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프로젝트 암즈" 29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프로젝트 암즈" 29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프로젝트 암즈" 29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프로젝트 암즈 ( 2001 년 )
 원제
プロジェクトア?ムズ
 영제
Project Arms
 부제
프로젝트 암즈
 감독
타카야 히로토시 (高谷浩利) | 카메가키 하지메 (?垣一)
 원작
미나가와 료지 (皆川亮二)
 각본
요시나가 아야 (吉永?矢)
 제작
TMS 엔터테인먼트 (구 토쿄 무비) | TV 토쿄
 저작권
ⓒ 皆川?七月/小?館?テレビ東京?TMS
 음악
이케다 다이스케 (池田大介)
 장르
액션 | SF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52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4명의 소년소녀들에게 이식된 정체를 알 수 없는 금속생명체 'ARMS'와, 그것을 손에 넣으려는 수수께끼의 조직 '에그리고리'의 이야기를 다룬 SF 작품으로, 제 44회 소학관 만화대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국내에서는 세주문화사에서 정식 수입해, 전 22권으로 완결. 역자는 박련.오메그리고 삼양 출판사에서 완전판을 발매 중이다. 이쪽의 역자는 김완.
 
'인간', '생명', '진화'와 같은 무거운 주제를 기본으로 해서 사이보그, 유전자 조작으로 태어난 천재, 나노머신으로 이루어진 금속 생명체 같은 SF틱한 설정을 도입해 특이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것이 특징.
 
미나가와 료지의 특이한 그림체 때문에 주인공들의 얼굴이 수시로 변하거나 하는 문제는 있지만 어디까지나 인물의 이야기이고, 배경이나 SF적인 묘사는 그로테스크한 그림체와 매우 잘 어울린다. 특히 주역 메카(?)라고 할 수 있는 자바워크의 무시무시한 모습은 압권.
 
주인공 오리지널 ARMS 4인의 이름은 겟타로보의 주인공 4인조에서 따온듯.


미나가와 료지의 만화 'ARMS'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주간 소년 선데이에서 연재된 원작은 제44회 쇼각칸 만화상을 수상했을 정도로 작품성과 인기도를 자랑했다. 사고로 인해 잃어버린 신체의 일부를 나노머신의 집합체로 이식받은 소년 소녀들이 거대한 음모에 휘말려 드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애니는 TV토쿄 계열에서 방영된 쇼각칸 원작 작품의 첫번째 심야 애니메이션이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다. 기본적으로는 원작에 충실하게 영상화되었으나, 뉴욕편 에피소드만은 대폭 수정이 가해지면서 당 에피소드를 끝으로 완결을 맞이했다는 점이 다르다.
1OP. 「Free Bird」 노래 : New Cinema ??
2OP. 「Breathe on me」 노래 : New Cinema ??
3OP. 「TIME WAITS FOR NO ONE」 노래 : WAG
1ED. 「Just wanna be」 노래 : WAG
2ED. 「call my name」 노래 : GARNET CROW
3ED. 「Timeless Sleep」 노래 : GARNET CROW
4ED. 「끝나지 않는 꿈 속에서(終わらない夢の中で)」 노래 : PROJECT ARMS











 줄거리



자신은 그저 평범한 고교생일뿐이라고 생각하고 있던 다카츠키 료 앞에 어느날 갑자기 절대적인 살의를 가진 하야토라는 학생이 전학온다. 하지만 본인이 자각하지 못하고 있었을 뿐, 료는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로부터 각종 살인 기술이나 부비트랩 제작기술을 배워 익혀 왠만한 군인들은 간단히 제압해 버릴 정도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하야토가 단순히 자신을 오해하고 있는것이 아니고, 자신의 오른팔이 상상도 못했던 이상한 형체로 변형을 함에 따라 도저히 믿을 수 없던 사실들에 눈을 떠간다. 즉, 어린시절 건물 붕괴사고로 팔을 절단해야 할 정도로 큰 부상을 입었던 료는 그 자신도 모르는 채 에그리고리라는 국제적인 군수품업체의 ARMS 라는 일종의 나노머신 병기를 팔에 장착하게 된 것이었다. 이리하여 에그리고리의 계속되는 위협과 다른 2명의 암스를 찾아, 이 모든 비밀을 파헤쳐 나가기 위한 그들의 여정이 시작되는데.... 료, 하야토, 타케시,케이 4명의 ARMS에게 벌어지는 일들은 과연 어떤 것들이 될 것인지...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