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갤럭시 엔젤" 2기 13화 ~ 14화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갤럭시 엔젤" 2기 13화 ~ 14화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갤럭시 엔젤" 2기 13화 ~ 14화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갤럭시 엔젤 2기 ( 2001 년 )
 원제
ギャラクシ?エンジェル
 영제
Galaxy Angel
 부제
갤럭시 엔젤 2기
 감독
타케야나기 시게히토 (高柳滋仁) | 오오하시 요시미츠 (大橋?志光) | 아사카 모리오 (?香守生)
 원작
 각본
요구치 나츠에 (?口奈津江) | 이노우에 토시키 (井上敏樹)
 제작
애니맥스 | 매드하우스 | 반다이 비주얼 | 브로콜리
 저작권
ⓒ ブロッコリ??バンダイビジュアル?テレビ大阪
 음악
나나세 히카루 (七?光) (이토 마스미)
 장르
코미디 | SF | 판타지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15 분 X 18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CS 위성방송 스카이 퍼펙TV의 간판 채널 중 하나인 애니맥스가 제작에도 뛰어들어, 매드하우스, 브로콜리 등과 함께 완성해 낸 작품으로, <디지캐럿> 시리즈로 공전의 대 히트를 기록한 브로콜리 특유의 캐릭터 라인을 볼 수 있는 작품이기도 하다. 내용상의 충실성이나 스토리 전개의 긴밀함보다는 등장하는 미소녀 또는 로리형, 냉미녀형 캐릭터간의 좌충우돌 슬랩스틱형 코미디를 즐기는 형태의 작품 성향을 취하고 있다. 본 사이트의 등장인물의 설명란을 읽어보면 이 작품의 흐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갤럭시 엔젤은 디지캐럿으로 유명한 브로콜리에서, 처음부터 미디어 믹스를 염두해 두고 만든 프로젝트 애니메이션이다. 매드하우스에서 하청 형식으로 제작되었으며, 카드캡터 사쿠라를 만들어낸 아사카 모리오씨가 감독을 맡았다. 국내에서는 그리 큰 인기를 끌지 못하였으나, 일본에선 높은 호응도와 인기로 방영이 지족되었다. 또한 본편 이외에도 1기의 미방영 에피소드가 두편, 그리고 2기의 스페셜 에피소드가 한편으로 DVD를 통해 추가 공개되어 있다.
 
10분 정도의 짧은 독립적인 에피소드들을 다룬 애니메이션으로 대부분 에피소드들이 당황스럽게 시작하여 황당하게 끝나는 모습을 취하고 있다. 방영 당시에는 병맛이란 표현이 없었지만, 2010년 기준으로 보자면 기승전병을 넘어 기승병병 또는 기병병병, 심지어는 에피소드 시작한지 1분도 안 되어 제목도 나오기 전에 병맛이 넘치는 병병병병으로 전개되는 내용조차 나온다. 개중에 진지한게 아주 가끔 섞여있다. 아주 가끔. 하지만 진지한 나머지 항상 사고만 치던 캐릭터들의 진지한 모습에 괴리감을 느껴 웃음이 나오게 된다. 간단히 말하자면 미소녀를 갖다놓고 난장개그를 보여주는 애니메이션. 에피소드 제목들이 뭔가 요리 이름이라는 것도 특이한 점.




애니/게임 할거 없이 캐릭터들이 전부 이름이나 성에 음식 이름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이 이 작품의 특징.[1]
 '엔젤 대'라 불리는 트란스발 공국 소속 5명의 특수부대원들(전원 여성.)과 그 주변인물들이 얽힌 막장 이야기가 주된 스토리.
 
아무 생각없이 사는 주인공들과 상황에 맞춘 즉홍적인 개그, 그리고 몸개그가 어우러져 최상의 조화를 만들어내고 있다. 1기에서는 노출이 많았던 캐릭터들이 2기에서는 수정되는 등 묘한 변화가 있었으며[2] 3기에서는 엔젤대가 하라는 일은 안하고 줄창 삽질만 해대자 새로운 특수부대 트윈스터대가 창설되어 엔젤대와 대립하는 새로운 부대로 나오기도 한다. 애니메이션은 4기까지 나왔으며 사실상 5기로 갤럭시 엔젤 세계관에서 약간 뒤의 이야기로 '룬 엔젤대'가 등장하는 '갤럭시 엔젤룬'이 있지만 엔젤룬의 인기는 가히 절망적인지라 원작을 따라오질 못하고 있다.
 
게임도 있는데 게임은 애니메이션과 스토리 자체가 다르다. 개그물인 애니메이션과는 다르게 (나름대로) 시리어스 노선을 타려고 노력하고, 게임의 장르는 홈월드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된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 연애 어드벤쳐이다.[3] 오리지널 남주인공도 나온다(물론 이놈은 애니메이션에서는 등장하지 않는다). 따라서 애니메이션과 게임은 아무 연관이 없다. 그냥 캐릭터만 같은 다른 물건이라고 보면 된다. 예외적으로 게임의 오리지널 캐릭터 중 하나인 '카라스마 치토세'가 갤럭시 엔젤 4기에서 등장하긴 했지만.
 
