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396P 한글자막 동영상 "크게 휘두르며" 2기 1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396P 한글자막 동영상 "크게 휘두르며" 2기 1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396P 한글자막 동영상 "크게 휘두르며" 2기 12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크게 휘두르며 여름대회편 ( 2010 년 )
 원제
おおきく振りかぶって~夏の大?編~
 영제
Big Windup! 2nd Season
 부제
크게 휘두르며 2기
 감독
미즈시마 츠토무 (水島努)
 원작
히구치 아사 (ひぐちアサ)
 각본
쿠로다 요스케 (?田洋介)
 제작
A-1 Pictures
 저작권
ⓒ ひぐちアサ?講談社/おお振り製作委員?
 음악
하마구치 시로 (浜口史?)
 장르
스포츠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3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2007년 4월부터 10월까지 방영되며 좋은 반응을 받았던 고교야구 애니메이션 <크게 휘두르며>의 2기 시리즈. '여름대회편'이라는 부제가 붙어 있지만 사실 1기에서 이미 여름대회가 시작되었기 때문에 크게 의미는 없는 제목이다. 애니메이션 방영이 시작되었을 당시에도 원작의 단행본이 7권까지밖에 나오지 않았을 정도로 연재 속도가 느렸기 때문에 하는 수 없이 대회 1차전에서 애니메이션은 종영되고 말았지만, 워낙 시청률과 판매량 등 팬들의 반응이 좋았던 작품인지라 결국 3년이 지나 2기 시리즈가 이어지게 되었다.
원작은 2003년부터 코단샤(講談社)의 만화지 '월간 애프터눈'을 통해 연재되고 있는 히구치 아사의 동명 만화이다. 심리학과를 졸업한 고교야구팬인 원작자의 특성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이 작품은, 경기의 승패에 연연하기보다는 스포츠 심리학적인 부분을 깊게 다루면서 팀원들 간의 신뢰와 성장에 중점을 두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150km를 던지는 투수도, 미친 듯이 홈런을 쳐 대는 4번타자도 없지만, 아직은 여러모로 부족한 야구소년들이 열정과 노력으로 자신들만의 야구를 해 나간다는 부분에서 스포츠 장르 뿐만이 아니라 성장 드라마로서의 매력도 느끼게 해 준다.
애니메이션은 전작의 스태프들과 성우진들이 고스란히 재투입되었다. 미즈시마 츠토무(감독), 쿠로다 요스케(각본)라는 베테랑 투톱의 뒤를 이어 좋은 퀄리티의 작품들을 차례로 선보이고 있는 A-1 Pictures의 스태프들이 더해져 팬들에게 기대감을 품게 만들고 있다. 여름대회가 시작되고 1차전인 토세이전을 마치면서 1기 시리즈가 종료되었는데, 2기는 그 이후의 남은 여름대회 일정을 소화해 나간다. 진정한 하나의 야구팀이 되기 위한 소년들의 노력이 담긴 여름날을 기대해 보자.
밀크표체리맛 님의 설명 : 국내에서는 1기와 마찬가지로 애니맥스 채널에서 방영권을 취득하여 방영하고 있다.
OP. 「여름 하늘(夏空)」 노래 : Galileo Galilei
ED. 「사상전차(思想電車)」 노래 : 츄르











 줄거리



처음 출전한 여름대회 1차전에서 우승 후보로까지 거론되던 야구 명문고 토세이 고교를 물리친 니시우라 야구부는 이후에 벌어질 시합 준비에 들어간다. 부원수가 적고 벤치 멤버가 적은 만큼 부상과 혹시 모를 부상자를 대비한 멀티 포지션 연습도 겸하고 있었다. 달콤한 첫 승리의 여세를 밀고 다가오는 2차전, 3차전을 준비해 나가는 야구소년들의 뜨거운 여름대회는 계속되고 있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