악마 바이어스의 도움으로 살아난다. 그리고는 '사랑'이라든가 '상냥함' 같은 단어가 세상에서 제일 싫다는 라하르지만 분명 그의 마음 속에도 사랑이 있는 것이 틀림없다고 확신하면서, 라하르를 뒤쫓아 가서 그의 '최하위 부하'가 되어 일행의 모험에 참여하게 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