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프리즘 아크" 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프리즘 아크" 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프리즘 아크" 5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프리즘 아크 ( 2007 년 )
 원제 プリズム?ア?ク
 영제 Prism Ark
 부제 프리즘 아크
 감독 오오바리 마사미 (大張正己)
 원작 파자마 소프트
 각본 호소노 유지 (ほそのゆうじ)
 제작 프론트라인
 저작권 ⓒ 2007 PENCIL?G-1 NEO/プリズム?ア?ク製作委員?
 음악 핫토리 카츠히사 (服部克久)
 장르 판타지 | 학원물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2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2006년 8월에 파자마 소프트에서 발매된 성인용 판타지 어드벤처 게임 '프리즘 아크 ~프리즘 하트 에피소드2~'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 제목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원작 게임은 2000년에 동(同)사에서 발매되었던 '프리즘 하트'의 후속편에 해당하기에 캐릭터들도 '프리즘 하트'의 등장인물들과 관련이 있다. 다양한 개성을 지닌 캐릭터들의 매력과 원화가 오오노 테츠야의 아름다운 일러스트가 호평을 받았던 작품이다.

스토리는 가상의 국가인 빈트란트를 배경으로 하여, 로젠베르그 기사 양성 학교의 학생들을 중심으로 한 학원 판타지 같은 구성으로 시작된다. 다양한 미소녀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학원물이겠거니 하고 생각될 무렵에 숨겨진 비밀과 복선들이 하나 둘 드러나면서, 이야기는 점차 종교전쟁을 둘러싼 거대한 전쟁으로 돌입하며 무게를 더한다. 애니메이션에서는 원작과 달리 주인공을 프리시아로 바꾸어 새로운 시선으로 작품을 접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적이다.

감독은 게임판의 오프닝 무비를 담당했던 오바리 마사미가 그대로 기용되었으며, 마찬가지로 오프닝 무비에 참여했던 여성 애니메이터 에히메 미캉이 '에바타 리사'라는 이름으로 캐릭터 디자인을 맡았다. 제작은 성인용 애니메이션 <바이퍼>와 <엔젤 블레이드> 시리즈로 유명한 프론트라인이 맡고 있다.

OP. 「그리하여 나는...(そして僕は...)」 노래 : 사카키바라 유이
ED. 「오페라 판타지아(オペラファンタジア)」 노래 : 모모이 하루코




 




 줄거리


빈트란트 왕국의 희망의 상징이었던 국왕 마이스텔과 왕비 프린세아가 사브룸 제국이 보낸 수수께끼의 거대병기 '천사'에 의해 습격을 당하고 행방불명이 되었던 '푸른 달의 참극' 사건으로부터 십수년이 흘렀다. 기사의 긍지를 잃지 않은 채 꿋꿋하게 국왕이 없는 빈트란트를 지켜온 로젠베르그 기사 양성 학교에는 올해에도 기사가 되고자 하는 꿈에 부푼 젊은이들이 모여들고 있었다.
로젠베르그 기사 양성 학교의 페가서스반에 소속되어 있는 소녀 프리시아는 재색을 겸비한 실력 있는 검사이다. 외모면 외모, 실력이면 실력, 무엇 하나 부족함이 없어 교내에서는 "행방불명된 공주가 아닐까?" 하는 소문마저 돌고 있을 정도. 하나 부족한 점이 있다면 성격이 급한 데다가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지 못하는 새침떼기 같은 면이 있다는 점일까?
그러던 어느날, 무언가 비밀이 많아 보이는 소년 하야웨이와 우연한 사건을 계기로 결투를 하게 된 프리시아는 그만 전교생 앞에서 패배하는 굴욕을 맛보게 된다. 그 후로 프리시아는 조금씩 하야웨이와 친해져 가지만, 한편으로는 하야웨이의 동생 피리아에게 일방적으로 사랑의 라이벌 취급을 당하거나 같은 반의 개성적인 소녀들이 일으키는 소동에 휘말리는 등 바쁘기 그지없는 학교 생활이 이어지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