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키 아치가편 7화 제목 : [신념]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사키 - 아치가편" 7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사키 - 아치가편" 7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사키 - 아치가편" 7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사키 - 아치가편 ( 2012 년 )
 원제
?-Saki-阿知賀編 episode of side-A
 영제
Saki Episode of Side A
 부제
사키 아치가편
 감독
오노 마나부 (小野?)
 원작
코바야시 리츠 (小林立)
 각본
우라하타 타츠히코 (浦畑達彦)
 제작
스튜디오 오조
 저작권
스튜디오 오조
 음악
사사키 마사카츠 (佐?木政勝)
 장르
마작ㅣ드라마ㅣ학원물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스퀘어 에닉스'의 '영강강'에서 연재중인 '코바야시 리츠'와 '이가라시 아구리'의 동명의 코믹스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2009년 2분기에 방영한 <사키>의 스핀오프이며, 우리나라에는 8권까지 '학산문화사'에서 정식 발행이 되었다.


제작진은 <사키>와 그대로라 할 수 있는데, 제작회사가 바뀐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기존의 작품은 'GONZO'에서 제작하였는데, 'GONZO'에서 <사키> 제작팀이 통째로 빠져나오게 되었다. 새롭게 '스튜디오 오조(이하 오조)'를 결성하며 <A채널>을 성공적으로 제작하게 되었다. 이번에 자식이라 할 수 있는 <사키>의 스핀오프를 그 스텝진 그대로 다시금 제작을 하게되어, 어떤 의미로는 감동이라 볼 수 있을 것이다.
감독은 여전히 '오노 마나부'가 내정되었다. 기존 <사키>의 감독을 한 것은 물론이고, '오조'의 작품인 <A채널>, 그리고 <경계선상의 호라이즌>의 감독을 역임한 인물이다. 작품의 수는 그리 많지 않으나, 안정적이며 평화로운 분위기를 잘 이끌어 내는 감독이다.
조감독에는 '사토 켄지'가 이름을 올렸다. '오조'의 작품을 조감독 해오고 있는 인물로, <난 친구가 적다>의 연출을 담당하기도 하였다.

시리즈 구성 및 각본에는 '우라하타 타츠히코'가 그대로 내정이 되었다. 어마어마한 인물이다. 각본가이면서 조감독과 제작진행 등, 여러 수라를 거쳐온 베테랑이다. <아리아>가 그의 대표작으로 꼽을 수 있으며, <바람의 스티그마>, <A채널>, <꽃이 피는 첫걸음>의 공동 각본, 그리고 최근에는 <타마유라>, <나는 친구가 적다>, <경계선상의 호라이즌>에까지 손을 뻗은 인물이다. 비교적 불안하였던 <카드파이터 뱅가드> 등의 작품도 존재는 하지만, 그래도 기대를 해볼 수 있는 인물이다.
캐릭터 디자인 및 총 작화감독에는 '사사키 마사카즈'가 담당하게 되었는데, '오조'의 작품 외에는 활약상이 그리 없다.


성우는 어째서인지 <A채널>이 떠오르고 만다.
주연 5명 중, 실제로 <A채널>에 등장한 성우는 세명 뿐이나, 나머지 두명도 <A채널>의 느낌이 워낙 강하기에, <사키> 분위기가 될지 가늠하기 힘들다.
'유우키 아오이'와 '우치야마 유미'가 나란히 <A채널> 주연을 연기하였던 인물이다. '유우키 아오이'야 베테랑 급에 속하는 인물이라고 볼 수 있으나, '우치야마 유미'는 비교적 신인그룹이니, <A채널>의 영향을 무시 못할 것이다.
'MAKO'라는 치유계 전문 성우가 등장하였고, '토우야마 나오'라는 깜찍목소리 성우가 주연에 캐스팅 되었다. 짧은 시일내에 이정도의 주연을 따내었으니, 상당히 주목받을 만도 하나, 워낙 치유계 쪽으로 치우친 깜찍 목소리 탓에, 캐릭터 고정이 되어버린 부분이 조금은 아쉽다. <신만이 아는 세계>에서 대뷔를 하였으며, <이국미로의 크로와제>에서 주연을, <경계선상의 호라이즌>, <청의 엑소시스트>에 캐스팅 되었었다.
여성 성우로는 현재 정상에서 빛을 내며 결코 지지 않는 태양 '하나자와 카나'가 캐스팅 되었다. 한 분기에 5~6작품의 목소리를 듣고 있는데, 이번에도 과연 최다 캐스팅을 할 지 주목해보도록 한다. 대표작이 워낙 많아 나열할 수 없으나 최근에는 <아쿠에리온 EVOL>, <길티 크라운> 등에서 훌륭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엔딩 가수가 공개되었다. 신인 유닛인 'StylipS'인데, 최근 <하이스쿨 DxD>의 엔딩이 호평발매되며, 이번에도 좋은 모습을 보여줄 듯 싶다. 재미있는 것은, 가수로 등장을 했기 때문인지는 모르나, 네명의 멤버 모두 캐릭터 한명씩을 부여받았다. 어째서인지 굳이 할 필요 없는 수고를 한 듯한 느낌이 들어버린다
'오구라 유이'와 '이시하라 카오리'는 현재에도 활발한 성우 활동을 하고 있으며, '마츠나가 마호'와 '노토 아리사'는 성우로서는 신인이다.

▶ 다시 모두와 떠들어보자, 그리고 전국대회에 나가, 노도카와 놀자!

 









 줄거리



초등학교 6학년 타카카모 시즈노와 아타라시 아코는 나라현으로 전학을 오게된 하라무라 노도카와 친구가 된다. 그리고 어린이 마작교실을 다니며 재미있게 마작을 치는 나날을 보냈다. 하지만 중학교에 진학하면서 아코는 시즈노와 다른학교로 가게었고, 노도카는 중학교 1학년 이후 멀리 다른곳으로 전학을 가게된다. 수년 뒤 중학교 마작 대회에서 노도카가 우승했다는것을 알게된 시즈노는 다시한번 과거처럼 노도카와 마작을 치는것을 목적으로 전국대회에 나가기 위하여 아타라시 아코, 마츠미 쿠로와 함께 아치가 여학원 마작부를 재건하고 나라현 최강 반세이 고교를 꺾고 전국대회에 진출하게 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