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로미오 x 줄리엣" 19화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로미오 x 줄리엣" 19화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로미오 x 줄리엣" 19화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로미오 x 줄리엣 ( 2007 년 )
 원제
ロミオ×ジュリエット
 영제
Romeo x Juliet
 부제
로미오x줄리엣
 감독
오이자키 후미토시 (追崎史敏)
 원작
윌리엄 셰익스피어
 각본
요시다 레이코 (吉田玲子)
 제작
스카파/스카이퍼펙트 TV | 중부일본방송 (CBC) | 곤조
 저작권
ⓒ 2007 GONZO / CBC?GDH?SPWT
 음악
사키모토 히토시 (崎元仁)
 장르
판타지 | 로맨스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4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영국의 극작가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장절하고 아름다운 러브 스토리 '로미오와 줄리엣'을 원작으로 삼아 제작된 GONZO의 신작 애니메이션. 물론 완전히 어레인지되어 원작과는 꽤나 달라진 모습으로 공개되었지만, 'GONZO'라는 명성에 알맞는 화려한 화면과 연출은 이번 작품에서도 여전히 보는 이를 사로잡는다.
배경은 하늘을 떠다니는 부유도시로 설정된 네오 베로나. 주축이 되는 두 가문인 몬태규와 캐플릿은 단순한 '숙적'의 사이를 넘어서 한층 더 대립 구조가 강해졌다. 선정을 베풀던 통치자 캐플릿 가문을 멸망시키고 권력을 장악한 몬태규 가문. 캐플릿 가문의 유일한 생존자인 줄리엣은 신분을 감추기 위해 남자아이로 자라 검을 들고 싸우는 소녀가 되었고, 그런 그녀에게 있어 로미오는 아버지를 죽인 원수의 아들이 되는 셈이다. 원작보다 강화된 비극적인 설정은 앞으로 이 작품이 나아갈 방향을 조금이나마 비춰주는 듯 하다.
그간 기술력에 비해 각본이 부족하다는 평가를 받아온 GONZO였지만, 원작이 존재하는 작품들의 구성력은 그런대로 인정을 받아왔다. 특히나 2004년에 방영되었던 <암굴왕>을 기억하고 있는 팬이라면 고개를 끄덕거릴 수 있을 것이다. 알렉상드르 뒤마의 소설을 원작으로 환상에 가까운 영상미와 비극적인 드라마를 보여주었던 <암굴왕> 만큼이나 GONZO가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작품인 만큼 <로미오 x 줄리엣>에 거는 팬들의 기대치는 높다.
감독은 <카레이도스타> <케로로 중사> 등에서 작화감독을 담당했던 오이자키 후미토시로 이 작품이 감독 데뷔작에 해당한다. 각본은 드라마틱 애니메이션의 여왕이라 부를 수 있는 여성 각본가 요시다 레이코가 맡고 있으며, 특히나 가수 박정현(LENA PARK이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음)이 부르는 오프닝곡도 놓치지 말아야 할 부분이다.
OP. 「기도(祈り)~You Raise Me Up」 노래 : LENA PARK(박정현)
1ED. 「싸이클론(サイクロン)」 노래 : 12012
2ED. 「Good bye, yesterday」 노래 : Mizrock











 줄거리



무대는 공중의 부유도시 네오 베로나. 캐플릿 가문의 선정 아래 번영을 거듭해 온 이 신비롭고 아름다운 도시는, 14년 전 몬태규 가문에서 일으킨 반란에 의해 평화의 시대와 작별을 고한다. 캐플릿 가문은 멸문하고, 폭군 몬태규에 의한 압정이 시작되어 점차 빈부의 차가 심해져만 가는 네오 베로나….
그런 베로나의 거리에 어느날부터 '붉은 선풍'이라 불리는 검사가 나타나 몬태규의 횡포로 괴롭힘당하고 있는 사람들을 구해주기 시작한다. 사실 그 정체는 15세의 가냘픈 소녀 줄리엣이었다. 캐플릿 가문의 유일한 생존자로, 신분을 감추기 위해 성별을 속이고 남자아이 오딘으로 자라온 줄리엣은 자신의 비극적인 과거에 대해 아직 아무것도 알지 못하고 있었다.
한편 아버지의 통치 방식에 의문을 느끼고 있던 몬태규의 아들 로미오는 때때로 성을 나가 시정을 관찰하곤 했는데, 어느날 우연히 병사들에게 쫓기고 있던 '붉은 선풍(줄리엣)'을 도와주게 된다. 그때까지는 느껴보지 못했던 이상한 기분에 휩싸이는 두 사람은 우연하게도 성에서 열린 무도회에서 재회하게 되고, 서로에게 사랑을 느끼게 된다. 그러나 며칠 후 16세 생일을 맞이한 줄리엣은 동료들로부터 자신의 과거에 대한 충격적인 진실을 듣게 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