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한글자막 동영상 HD 480P "엠마 - 영국 사랑 이야기" 2기 4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한글자막 동영상 HD 480P "엠마 - 영국 사랑 이야기" 2기 4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한글자막 동영상 HD 480P "엠마 - 영국 사랑 이야기" 2기 4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엠마 : 영국 사랑 이야기 제 2막 ( 2007 년 )
 원제
英國戀物語エマ 第二幕
 영제
Victorian Romance Emma 2nd Season
 부제
엠마 영국 사랑 이야기 2기
 감독
코바야시 츠네오 (小林常夫)
 원작
모리 카오루 (森?)
 각본
이케다 마미코 (池田眞美子)
 제작
아세아당
 저작권
ⓒ 森??エンタ?ブレイン / 第2ヴィクトリアン文化?究?
 음악
양방언 (료 쿠니히코)
 장르
드라마 | 로맨스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2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2005년 방영을 시작하여 전 12(편)화로 완결되었던 애니메이션 <영국 사랑 이야기 엠마>의 2기 시리즈. 1기 종결 당시 원작의 연재가 끝나지 않아 애니메이션도 어중간한 느낌으로 막을 내려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이후 2006년 5월에 원작이 대단원의 막을 내리면서 애니메이션 2기에 대한 기대감이 팬들 사이에서 부풀어 올랐는데, 근 1년에 가까운 시간이 흐른 2007년 4월이 되어서야 2기 시리즈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된 셈이다.
원작은 엔터브레인의 만화잡지 월간 '코믹 빔'에서 연재된 모리 카오루의 만화이다. 일본에서는 주로 상업적인 호기심의 시선으로 다뤄졌던 '메이드'라는 직업을 정통에 충실하게 그려내어 화제를 모았다. 작가 스스로가 '메이드'에 대단한 애착을 갖고 있는 것으로 유명한데, 그녀가 그려내는 메이드와 19세기 영국 사회의 모습은 작가의 집착이 고스란히 느껴질 정도로 세심하고 사실적이다. 작품을 관통하는 '신분을 뛰어넘는 사랑'이라는 소재 역시 일반적으로는 통속적으로 비춰지기 쉽지만, 단아한 그림체와 차분한 색조로 담담하게 그려지는 이 작품 속의 사랑 이야기는 더함도 덜함도 없이 그저 순수하게 그려져 있을 뿐이다.
2막은 무대가 달라지고 새로운 등장인물이 대거 추가된다. 일부 설정이 변경되거나 추가되었기 때문에, 원작을 미리 읽었던 사람이라도 애니만의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으리라 여겨진다. 1기와 비교하자면, 감독에 코바야시 츠네오, 각본에 이케다 마미코, 캐릭터 디자인에 시미즈 케이코와 쿠스모토 유코, 음악에 양방언 등 작품의 중심 스태프에는 변함이 없다. 그러나 제작사가 스튜디오 피에로에서 아세아당으로 변경되었으며, 일본에서는 방송국도 1기 시리즈와 달라져 심한 경우 1기의 방영 없이 2기만 방영되는 방송국도 존재하는 특이한 케이스로 방영되었다. 국내에서는 1기 시리즈와 동일하게 투니버스를 통해 2009년 여름부터 방영되었다.
 
OP. 「Silhouette of a Breeze」
ED. 「Rondo of Lily bell」











 줄거리



19세기 초의 유럽. 산업 혁명의 후폭풍으로 수백년도 넘게 이어져 내려온 귀족 신분 사회의 근간이 흔들리고, 신흥 부르주아 계급이 태동한다. 그러나 사람의 의식이란 그리 쉽게 변하지 않는다. 오랜 세월 기득권을 누려온 사람들의 의식은 물론, 그들에게 지배되던 사람들의 의식 속에도 신분제는 넘을 수 없는 높디 높은 벽으로 자리잡고 있었다.
30년 간 혼자 살아 온 케리 부인의 메이드 엠마는 교양과 품위, 미모를 두루 갖춘 메이드이다. 상인 집안의 장남 윌리엄은 어릴 때 지도를 받았었던 케리 부인께 인사차 찾아왔다가 엠마를 보고 한눈에 반한다. 엠마도 윌리엄의 순수한 마음에 끌린다. 두 사람은 순수하게 사랑을 키워가지만 곧 윌리엄 가족의 거센 반대에 직면한다. 마음에 상처를 입은 엠마는 케리 부인이 세상을 떠난 후 윌리엄을 잊고자 독일의 귀족 집안에 메이드로 들어간다. 한편 계급사회에 환멸을 느낀 윌리엄은 반항과 증오를 가슴에 뭍은채 착실한 귀족 집안 아들 행세를 한다.
윌리엄에게 호감을 품고 있는 엘레노아. 그러나 윌리엄의 마음은 엠마에 대한 그리움으로 가득차 있었다. 그러나 그런 윌리엄의 가문도 불과 그 부모 세대 때만 해도 기존의 귀족 집단으로부터 "신흥 졸부"라는 식으로 백안시 된 과거가 있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