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576P 한글자막 동영상 "막말기관설 이로하니호헤토" 11화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76P 한글자막 동영상 "막말기관설 이로하니호헤토" 11화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76P 한글자막 동영상 "막말기관설 이로하니호헤토" 11화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막말기관설 이로하니호헤토 ( 2006 년 )
 원제
幕末機?? いろはにほへと
 영제
Bakumatsu Kikansetsu Irohanihoheto
 부제
막말기관설 이로하니호헤토
 감독
오오하시 요시미츠 (大橋?志光) | 타카하시 료스케 (高橋良輔)
 원작
 각본
미야시타 쥰이치 (宮下?一)
 제작
선라이즈 | 반다이 비주얼
 저작권
ⓒ サンライズ?バンダイビジュアル
 음악
후카사와 히데유키 (深澤秀行)
 장르
시대물 | 액션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6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일본의 대표적인 '장인' 감독으로 손꼽히는 타카하시 료스케 감독의 신작. 2006년 들어 다큐멘터리 형식의 애니메이션 'FLAG'로 팬들의 기대에 부응했던 그가 새롭게 들고 온 작품은, 막부 말기를 무대로 한 본격 시대극이다. 세상에 혼돈을 가져오는 '패자(覇者)의 머리'와 이를 봉인해야 하는 숙명을 짊어진 '영원의 자객' 아키즈키 쿄지로를 둘러싼 이야기가 묵직한 무게감을 갖고 전개될 예정으로, 가공의 인물과 유명한 실존 인물들을 함께 등장시켜 가상의 역사를 다루면서도 동시에 현실감을 주려는 시도가 돋보인다.
일본의 마지막 막부였던 토쿠가와 막부는 1867년의 대정봉환(大政奉還.막부가 황제에게 통치권을 반환한 사건)과 1868년의 메이지 유신으로 300년에 가까운 치세에 막을 내렸다. '막부 말기(통칭 막말)'로 일컬어지는 정확한 시기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지만, 대체적으로 1853년의 미국 군함이 밀고 들어왔던 흑선(?船) 사건에서 메이지 유신까지를 가리킨다고 한다. 유신 이후 급속도로 개화된 일본에 있어서, '사무라이'가 남아 있고 모두 각자의 이념을 위해 검을 들었던 막말은 상당히 매력적인 시기로 비치는 듯 지금도 끊임없이 막말을 무대로 하는 작품들이 선을 보이고 있는데, <루로우니 켄신(국내명:바람의 검심)> <피스메이커 쿠로가네> 등의 작품을 기억하는 사람이라면 분명 이해를 도울 수 있을 것이다.
총감독인 타카하시 료스케 휘하, 최근 <위치 블레이드>를 성공리에 마무리한 오오하시 요시미츠 감독이 치프 디렉터를 맡고 있으며, 각본은 <명탐정 코난> 시리즈와 <프로젝트 암스>의 미야시타 쥰이치가 써내려 갈 예정이다. 제작은 선라이즈가 맡고 있는데, 매회 한 편의 에피소드가 완결되는 형태로 진행될 것이라 한다. 방영은 TV 등의 매체가 아닌, 일본의 무료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 업체인 Gyao에서 독점적으로 진행된다.
OP. 「황야유전(荒野流?)」 노래 : FictionJunction YUUKA
ED. 「사랑의 검(愛の?)」 노래 : TAKAKO & THE CRAZY BOYS











 줄거리



때는 막부 말기. 새로운 시대의 도래를 예감케 하는 격동의 시대.
역사의 뒷편에는 세상에 혼란을 불러 일으키는 '패자(覇者)의 머리'와 그것을 봉인해야 하는 숙명을 짊어지고 있는 '영원의 자객'이라는 것이 존재한다. 세상의 변혁기에 눈을 뜨는 '패자의 머리'와 이를 잠재우기 위한 '영원의 자객'... 이 양자의 대립을 중심으로 역사는 변화를 거듭해 왔다. 그것을 '역사기관설'이라 일컫는다.
영원의 자객인 아키즈키 요지로는 사카모토 료마를 지키지 못한 데 대한 자책감을 아직도 떨쳐내지 못한 채, '패자의 머리'를 찾아 유랑을 계속하고 있었다. 요코하마 땅에서 외국인과 사무라이의 싸움에 말려든 아이들을 구해 주면서, 그는 유야마 카쿠노죠가 이끄는 극단 무리를 만나게 된다. 하지만 이 극단은 사실 연극을 공연하면서 '적'을 찾아내 복수를 하기 위해 여행을 하는 중이었다.
동향을 살피던 중 그들이 찾는 남자가 요코하마의 어둠의 경매장에 나타난다는 소문을 입수한 극단은 경매장에 잠입하기로 한다. 그러나 경매장에 등장한 물품들 중 가장 사람들의 관심을 모은 것은, "손에 넣는 자에게 천하를 갖게 해 준다"는 '패자의 머리'였고, 그 봉인이 풀리면서 역사는 다시 한 번 혼돈 속으로 빠져들어 가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