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카논 리메이크" 16화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카논 리메이크" 16화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카논 리메이크" 16화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카논 리메이크 ( 2006 년 )
 원제 カノン
 영제 Kanon 2006
 부제 카논 리메이크
 감독 이시하라 타츠야 (石原立也)
 원작 KEY | 비주얼 아트
 각본 시모 후미히코 (志茂文彦)
 제작 쿄토 애니메이션
 저작권 ⓒ VisualArt's/Key/百花屋
 음악 오리토 신지 (折?伸治) | 마에다 쥰 (麻枝准) | OdiakeS
 장르 드라마 | 로맨스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4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감동적인 시나리오로 이름높은 Key의 게임 'Kanon'이 2006년 10월의 신작으로 대기중이다. 원작은 연애 시뮬레이션계의 명작으로 일컬어질 정도의 히트작으로, 1999년 Key에서 내놓은 첫번째 작품이다. 1999년의 'Kanon', 2000년의 'AIR', 2004년의 'CLANNAD'에 이르기까지 발표하는 작품들마다 눈물샘을 자극하는 서정적인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들로 게이머의 눈을 사로잡았던 Key의 게임들은, 19금으로 출시되었음에도 게이머들에게 "19금 장면이 몰입에 오히려 방해를 주는 작품"으로 분류될 정도로 몰입도 높은 시나리오로 알려져 있다.
이렇게 매력적인 작품이니만큼, 그간 미디어믹스의 손길이 뻗치지 않았을 리도 없었고, 이미 2002년에 토에이 애니메이션이 제작을 담당하여 전13(편)화의 TV시리즈 애니메이션을 선보인 바 있으나, 2006년 들어 그예 쿄토 애니메이션에서 리메이크를 선언하기에 이른 것이다. 2005년의 <에어>, 2006년의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등의 작품으로 원작에 충실하면서도 화면 구석구석에서 세심한 손길이 느껴지는 고퀄리티 애니메이션을 선보였던 제작사 쿄토 애니메이션의 리메이크 선언은, 원작의 팬은 물론 일반적인 애니메이션 팬들까지 기대감으로 술렁이게 만들었다. 특히나 분량이 짧았던 만큼 작품의 매력이 충분히 전해지지 못했던 토에이판에 아쉬움을 표했던 팬들의 심리를 꿰뚫어보듯, 분량도 2쿨로 늘어난 24(편)화 예정이라 하니 팬들의 기대는 최고조에 달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실제 방영은 2006년 10월 5일로 예정되어 있지만, 방영을 한 달여 앞둔 시기에 메이킹 DVD에 해당하는 'Kanon PRELUDE'가 발매되어 팬들에게 선보였는데, 쿄토 애니메이션 특유의 섬세한 작화와 부드러운 동화를 확인한 팬들로부터 일찌감치 2006년 가을의 최대 기대작으로 자리매김을 하였다. 제작사가 달라진 만큼 기본적인 제작진도 달라졌지만, 주인공 유이치를 제외한 히로인 캐릭터들의 성우진은 고스란히 재기용되어 아름답고 애달픈 연기를 다시 한 번 선보일 예정이다.
소니사장 님의 설명 : 국내에서는 스카이라이프 채널 656 애니맥스를 통해 12월 26일 22:00에 첫 방영될 예정이다.(매주 수~목 22:00 1:00)
OP. 「Last regrets」 노래 : 아야나
ED. 「바람이 도착하는 장소(風の?り着く場所)」 노래 : 아야나











 줄거리



이야기는 유이치가 미나세 가(家)로 이사를 오게 되면서부터 시작된다. 미나세 가는 유이치의 이모 아키코와 이종사촌인 나유키 둘이서 살고 있는 집으로, 어릴 적에는 자주 놀러오곤 했지만, 어찌된 이유에서인지 7년 전부터는 연락조차 끊고 지내왔다. 그렇게 된 데에는 충격적인 과거가 있는 듯 싶으나, 정작 본인은 당시의 일을 기억하지 못한다.
그런 유이치의 주변의 개성적인 5명의 소녀들이 모여든다. 하루 평균 11시간 수면을 취하며 선 채로 잠자는 게 특기인 나유키, 감기로 휴학 중인 와중에 매일같이 학교 뒷뜰에 찾아오는 시오리, 초면에 난데없이 "각오해라"라며 덤벼든 정체불명의 기억상실 소녀 마코토, 한밤중에 아무도 없는 학교에서 홀로 보이지 않는 괴물과 싸우는 마이, 붕어빵을 좋아해서 항시 입에 물고 다니는 아유...
그녀들과 얽히기도 하고 이런저런 사건에도 말려들기도 하면서, 유이치의 잊혀진 기억이 서서히 드러나게 된다다. 왜 유이치는 7년전 '그날'의 일을 잊을 수밖에 없었는가? 왜 그뒤로 미나세가에 오지 않게 되었는가? 이 이야기 전체의 핵심이기도 한 그 진실은...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