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68P 한글자막 동영상 "마법사에게 소중한 " 1기 3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68P 한글자막 동영상 "마법사에게 소중한 " 1기 3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68P 한글자막 동영상 "마법사에게 소중한 " 1기 3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마법사에게 소중한 것 ( 2003 년 )
 원제
魔法遣いに大切なこと
 영제
Someday's Dreamers
 부제
마법사에게 소중한 것 1기
 감독
시모다 마사미 (下田正美)
 원작
야마다 노리에 (山田典枝)
 각본
야마다 노리에 (山田典枝)
 제작
뷰 웍스 | TV 아사히 | J.C.Staff
 저작권
ⓒ 山田典枝 / 角川大映 / TV Asahi
 음악
하케타 타케후미 (羽毛田丈史)
 장르
드라마 | 마법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2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이 작품은 2003년 1월 9일 목요일 새벽 2시부터 아사히 TV를 통해 방영된다. 원래 실사 영화쪽으로 기획된 작품이었으나, 극작가 야마다 노리에의 시나리오는 여러 애니메이션 스폰서들을 만족시켰고 결국 당초 의도와는 달리 애니메이션으로 탄생하게 되었다. 애니메이션쪽으로는 완전 무명이나 다름없는 각본가에, 이 작품이 처녀작이 된 제작사 "카도카와 다이에이(角川大映)사. 출판 형식의 만화를 통해 인기가 검증된 작품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드는 것이 관례화된 일본 애니메이션 업계에 있어선 이색적인 루트를 거친 작품인 셈이다.
그러나 이런 일견 불리해보이는 요소에도 불구하고, <코믹 드래곤>이 시나리오만 보고 곧바로 만화 연재를 결정했다는 것은 그만큼 이 작품이 탄탄한 흥미요소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게 한다. 캐릭터 디자인에 참가한 요시즈키 쿠미치, 치바 미치노리, 그리고 감독 시모다 마사미라는 요소 역시 기대감을 품게 하기에 충분하다.
이 작품은 현대의 도쿄를 배경으로 하고 있건만 마법사들이 마법국으로부터 면허증을 얻어 살아가는 일이 아무렇지도 않게 일어난다. 마법을 소재로 했던 기존의 무수히 많은 작품들에서 주인공이 남들 몰래 마법을 부리기 위해 마음 졸였던 것과는 전혀 딴판인 설정이다. 오히려 특이한 힘을 갖고 있기 때문에 다른 이들로부터 색안경을 낀 시선으로 주시당하거나 타인을 돕기 위해 사용한 자신의 힘이 잘못된 결과를 가져오는 등 마법이 마냥 '만능인 힘'으로 그려지지는 않는다는 부분이 이 작품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형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볼 수 있을 것이다.
OP. 「바람의 꽃(風の花)」 노래 : 꽃*꽃
ED. 「UNDER THE BLUE SKY」 노래 : the Indigo











 줄거리



마법사 연수생인 키쿠치 유메는 연수지도원 오야마다 마사미 선생님을 찾아간다. 찾아가는 도중에 한 남자를 만나 도움을 받게 되는데, 키쿠치 유메는 답례로 무언가 주려하지만 그 남자는 애써 뿌리친다, 하지만 키쿠치 유메는 마법으로 그 남자에게 돈을 한아름 안겨준다. 이런 우여곡절 끝에 도착한 오야마다 선생님 댁에서는 카토우 고우(별명:케라)가 그녀를 반긴다. 하지만 정작 오야마다 선생님은 유메가 전설적인 마법사의 딸인 것을 알고는 조금 부담을 느낀다. 숙박할 곳이 없는 키쿠치 유메는 오야마다의 집에서 신세를 지게 되고 자신의 방까지 가지게 된다. 다음날 연수생 신청을 하기 위해 마법국의 분국으로 의뢰 신청을 하러간다. 그 곳에서 유메는 어제 자신을 도와준 남자를 만난다. 하지만 그 남자는 돈을 던지면서 다짜고짜 화를 내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