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한글자막 동영상 HD 720P "뱀부 블레이드" 17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한글자막 동영상 HD 720P "뱀부 블레이드" 17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한글자막 동영상 HD 720P "뱀부 블레이드" 17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뱀부 블레이드 ( 2007 년 )
 원제
 영제
BAMBOO BLADE
 부제
뱀부 블레이드
 감독
사이토 히사시 (?藤久)
 원작
이가라시 아구리 (五十嵐あぐり) | 토츠카 마사히로 (土塚理弘)
 각본
쿠라타 히데유키 (倉田英之)
 제작
AIC ASTA
 저작권
ⓒ 土塚理弘?五十嵐あぐり / スクウェアエニックス?バンブ?ブレ?ドパ?
 음악
센바 키요히코 (仙波?彦)
 장르
스포츠 | 학원물 | 코미디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6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스퀘어에닉스의 격주간 만화잡지 '영 강강'에서 연재되고 있는 토츠카 마사히로(글,콘티), 이가라시 아구리(그림) 원작의 검도 만화를 원작으로 삼고 있는 작품. '미소녀 청춘 검도 만화'라는 형용사 그대로 고등학교 여자 검도부를 배경으로 삼아 코믹한 터치로 그려가는 스포츠 만화이다.
원작자인 토츠카 마사히로는 그 스스로도 현역 활동중인 만화가인데, 이번 작품에서는 여성 만화가인 이가라시 아구리와의 협조 체제로 작품을 그려내고 있다. 평소 여자 캐릭터를 잘 못 그린다는 지적을 많이 받았던 그는, 이번 작품에 대해 "나보다 여자 캐릭터를 잘 그리는 사람이 그림을 맡게 되었으니, 그 김에 아예 배경을 여자 검도부로 바꾸어 소녀 캐릭터를 실컷 등장시켰다"고 언급하기도 하였다. 그러나 '미소녀'를 강조하는 것 치고는 생각 외로 '검도' 부분에도 신경을 쓴 작품이라는 것이 전반적인 평가이다.
감독을 맡고 있는 것은 사이토 히사시로, 이번 작품은 <플라네테스>나 <스크라이드> <이누야샤 극장판 홍련의 봉래도> 등에서 작화 감독을 맡았던 사이토 히사시의 감독 데뷔작에 해당한다. 연출 경력이 많지 않은 감독을 뒷받침하는 것은 <헬싱 OVA> 이후로 활동이 뜸했던 각본가 쿠라타 히데유키인데, 손대는 작품마다 좋은 평가를 받아온 쿠라타 히데유키가 이번에도 그의 경력에 화려한 한 줄을 적어넣을 수 있을지 자못 기대되는 바이다.
OP. 「BAMBOO BEAT」 노래 : 히로하시 료, 토요구치 메구미, 코지마 사치코, 쿠와시마 호우코, 사토 리나
ED. 「STAR RISE」 노래 : 히로하시 료, 토요구치 메구미, 코지마 사치코, 쿠와시마 호우코, 사토 리나











 줄거리



무로에 고교의 검도부 고문을 담당하고 있는 이시다 토라지는 이전에는 꽤 잘 나가던 검도 선수였으나 지금은 하루 한 끼가 아쉬운 빈곤한 생활이 이어지고 있는 청년이다. 그러던 어느날 고등학교 시절의 선배인 이시바시 켄자부로에게서 연습시합을 하자는 제의를 받게 된다. 자신이 담당하고 있는 검도부 아이들을 이기면 1년간 초밥을 마음대로 먹을 수 있게 해 주겠다는 제안에 눈이 돌아간 토라지는 덜컥 시합 제의를 받아들인다.
하지만 5:5 연습시합을 하기에도 사람수가 모자란 무로에 고교의 검도부였기에, 토라지는 당장 다음날부터 5명의 부원을 모으기 위해 동분서주한다. 그러나 좀처럼 검도에 관심이 있는 학생도, 검도를 할 줄 아는 학생도 보이지 않는 상황에서, 토라지는 우연히 대나무 빗자루를 능숙하게 휘둘러대는 한 소녀를 목격한다. 그녀의 이름은 카와조에 타마키. 검도 도장의 딸로 확실한 실력을 갖고 있지만 학교에 와서까지 검도를 하고 싶지는 않다는 이유로 검도부에도 들어오지 않았던 타마키였지만, 그녀야말로 자신을 구해줄 천사라 생각한 토라지는 반드시 타마키를 끌어들여 연습 시합을 이기겠노라 불타오르는데...
이기면 초밥, 지면 아끼는 트로피를 넘겨야 하는 이 위기 상황. 과연 검도부원들은 토라지의 숙원을 이뤄낼 수 있을 것인가?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