일단 기본적으로 의도된 미디어 믹스 전개는 소설/게임/코믹스판으로 애니판은 캐릭들을 이용해서 광고할겸 사용한 개그. 문제는 이 개그애니가 먼저 나왔던 고로, 다들 게임이나 코믹스판에 적응을 못했다는 단점이 있다. 초기의 메카디자이너가 창성의 아쿠에리온에 참여하는 관계로 빠져서 그 사이에 발매되었던 갤럭시 엔젤 2(갤럭시 엔젤룬)의 메카닉 디자인이 엉망이 되기도 했다.
 
애니메이션은 1기인 갤럭시 엔젤, 2기인 갤럭시 엔젤 Z, 3기인 갤럭시 엔젤 A(갤럭시 엔젤 AA), 4기인 갤럭시 엔젤 X로 총 4기로 이루어져 있다. 방영될 당시에는 누락된 에피소드가 3개 존재하는데 이들은 이후 갤럭시 엔젤 뮤직 컬랙션에 수록된 OVA로 발매되었다.
 
수록곡을 부르는 게스트 가수가 쓸데없이 화려하다. 출연 순서대로 미야우치 타카유키, 호리에 미츠코, 쿠리바야시 미나미, 킨게츠 마미, 키타다니 히로시... 노래는 각 가수에 맞춰 작곡한 느낌이 팍팍 날 정도로 쓸데없이 정성을 들였다. 이 중 키타다니 히로시는 '신 포르테 슈토렌'(뭔지는 보면 안다.)의 성우로 나와 노래를 불렀는데 목소리와 노래 부를 때 갭이 엄청나다. 노래는 정상적으로 부르는데 말투는 마치 일본어 배운지 반 년쯤 된 서양인.
 
덤으로 콘 비프[4] 캔이 왜 그렇게 생겼느냐는 이야기가 한 기에 약 1~2회 꼴로 뜬금없이 툭 튀어나온다. '왜 그렇게 생겼느냐하면...' 시점에서 끊기 때문에 맥거핀처럼 보이지만 주제랑 관련도 없고 콘 비프 때문에 사건이 벌어지는 것도 아니라 맥거핀이라고 하기도 뭐하고...






1기 갤럭시 엔젤 ¶
 
총 24+2 편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 중 24편이 공중파에 방영되었다. 방영된 시기는 2001년 4월 7일부터 2001년 9월 29일까지. 감독은 아사카 모리오와 오하시 요시미츠가 담당했다.
 
한 화가 두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는 2, 3, 4기와는 달리 1기는 각 화가 하나의 에피소드로 약 15분(오프닝 + 엔딩 + 광고 포함)으로 이루어져 있다. 캐릭터의 노출이 이후 시리즈보다 다소 높은 편이며, 내용도 시리즈 중에는 가장 정상적인 편.(일단 누군가 죽는 장면이 없다.)
 
1기만의 특징이라면 이후 시리즈와는 색감이 좀 옅으며 이후엔 항상 3D로 나오는 문장기가 2D로 그려진 장면도 간간히 보인다. 시리즈 중 가장 저예산이었던 듯?
 
2기 갤럭시 엔젤 Z ¶
 
총 9(편)화로 18+1 에피소드가 존재하며 그 중 18편이 공중파에 방영되었다. 방영된 시기는 2002년 2월 3일부터 2002년 3월 31일까지. 감독은 1기와 마찬가지로 아사카 모리오와 오하시 요시미츠.
 
캐릭터들의 복장이 미묘하게 다른데, 1기에서 배꼽이 보이던 란파와 가슴 윗쪽이 노출된 포르테의 의상을 그냥 하얀 색의 디자인으로 처리해버리는 등의 변경점이 존재한다. 1기는 심야에 CS방송(유료채널)에서 방영되었는데 2, 3기는 일요일 오전 공중파 방송에서 방영되었기 때문에 그 규정에 맞추었다고 한다.
 
2기부터 특유의 매화 클라이막스 난장개그(...)가 나오기 시작했다.
 
3기 갤럭시 엔젤 A & 갤럭시 엔젤 AA ¶
 
갤럭시 엔젤 A(에이스)와 갤럭시 엔젤 AA(더블 에이스)가 존재하는데, 3기의 1기와 2기로 또 쪼개어 놓았다고 보면 된다.
 
A는 총 13(편)화로 26 에피소드로 전부 방영되었으며, AA는 총 13(편)화로 25+2 에피소드가 존재하며 그중 25 에피소드가 방영되었다. A는 2002년 10월 6일 부터 12월 29일 까지, AA는 2003년 1월 5일부터 2003년 3월 30일까지 방영되었다. A와 AA는 오프닝과 엔딩이 다르지만 예외로 AA 첫 화인 27, 28(편)화는 A의 오프닝과 엔딩을 사용하고 있으며 아이캐치는 3기 내내 이어진다.(바닐라의 방석 개수.) 마지막 화 엔딩곡은 오쿠이 마사미가 JAM Project에 합류하기 이전에 피처링으로 부른 'in the chaos'. 전체 오프닝 & 엔딩 곡 중에 유일하게 엔젤대 멤버가 아닌 다른 사람이 부른 노래이다.[5]
 
또 갤럭시 엔젤 S라는 스페셜 에피소드가 존재하는데, 이것도 3부의 일부로 치부된다. 한 화이며 에피소드 두 개가 수록되어 있고 2003년 12월 12일에 방영되었다.(오프닝/엔딩은 AA와 그대로.)
 
