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애니 동영상 "정글은 언제나 하레와 구우 파이널3기 5화~6화 입니다.
            TV 애니 동영상 "정글은 언제나 하레와 구우 파이널" 3기 5화~6화 입니다.
            TV 애니 동영상 "정글은 언제나 하레와 구우 파이널" 3기 5화~6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정글은 언제나 하레와 구우 파이널
 원제
ジャングルはいつもハレのちグゥ
 영제
Jungle is Always Hare&Guu
 부제
정글은 언제나 하레와 구우 3기
 감독
미즈시마 츠토무 (水島努)
 원작
킨다이치 렌쥬로 (金田一蓮十?)
 각본
요코테 미치코 (?手美智子)
 제작
소츠 에이전시 | TV 토쿄 | 신에이 동화
 저작권
ⓒ 金田一蓮十?/スクウェアエニックス?ハレのちグゥ製作委員?
 음악
타다 아키후미 (多田彰文)
 장르
코미디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4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만화책 원작이 있으나 원작보다는 애니메이션화되면서 큰 인기를 모았던 엽기 코미디 작품이다. 영업용이라는 미소녀 얼굴 이면에 뭔가 못마땅하다는듯 잔뜩 찌푸린 얼굴을 보이고 있는 구우와 그런 구우로 인해 맘고생(?)이 심한 하레의 이야기이다.
원래 하레는 맑은 날씨를 의미하는 말이고 구우는 흐린 날씨를 의미하는 일본어이다. 이름처럼 잘나가던 하레의 맑고 쾌청한 인생이 구우를 만나면서 그야말로 먹구름낀 인생으로 변해간다. 정글을 배경으로 펼쳐는 에피소드라고 단순하게 말하기에는 너무도 폭소가 만발하는 코미디 작품. 특히 성우들의 목소리와 음향이 가미되면서 그 엽기스러움과 재미가 커졌다. TV 시리즈의 큰 인기를 바탕으로 정글은 하레와 구우 디럭스와 파이널이 OVA로 발매되기도 하였다.


여성 만화가 킨다이치 렌쥬로 作의 데뷔작 겸 개그만화. 1996년 데뷔 당시 작가는 고등학생이었다고 한다. 1980년 생으로, 데뷔 당시 현지 나이로 16세, 우리나라 나이로 17세...
 
1996년 소년 간간의 만화 공모전에서 대상을 타며 1997년 첫 연재를 시작하여 화려하게(?) 등장하였다.
 
제목에 얽힌 사연이 약간 복잡하다.
GM 코믹스에서 나오던 구판은 "정글은 언제나 하레와 쿠우"였다. 그 뒤 어딘가에서 "정글은 언제나 하레와 구우"로 번역된 판본이 있다. 마지막에 최근 학산에서 다시 나올때 "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으로 변경되었고, 투니버스에서 방송한 애니메이션도 그렇게 되었으니 이쪽으로 하는게 맞는 것 같다. 투니버스의 초월더빙하면 한손에 꼽힐만한 걸작이다. 특히 이명선의 하레의 광역계 연기+디럭스판 오프닝은 그야말로 작렬. 그리고 여민정의 구우는 그녀의 이중인격 연기의 절정이라고. 번안한 오프닝이나 박혜경이 부른 엔딩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제목부터가 날씨인지 주연 캐릭터들은 대부분 이름이 날씨 관련이다
 Ex> 하레 = 맑음 , 구우 = 흐림, 웨다 = 웨더(날씨의 영어), 아메 = 비, etc..
 
수수께끼의 정글을 무대로 한 코미디 만화. 애니메이션은 좀 더 시끄럽다.(…) 특히 디럭스 오프닝에서 하레가 하는 랩부분은 그야말로 성우는 랩하다 생명의 위협을 받고 번역자들의 정신줄을 끊어버렸다.(…) 이 랩부분은 게다가 매화 바뀌어서 번역자들이 자주 하는 가사 우려먹기도 못하게 만들어 버렸다.


기본적으로는 정신없으나 가끔 쓸데없이 진지해지기도 한다. 그런데 문제는 그 와중에도 정신없어진다는 것(…)
 
드라마 CD로 "비프"와 "치킨"이 있고, 2007년에 10주년 이벤트와 기념품이 나왔다.
 
