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히다마리 스케치" 3기 6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히다마리 스케치" 3기 6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히다마리 스케치" 3기 6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히다마리 스케치 x ☆☆☆ ( 2010 년 )
 원제
ひだまりスケッチ×☆☆☆
 영제
Hidamari Sketch x Hoshimittsu
 부제
히다마리 스케치 3기
 감독
신보 아키유키 (新房昭之)
 원작
아오키 우메 (蒼樹うめ)
 각본
요구치 나츠에 (?口奈津江) | 하세가와 나호코 (長谷川菜?子)
 제작
샤프트
 저작권
ⓒ 蒼樹うめ?芳文社/ひだまり?管理組合
 음악
키쿠야 미키 (菊谷知樹)
 장르
드라마 | 학원물 | 코미디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2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2007년 1월에 처음 방영을 시작하여 벌써 3기까지 달려온 치유계 학원 스토리 <히다마리 스케치>. 뭔가 대단한 사건은 일어나지 않지만 제목(*히다마리는 햇살이 가득 쏟아지는 양지를 의미함)만큼이나 포근하고 따스하게 평범한 일상을 이야기해 준 이 작품이 2010년 1월을 맞아 <히다마리 스케치x☆☆☆>이라는 부제를 달고 돌아왔다.(참고로 제목의 '☆☆☆'를 어떻게 읽어야 될 지 고민하는 팬들을 위해 '호시밋츠(별 세개라는 뜻)'라는 독음이 달려 있으므로 제목은 '히다마리 스케치 별셋' 정도로 읽으면 될 듯 하다)
원작은 호분샤(芳文社)에서 출간되고 있는 월간 만화잡지 '만화타임 키라라 캐럿'에서 2004년부터 연재되고 있는 아오키 우메의 4컷 만화이다. 괴짜들만 모이기로 소문난 히다마리 맨션에서 처음으로 혼자 살게 된 된 소녀 유노와 친구들의 시끌벅적, 활기찬 일상을 그려내고 있는데, 코믹한 느낌을 살리면서도 소녀들의 일상을 따스한 시선으로 부드럽게 그려가는 것이 작품의 인기 요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은 기본적으로 원작에 토대를 두고 그려지고 있지만 원작이 4컷 만화인 것도 원인으로 작용되어 이야기의 순서나 구성에는 여러가지로 변화가 보인다. 다양한 실험들을 많이 선보이는 신보 아키유키 감독이 지휘를 맡고 있는 관계로 그가 담당했던 다른 작품들에 대한 이야기가 슬며시 등장한다거나 원작자인 아오키 우메를 직접 등장시키거나 하면서 정적인 분위기로 빠질 수 있는 작품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OP. 「할 수 있으려나☆☆☆(できるかなって☆☆☆)」 노래 : 아스미 카나, 미즈하시 카오리, 고토 유코, 신타니 료코
ED. 「벚꽃이 벚꽃이 피네~그 날 당신을 기다릴 하늘과 마찬가지로~(さくらさくら?く~あの日君を待つ 空と同じで~)」 노래 : marble








 

 줄거리



오랫동안 동경해 오던 사립 야마부키 고등학교 미술과에 입학하게 된 유노. 고등학교 입학을 계기로 정든 부모님의 곁을 떠나 학교 앞에 있는 작은 맨션인 '히다마리 맨션'에 방을 얻어 새로운 독립 생활을 하기로 결심한다. 그 곳에서 동급생인 미야코, 선배인 사에와 히로를 만나면서 유노의 학창 시절은 그 막을 연다.
'따뜻한 햇살이 모이는 곳'이라는 뜻을 지닌 히다마리 맨션은 사실 "미술과의 괴짜들이 모이는 곳"으로도 유명했는데, 개성이 넘치는 맨션의 주민들로 인해 끊임없이 크고작은 소동이 일어나는 하루하루. 익숙치 않은 생활이지만 따스하게 보듬어 주는 주위 사람들에 둘러싸여 유노는 오늘도 조금씩 꿈을 향해 전진할 수 있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