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576P 동영상 "메모리즈 오프 5 끊어진 필름" 1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76P 동영상 "메모리즈 오프 5 끊어진 필름" 1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76P 동영상 "메모리즈 오프 5 끊어진 필름" 1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메모리즈 오프 5 끊어진 필름 ( 2006 년 )
 원제 Memories Off #5 とぎれたフィルム THE ANIMATION
 영제 Memories Off #5 : Togireta Film
 부제 메모리즈 오프 5 끊어진 필름
 감독 이와사키 타로 (岩崎太郎)
 원작 KID
 각본 타키모토 마사시 (たきもとまさし)
 제작 5pb. | 동화공방
 저작권 ⓒ KID/メモオフ?アニメ製作委員?
 음악
 장르 드라마 | 로맨스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30 분 X 1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1999년 9월부터 게임회사 KID에서 발매되기 시작한 연애 어드벤처 게임 '메모리즈 오프' 시리즈를 원작으로 제작된 OVA 애니메이션. <메모리즈 오프 #5 끊어진 필름>은 원작 시리즈 중 다섯번째 작품에 해당하는 '메모리즈 오프 #5 끊어진 필름'(2005년 10월 발매)를 원작으로 삼고 있다.
원작은 애틋한 사랑 이야기에 더해 드라마성이 풍부한 스토리가 인기를 얻어, 2009년 현재까지 크게 6개의 시리즈가 발매되는 명실상부한 인기 게임 시리즈로 자리잡았다. 중간에 제작사인 KID가 파산하면서 '메모리즈 오프' 시리즈도 그 막을 내릴 뻔 했지만, 음악 제작 및 다양한 관련업무를 맡고 있는 회사 5pb.가 시리즈의 권리를 사들이게 되면서 지금까지 발매가 이어져오고 있다.
OVA는 현재까지 메모리즈 오프(전3권), 메모리즈 오프 2nd(전3권+특별편), 메모리즈 오프 3.5(추억의 저편으로 전2권, 소원이 닿을 때 전2권), 메모리즈 오프 5 끊어진 필름(단권)까지 여러 종류가 나와 있으며, 저마다 원작으로 삼고 있는 게임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등장하는 인물들도 모두 다르다. 하지만 시리즈가 달라져도 카메오 출연이나 설정 측면에서 연결되는 등장인물이 종종 나타나기 때문에 완전히 별개의 시리즈라 보기도 어렵다.
OP. 「Film Makers」 노래 : 아야네
ED. 「로맨싱 스토리(ロマンシングストーリー)」 노래 : 아야네











 줄거리



치하야 대학 2학년인 주인공 카와이 하루토는, 영화를 만든다는 꿈을 이루기 위해서 작은 영화 서클 CUM에 소속되어 활동을 하고 있었다. 하지만 하루토는 지금 그 꿈을 포기하려고 하고 있다.
 원인은 친우이면서 동시에 같은 꿈을 향하는 동료였던 친구 히나 유우스케가 1년 전에 갑자기 이 세상을 떠나버렸기 때문이다. 최고의 라이벌이었던 유우스케가 사라져 버렸기 때문에, 하루토는 꿈을 향한 정열을 찾아낼 수가 없었다.
 
그런 하루토의 앞에 나타난 센도 마히로가 말하기를 '함께, 영화를 만들자.'
 마히로는, 유우스케가 죽었을 당시에 그 장소에 있었었다. '그가 죽은 건, 나 때문이야.'
 유우스케의 동생이고 동시에 하루토의 후배이기도 한 고등학교 3학년 '히나 아스카'가 말하기를 '센도 마히로가 오빠를 죽였어'
 
결국 마히로와 유우스케의 관계는?
 마히로가 하루토 일행에게 나타난 진의는?
 그리고, 아스카의 말은 진실인건가?
 
친구의 죽음, 잃어버렸던 꿈. 멈춰 서 버렸던 하루토의 가슴에 둘도 없을 소중한 마음이 머물 때, 끊어진 필름은 조용히 돌아간다.  거기에는 어떤 미래가 비춰지고 있을까......?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