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모야시몬" 10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모야시몬" 10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모야시몬" 10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모야시몬 ( 2007 년 )
 원제 もやしもん
 영제 Moyashimon
 부제 모야시몬
 감독 야노 유이치로 (矢野雄一?)
 원작 이시카와 마사유키 (石川雅之)
 각본 타카하시 나츠코 (高橋ナツコ)
 제작 시로구미 | 텔레콤 애니메이션 필름 | 후지 TV
 저작권 ⓒ 石川雅之?講談社/もやしもん製作委員?
 음악 사토 나오키 (佐藤直紀)
 장르 드라마 | 코미디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1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코단샤(講談社)의 격주간 만화 잡지 '이브닝'에서 연재중인 이시카와 마사유키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는 작품. 원작은 토쿄 변두리에 위치한 농대를 배경으로 하여, '균(菌)'을 육안으로 볼 수 있는 특이 체질을 지닌 주인공과 그 주변 인물들(대개는 농학부의 학생들)이 벌이는 해프닝을 그려가는 이색 만화이다. 현재 단행본이 5권까지 발매되어 있는데, 주인공인 사와키의 눈에 보이는 세균들을 만화적 느낌이 가득한 귀여운 모습으로 그리고 있기 때문에 어린이나 여성팬들에게도 어필하고 있다.
* 제목에서 사용된 '모야스'라는 동사는 '숙성시키다, 무르익게 하다, 조성하다'라는 뜻을 지니고 있는데, 작중의 주요 소재인 세균의 번식 및 발효와 연관지어 생각하면 이해가 쉬울 것이다.
내용적으로는 대학을 무대로 한 청춘(?) 학원물이라 볼 수 있지만, 작품 자체에서 가장 포커스를 맞추고 있는 부분은 역시 '균'이다. 요구르트, 술, 빵, 치즈 등 수많은 발효 음식만 보더라도 균이라는 것이 우리의 일상 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존재라는 것은 익히 알 수 있는 사실이지만, 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잊혀지기 쉬운 그 '균'을 가시화함으로써 작품에 독특한 풍모를 가미한 점이 인상적이라 할 수 있다. 귀여운 균들이 외치는 "카모스!(번식하자, 발효되자는 뜻)"라는 단어는 다른 작가의 만화들에서도 여러번 사용되었을 정도로, 이 작품을 대표하는 명대사로 자리잡았다.
2007년 10월부터 방영될 애니메이션은 방영 작품마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노이타미나 시간대에 시청자들을 찾는다. 제작을 담당하는 것은 그간 주로 영화나 드라마, CF 등을 제작해 온 시로구미로, 이번 작품이 시로구미의 애니메이션 첫 제작 작품에 해당한다. CG 분야에서 갈고 닦은 기술력으로 원작에 등장하는 100여종 이상의 균을 CG로 재현해 냈다는 시로구미는, 2D, 3D, 실사 등 온갖 기법을 사용하여 "균과 인간이 함께 살아가는 세계"를 그릴 예정이라고 한다. 2D 부분은 텔레콤 애니메이션 필름이 제작을 담당하고 있다.
OP. 「커리큘럼(カリキュラム)」 노래 : 이후 사라사
ED. 「Rocket」 노래 : POLYSICS












 줄거리



주인공 사와키 소우에몬 타다야스는 공기 중의 세균이 눈에 보이는 특이한 체질의 소유자이다. 누룩 곰팡이를 띄우는 일을 하는 집에서 자란 그는, 어릴 적부터 친구인 술집 아들 유우키 케이와 함께 농업대학에 진학하기 위해 토쿄로 상경했다.
입학식 당일, 할아버지의 메모에 적혀 있던 이츠키라는 인물을 만나러 간 두 사람. 할아버지와 오랜 지인이라는 이츠키는 균에 대해서 이야기하기 시작하면 끝이 없는 조금은 기이한 노교수였다. 그 후 이츠키의 연구실에 드나들게 된 사와키는 새로운 균과 발효의 세계에 매료되면서, 그를 둘러싼 개성 넘치는 인물들과의 만남에 의해 여러가지 소동에 이끌리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