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프리티 리듬 디어 마이 퓨쳐" 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프리티 리듬 디어 마이 퓨쳐" 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프리티 리듬 디어 마이 퓨쳐" 5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프리티 리듬 디어 마이 퓨쳐 ( 2012 년 )
 원제
プリティ?リズム ディアマイフュ?チャ?
 영제
Ginga e Kickoff
 부제
프리티 리듬 디어 마이 퓨쳐
 감독
히시다 마사카즈 (菱田正和)
 원작
신소피아, 타카라
 각본
아카오 데코 (赤尾でこ)
 제작

타츠노코 프로덕션

 저작권
 음악
나가오카
 장르
스포츠
 BA 등급
BA-13 (전체이용가)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프리티 리듬 디어 마이 퓨처 "(Pretty Rhythm : Dear My Future)은 다카라 토미와 신 소피아가 공동 개발한 일본의 아케이드 게임'프리티 리듬"을 원작으로하는 TV 애니메이션 제 2 기. 전작 '프리티 리듬 오로라 드림 "에 이어 2012 년 4 월 7 일부터 TV 도쿄 계열 6 국 및 BS 재팬에서 방송중.



 제 1 기는 다카라 토미와 한국의 완구 메이커 손오공이 2011 년 1 월부터 시작한 업무 제휴에 따라 제작되었다 [1] 제 2기로는 손오공 이외에 한국의 방송 · SBS도 자회사 SBS 비아콤 (미국 비아 콤과의 합작 회사)를 통해 제작위원회에 출자하고 있으며, 애니메이션 제작은 1 기부터 연속 투구의 타츠노코 프로덕션과 한국의 DONGWOO ANIMATION의 공동 제작 체제가되고, 메인 스탭을 시작으로 일본 측의 주도로 제작된 제 1 기보다 한국 ??측의 자본 참여가 거세지고있다. 또, 본작에서는 제 1 기 다카라 토미 대신 자회사의 타카 라트 미아트가 게임을 개발한 신 소피아와 함께 원작으로 크레딧되며 게임은 제작위원회에 참여하고있다 [2].
 
제 1 기보다 감독 · 시리즈 구성 · 캐릭터 원안 · 음악 등 주요 스탭이 연임한다. 제 1 기 3 년후가 무대가되고 있으며, 제 1 기 MARs에서 실사 파트에 등장했던 아역 단위 Prizmmy ☆ (뿌리즈미) 4 명을 모델로 한 새로운 캐릭터들이 주인공이 교체 일본에서의 데뷔를 목표로 한국 유학생 5 명과 함께 스토리를 전개해 나갈 .
 
애니메이션 본편에서는 Prizmmy ☆과 한국 유학생의 목소리는 본인이 아닌 전문 성우가 맞추고있다. 한편, 실제 Prizmmy ☆은 주제가를 담당하는 다른 실사 파트에 출연하고있다. 전작 같이, 기본적으로 2D의 작화지만, 댄스 장면은 3DCG된다.
 
제 1기에서는 랜드마크 플라자를 중심으로 요코하마시 니시 구와 중구가 주요 무대가되고 있었지만, 본작에서는 도쿄 오다이바로 무대를 옮겨 제 1 기 "Prism Stone"와 같은 형식으로 비너스 포트 브랜드 숍 'Dear Crown "의 개점을 예정하고있다. 또한, 한국을 무대로하는 에피소드도 예정되어있다 .











 줄거리



전작 프리즘 퀸 컵에서 3 년 후. 프리즘 스타 전문 연예 기획사 · 프리티 맨 소속 봄 소리 아이라 아마 미야 리듬 고봉 미오 않습니다 데뷔를 목표로 신인들을 육성하는 입장이되어 있었다. 프리티 최고의 댄스 스쿨 연구생이다 레나 카린 아야 미노 세 사람은 유닛 "프리즘 메이트"로 활동하고 있었지만, 사무소의 방침 각지의 프리즘 쇼에 난입하여 전문적인 특기를 빼앗는 쇼 를 선보일 미아 추가 4 명이서 신유닛 "Prizmmy ☆"를 결성하게 된 것이다.
 
 이렇게, Prizmmy ☆ 4 명과 한국에서 바다를 건너 프리티 최고의 댄스 스쿨에 입학한 5 명의 학생들과 새로운 이야기가 막을 연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