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50P 한글자막 동영상 "새벽녘 전보다 유리색인" 2화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50P 한글자막 동영상 "새벽녘 전보다 유리색인" 2화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50P 한글자막 동영상 "새벽녘 전보다 유리색인" 2화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새벽녘 전보다 유리색인 Crescent Love ( 2006 년 )
 원제
夜明け前より瑠璃色な Crescent Love
 영제
Yoakemae Yori Ruriirona Crescent Love
 부제
새벽녘 전보다 유리색인
 감독
오오타 마사히코 (太田雅彦)
 원작
AUGUST
 각본
아오시마 타카시 (あおしまたかし)
 제작
도우무 (동몽)
 저작권
ⓒ AUGUST/月文化交流?
 음악
사와노 히로유키 (澤野弘之)
 장르
판타지 | 로맨스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2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매년 신작 방영 시즌이 되면 어김없이 쏟아지는 연애 장르의 애니메이션들, 2006년 가을에도 벌써 이 작품 <새벽녘 전보다 유리색인>을 포함하여 <두근두근 메모리얼> <러브돌> <카논> <해피니스!> 등 다종다양한 작품들이 줄줄이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날을 기다리고 있다. 최근 가세한 여성 취향의 연애장르물까지 더해지면 족히 10여 작품은 될 법한 엄청난 물량공세이다.
이 작품은 어거스트(August) 사(社)에서 2005년 9월에 발매된 18금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원작인 게임의 제목은 <새벽녘 전보다 유리색인(夜明け前より瑠璃色な)>까지였으나, 애니화가 되면서 뒤쪽에 'Crescent Love'가 붙어 꽤나 긴 제목을 자랑하게 되었다. 상당한 히트를 치고 애니메이션으로까지 만들어졌던 '달은 동쪽으로 해는 서쪽으로'의 뒤를 이은 어거스트 사의 4번째 작품에 해당하는데, 성인용 게임계에서는 다섯 손가락 안에 꼽힐 정도로 인기를 자랑하는 일러스트레이터 벳칸코(べっかんこう)의 아름다운 캐릭터들이 눈길을 끌었던 작품이다.
'달에 존재하는 잊혀진 왕국'이라는 신비한 분위기의 설정을 바탕으로, 달 왕국의 공주님인 피나 왕녀가 지구에서 홈스테이를 한다는 귀여운 전개는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의 왕도를 고스란히 따라가고 있지만, 요소요소에 들어 있는 달 왕국과 관련된 설정들 덕분에 여타의 학교를 배경으로 하는 연애물과는 좀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매력이라 할 수 있다. 애니화가 되면서 일부 설정에 살짝 수정이 가해지긴 했지만, 전체적으로 크게 달라진 점은 없으며, 성우는 PS2판의 성우들(발매는 애니보다 늦다)이 그대로 기용되고 있다.
yserzero 님의 설명 :
OP. 「프렐류드―We are not alone―(前奏曲―We are not alone―)」 노래 : 오오토 후미
ED. 「Crescent Love~달의 눈물~(Crescent Love~月のなみだ~)」 노래 : 나바타메 히토미











 줄거리



아주 오래전 달로 건너간 사람들이 만들었던 달의 왕국, 스피아 왕국. 그러나 스피아 왕국은 수백년 전에 일어났던 전쟁 이후로는 줄곧 지구와의 관계가 단절된 상태였다. 지구에 존재하는 유일한 연결 통로라 할 수 있는 미츠루가사키 중앙연락공시(市)에는 스피아 왕국의 대사관, 월인 거주구역, 왕립박물관 등이 설립되어 있었지만, 일반 시민이 월인, 혹은 달과 왕래하는 일은 거의 없어졌다고 할 수 있었다.
그러던 중, 미츠루가사키 시에 사는 아사기리 가에 달 왕국의 왕녀 피나가 홈스테이를 하기 위해 찾아 오고, 사촌 누나인 사야카, 여동생 마이와 함께 살고 있던 소년 타츠야는 갑작스런 손님을 맞아 당황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