후속편은 하레구우. 현재 완결이 났다. 끝까지 읽어보면 구우의 정체를 알 수 있으니 읽어보는것도 좋을 지도.....
 
배경은 일단 정글 (…이기는 한데 대략 동남아 부근으로 추정하지만 여기가 지구가 맞는지도 의심스럽다.) 과 도시(미국 뉴욕으로 추정)가 있고, 일본(비슷한 나라)도 있는 것 같다.
 
특히 정글에서 주로 사는 멤버들은 다들 성장이 엄청 느린데, 작중의 구우의 설명에 따르면 독자들을 위한 디폴메라고 한다. (…)
 
1권의 몇 페이지만 보면 정글에 사는 소년 소녀의 밝고 순수한 이야기라고 오해하기 쉽다. 사실 정체는 소년가장(하레), 미확인생명체(구우), 미혼모(웨다), 바람둥이(크라이브), 여장남자(벨), 암살자(로버트)들이 그려내는 배신과 음모로 점철된 서스펜스 추리극... 은 훼이크
 
이 만화를 사자에상 시공으로 아는 사람들이 많은데... 사실 이 작품 내에서는 1권 부터 착실히 시간이 흐르고 있었다. 그 증거중 하나가 웨다의 머리카락으로 1권부터 9권까지 착실히 보다보면 웨다의 머리가 단발 보브 스타일에서 어느새 어깨 아래까지 길게 롱헤어로 바뀌어져 있음을 눈치 챌 수 있다. 정확히 밝혀지는 것은 하레 구우 2권의 무인도 조난편에서 인데 이 때 맨 처음 초등학교 5학년이었던 하레가 중학교 1학년이라는 충격적인 사실과 함께 도시의 아이들의 흠좀무한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게 된다. 하지만 하레는 초딩 5학년 키 그대로 땅달보 하지만 애니화되면서 몇몇 에피소드의 순서가 변경되고 웨다의 머리가 애니 끝까지 단발머리로 고정되면서 마치 사자에상 시공처럼 느끼게 되버렸다.[1]
 
사족으로 삼국전투기에서는 등장인물들 일부가 망탕산 사람들로 패러디되었다.




TV OP. 「러브 트로피카나(LOVE☆トロピカ~ナ)」 노래 : Sister MAYO
TV ED. 「오하시(おはし)」 노래 : 0930
디럭스 OP. 「러브 트로피카나 디럭스(LOVE☆トロピカ~ナ デラックス)」 노래 : Sister MAYO
디럭스 ED. 「Fun Fun & Shout(ファンファン&シャウト)」 노래 : Sister MAYO
파이널 OP. 「러브 트로피카나 파이널(LOVE☆トロピカ~ナ ファイナル)」 노래 : Sister MAYO
파이널 ED. 「테루테루 보즈(テルテル坊主)」 노래 : 아이카와 리카코











 줄거리



정글에서 생활하는 하레와 그의 엄마 웨다. 웨다는 어느날 웬 하얀 피부의 도시에서 온 것같은 예쁜 구우라는 여자아이를 데리고 온다. 하레는 구우에게 첫눈에 반해 버리고 그날 구우와 같이 게임을 하는 등 즐거운 하루를 보낸다. 그러나 그 다음날 하레는 뒷통수에 벼락을 맞은 듯한 충격에 휩싸이게 된다. 하얀 피부에, 붉은 빛 아름다운 눈동자를 가진 구우라는 여자아이는 온데간데 없고, 사는 것이 귀찮아 보이는 듯 인상을 찌푸린채 째려보는 눈동자를 한 여자아이로 돌변해 있었기 때문이다. 게다가 구우는 영업용 얼굴 (상기의 귀여운 얼굴)과 실제의 얼굴을 필요에 따라 병용하는 엽기소녀였다.
아무튼 그 이후 정글에 사는 동물들이 차례차례 사라지는 등 여러 엽기적인 일이 벌어진다. 게다가 뱃속에 지구 하나쯤은 통째로 들어갈 듯한 신비한 별천지를 만들어놓고 있는 소녀라니...구우가 온이후로 하레는 스트레스로 죽기 일보직전의 나날을 보내게 된다. 하레는 과연 언쯤 편안한 나날을 맞이할 것인가...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