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68P 한글자막 동영상 "러브 콤플렉스" 16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68P 한글자막 동영상 "러브 콤플렉스" 16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68P 한글자막 동영상 "러브 콤플렉스" 16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러브 콤플렉스 ( 2007 년 )
 원제
ラブ★コン
 영제
Lovely Complex
 부제
러브콤 | 러브 콤플렉스
 감독
우다 코우노스케 (宇田鋼之介)
 원작
나카하라 아야 (中原アヤ)
 각본
카게야마 유미 (影山由美) | 야마다 타카시 (山田隆司) (쿠리야마 미도리)
 제작
슈에이샤 (집영사) | 토에이 | TBS
 저작권
ⓒ 中原アヤ/集英社?TBS?東映アニメ?ション
 음악
사토 히로노스케 (佐藤ひろのすけ)
 장르
로맨스 | 학원물 | 코미디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4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2001년부터 2006년까지 슈에이샤(集英社)의 만화잡지 '별책 마가레트'를 통해 연재된 나카하라 아야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는 작품. 큰 키(170cm)가 고민인 소녀 코이즈미 리사와 반대로 작은 키(156cm)에 콤플렉스를 갖고 있는 소년 오오타니 아츠시를 주인공으로 하여 시끌벅적한 학창 생활과 그 속에 깃들어 있는 로맨스 등을 발랄하게 그려가는 학원 코미디이다. 소녀만화 계열에서는 상당한 판매고를 기록하며 주목을 받았고, 이후 제49회 쇼각칸 만화상(소녀만화 부문) 수상, 2006년 영화화의 수순을 거치며 인기와 작품성을 인정받아 2007년에는 TV 애니메이션으로까지 등장하였다.
이 작품의 가장 주목할 만한 부분은, 무대가 오사카 지역이며 주요 등장인물 전원이 오사카 사투리를 사용한다는 점이다.(우리나라 식으로 말하자면 "애니메이션을 틀었더니 러닝타임 내내 부산 사투리만 들려왔다"는 정도의 충격일까?) 사투리를 쓰는 캐릭터가 등장하는 것은 신기할 일도 놀랄 일도 아니지만, 주인공을 비롯한 등장인물 거의 전원이 사투리로 이야기를 한다면 그것은 그것대로 상당히 재밌는 설정이 아닐 수 없다.
게다가 작가인 나카하라 아야가 만담 개그(사실 '오사카'하면 '만담'이기도 하다)의 팬인 점도 있어서, 작중에도 만담 식의 말장난 개그가 자주 등장하여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감정이 폭주하기 쉬운 소녀 리사의 원맨쇼에 가까운 개그나, 리사가 사용하는 신조어 등 작품 곳곳에서 발견되는 쏠쏠한 재미 요소도 놓칠 수 없다. 출신이 소녀만화임에도 불구하고 의외로 두터운 남성 독자층을 가질 수 있었던 점은 이런 이유 때문이 아닐까 싶다.
제작을 담당하는 것은 토에이 애니메이션. 토에이는 그간 저연령층 소녀들을 대상으로 한 오리지널 작품을 상당수 선보여 왔지만, 소녀만화를 원작으로 삼는 작품의 제작은 2000년에 종영된 <신풍괴도 쟌느> 이후로 6년만이다. 감독을 맡고 있는 것은 <원피스>의 우다 코우노스케. 상쾌하고 발랄한 청춘을 웃음과 더불어 그려갈 이번 작품을 기대해 보자.
youn8691 님의 설명 : 대한민국에서는 한국애니맥스를 통해 2008년 11월 13일 첫방영되었고 이후 지속적으로 방영되고 있다. 당초 한국애니맥스는 우리나라 실정에 맞게 이름 및 지명 등을 바꿔서 방송하고자 하였으나 일본측 제작사와의 협의에 따라 바꾸지 않고 그대로 방송하기로 하였다. 특히 부산 사투리로 더빙되어 많은 팬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1OP. 「너+나=LOVE?(キミ+ボク=LOVE?)」 노래 : 테고마스
2OP. 「Hey!Say!」 노래 : Hey! Say! 7
1ED. 「Kiss ~하굣길의 러브송~(キッス~?り道のラブソング~)」 노래 : 테고마스
2ED. 「BON BON」 노래 : Hey! Say! 7











 줄거리



코이즈미 리사와 오오타니 아츠시는 클래스메이트이자 교내에서도 유명한 만담 콤비. 아니 사실 진짜 만담 콤비는 아니지만, 만나기만 하면 투닥거리며 싸움을 시작하는 모습이 주위 사람들의 눈에는 그렇게 비춰지나 보다.
170cm라는 큰 키에 콤플렉스를 갖고 있는 소녀 리사와 156cm라는 작은 키에 콤플렉스를 갖고 있는 소년 오오타니. 매일같이 부딪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의외로 성격이나 취향이 비슷한 둘은 점차 '좋은 친구' 사이로 발전해 간다. 그러나 1학년 크리스마스에 외톨이가 된 리사를 달래주기 위해 달려온 오오타니를 보고, 리사는 그만 마음이 흔들린다.
조금씩 오오타니를 좋아하게 되지만, 오오타니는 리사를 그저 '친구'로만 보고 있는 듯 하다. 거기에 키에 대한 콤플렉스까지 더해져 리사는 고백도 제대로 해 보지 못하고 그저 웃음으로만 얼버무리곤 할 뿐이었다. 그리고 시간은 흘러 2학년 축제일, 둔감한 오오타니에게도 간신히 리사의 마음이 전해지지만…….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