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마법사에게 소중한 ~여름의 하늘~" 2기 11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마법사에게 소중한 ~여름의 하늘~" 2기 11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마법사에게 소중한 ~여름의 하늘~" 2기 11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마법사에게 소중한 것 ~여름의 하늘~ ( 2008 년 )
 원제
魔法遣いに大切なこと ~夏のソラ~
 영제
Someday's Dreamers : Natsu no Sora
 부제
마법사에게 소중한 것 2기
 감독
코바야시 오사무 (小林治) (2)
 원작
야마다 노리에 (山田典枝)
 각본
야마다 노리에 (山田典枝)
 제작
HAL 필름 메이커
 저작권
ⓒ 山田典枝/下北?魔法事務所
 음악
하케타 타케후미 (羽毛田丈史)
 장르
드라마 | 마법 | 로맨스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2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마법사가 국가공무원으로 취급될 정도로 마법이 현실로써 자리잡은 세계를 배경으로 하여, 견습 마법사 유메가 겪게 되는 일상의 소중한 체험들을 그리고 있는 작품 <마법사에게 소중한 것>은, 독특한 세계관을 아우르는 서정적이고 섬세한 이야기 구조에 따스한 분위기의 작화까지 더해져 보는 이를 편안하게 해 주는 작품으로 기억되고 있다. 2003년 1월에 전파를 타서 12(편)화로 완결을 맞이했는데 짧은 분량에 아쉬워했던 것도 벌써 오래전 일이 되어버린 2008년 여름, 소라라는 이름을 가진 또 한 명의 견습 마법사 소녀가 팬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참고로 부제인 '여름의 하늘'은 주인공의 이름이 하늘을 뜻하는 일본어 '소라'와 발음이 같기 때문에 '여름의 소라'라고 번역해도 무방하다)
원래 <마법사에게 소중한 것> 시리즈의 최초 구상은 실사 영화를 위해 집필된 야마다 노리에의 시나리오였다. 하지만 영화 기획이 유야무야되고 있는 사이에 요시즈키 쿠미치가 그림을 담당한 만화 'Someday's dreamers'가 연재를 시작하였다. 키쿠치 유메를 주인공으로 한 'Someday's dreamers'는 애니메이션으로, 또 소설로 이어지게 되었으며, 2004년에는 나가사키로 무대를 옮겨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만화 '태양과 바람의 언덕'도 선을 보이게 되었다. 2007년에는 2008년 개봉을 목표로 하는 실사 영화 제작 소식과 함께 두번째 애니화 소식이 전해졌는데, 이번에도 정작 영화보다는 애니메이션이 더 먼저 공개되는 셈이 되었다.(영화는 두번째 애니메이션과 마찬가지로 스즈키 소라를 주인공으로 하고 있는데, 2008년 현재로서는 밝혀진 정보가 별로 없어 애니와의 공통점이 어느 정도나 될 지 미지수이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홋카이도 출신의 소녀 스즈키 소라가 마법사 연수를 받기 위해 토쿄로 상경한다. 시모키타자와에 위치한 마법사무소에서 연수를 시작한 소라는 함께 연수를 받는 다른 견습생들과 함께 어울리면서 조금씩 어엿한 마법사가 되기 위해 한발 한발 걸어나가게 된다. 전작과 분위기는 크게 달라지지 않지만, 또래 마법사 연수생들과의 만남, 특히나 동갑내기 소년 고우타와의 만남을 통해 전작에서는 부족했던 청춘 로맨스가 들어갈 예정이라는 점이 신시리즈에서 가장 기대되는 부분이라 할 수 있다.
이번에도 전작과 마찬가지로 야마다 노리에가 시리즈 구성을 담당할 예정이지만, 제작사를 비롯한 대부분의 제작진은 크게 달라졌다. <아리아> 시리즈와 <스케치북 ~full color's~> 등의 작품으로 치유계 작품들의 산실로 떠오른 HAL 필름메이커가 제작을 이어받았으며, 감독은 <파라다이스 키스>의 코바야시 오사무가 담당할 예정이다. 전작과의 연결고리가 거의 없는 상태이기 때문에 아쉬움을 느끼는 팬들도 있을지 모르겠지만, 새로운 캐릭터들로 만들어지는 새로운 이야기에 기대를 걸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싶다.
OP. 「Fly Away」 노래 : THYME
ED. 「말라버린 꽃(乾いた花)」 노래 : micc











 줄거리



순박한 시골 소녀 소라는 이미 돌아가신 아버지를 따라서 정식 마법사가 되기 위한 마법 연수를 받기로 결심한다. 어느날 마법 연수 장소가 토쿄로 정해졌다는 연락을 받고 토쿄로 상경할 준비를 한다. 그날 저녁 소라의 단짝 친구인 미츠키와 만나서 작별인사 겸 고민 상담 중에 미츠키가 짝사랑하는 토야마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자 소라가 나서서 미츠키의 고백을 도와주게 된다. 다음날 소라는 어머니와 미츠키에 대한 이별의 아쉬움 반, 토쿄에서 새로 사귀게 될 친구들에 대한 기대감 반으로 토쿄로 향하는 비행기에 오르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