감독이 변경되어서 타카야나기 시게히토가 담당했다.
 
신 캐릭터로 트윈스터 대를 담당하는 메어리 소령(소좌)과 트윈스터 대의 코코모와 마리브가 등장한다.
 
폭주기관차라 불러도 좋을 정도로 막 나갔던 갤럭시 엔젤의 전성기였으며 심심하면 누군가 죽거나 사라지거나 타임 워프를 하거나 매화가 클라이막스(...)였던 시기이다. 하지만 딱 한 화는...
 
4기 갤럭시 엔젤 X ¶
 
마지막 갤럭시 엔젤 시리즈. 총 13(편)화로 26 에피소드가 모조리 방영되었다. 2004년 7월 7일부터 2004년 9월 29일까지 방영되었다. 감독은 타카야나기 시게히토.
 
신 캐릭터로 게임판 2편에서 추가된 카라스마 치토세가 등장하지만, 게임과는 달리 엔젤대가 아닌 트윈스터 대에 소속된다, 개성이 강한데다 이미 5명으로 완전한 엔젤대에 넣어봤자 트윈스터 대처럼 공기가 될거라고 판단한 모양. 참고로 치토세는 애니판과 게임간 격차가 컸다...사실 모두 크긴 하지만.




* 전체적인 시리즈 구성
1기 - TV판 24(편)화 + 미방영분 2(편)화를 합쳐 전 26(편)화로 완결.
OP. 「갤럭시☆Bang!Bang!(ギャラクシ?☆Bang!Bang!)」 노래 : 엔젤대(신타니 료코, 타무라 유카리, 사와시로 미유키, 야마구치 마유미, 카나이 미카)
ED. 「호로스코프 랩소디(ホロスコ?プ?ラプソディ)」 노래 : 엔젤대
2기 - '갤럭시 엔젤Z'라는 타이틀(DVD에서만 사용됨)로 9회에 걸쳐 18(편)화 방영. 뮤직컬렉션에 수록된 미방영분 한 화를 합쳐서 전 19(편)화로 완결.
OP. 「꿈을 꾸고 싶은☆엔젤대(夢見たい☆エンジェル隊)」 노래 : 엔젤대
ED. 「해피 퀘스천(はっぴぃ?くえすちょん)」 노래 : 엔젤대
3기 - '갤럭시 엔젤 A'(1(편)화~26(편)화), '갤럭시 엔젤 AA(27(편)화~51(편)화)로 TV판 방영은 전 26회 51(편)화로 완결. 이후 뮤직컬렉션 2, 3에 52, 53(편)화가, '갤럭시 엔젤 S'란 제목으로 54, 55(편)화가 나왔기 때문에 시리즈 전체로는 55(편)화 완결.
1OP. 「갤럭시☆바방가 Bang!(ギャラクシ?☆ばばんがBang!)」 노래 : 엔젤대
2OP. 「엔젤★우키(エンジェル★うっき?)」 노래 : 엔젤대
1ED. 「엔젤 영차!(エンジェルわっしょい!)」 노래 : 엔젤대
2ED. 「우당탕탕☆엔젤루프(ドタバタ☆エンジェル?プ)」 노래 : 엔젤대
최종화 ED. 「In the Chaos」 노래 : 오쿠이 마사미
4기 - '갤럭시 엔젤 X'란 타이틀로 13회에 걸쳐 전 26(편)화로 완결.
OP. 「엔젤★록큰롤(エンジェル★ろっけんろ?)」 노래 : 엔젤대
ED. 「Jelly Beans」 노래 : 엔젤대
최종(편)화 ED. 「FINAL FLIGHT」 노래 : 엔젤대










 줄거리



개성만점의 미소녀 5인으로 구성된 엔젤대는 여러가지 다양한 임무를 의뢰받아 수행해나가는 집단이다. 무술에 능한 란파. 총기 매니아 포르테, 대기업의 딸 민트, 종교에 심취해있는 바닐라, 그리고 엄청난 행운과 함께 사는 소녀 밀피유가 바로 그들이다. 로스트 테크놀로지라는 과거의 유산을 발굴하는게 주요 임무지만, 그 외에도 물건의 배달, 요인의 보호등 다양한 일을 해결해 나간다. 그다지 팀웍은 좋지 않지만, 많은 임무들을 여러 가지 해프닝을 만들며 해결해 나간다는 이야기가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 캐릭터가 동시에 움직이기도 하나, 보통 한 두명의 메인캐릭터가 매화 바뀌며 전개되는 것이 특징이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