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성계의 문장" 1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성계의 문장" 1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성계의 문장" 12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성계의 문장 ( 1999 년 )
 원제 星界の紋章
 영제 Crest of the Stars
 부제 성계의 문장
 감독 나가오카 야스치카 (長岡康史)
 원작 모리오카 히로유키 (森岡浩之)
 각본 요시나가 아야 (吉永?矢)
 제작 WOWOW | 선라이즈 | 반다이 비주얼
 저작권 ⓒ 1999 SUNRISE / WOWOW
 음악 핫토리 카츠히사 (服部克久)
 장르 액션 | SF | 드라마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3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원작자인 모리오카 히로유키는 1992년 SF 매거진 3호를 통해 본격적인 프로작가로 데뷔하였다. 그후 1993년 "spice" 라는 작품으로 제 5회 SF 매거진 독자상을 수상하는 등 만만치 않은 실력을 보여주던중 1996년 마침내 <성계의 문장-제 1권 제국의 왕녀> 를 통해 장편 분야에도 데뷔하게 된다. 이 작품은 이후 하야카와 JA 문고를 통해 <성계의 문장>,<성계의 전기> 등으로 이어져 나가며 장대한 스페이스 오페라같은 SF물을 좋아하는 팬들에게 크게 어필하였다. 국내에서는 성계의 문장과 전기를 합쳐서 그냥 총 5권 완결의 <은하전기>라는 제목으로 출판이 되었다.

이후 이 작품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반다이의 주도로, 자회사인 선라이즈를 통해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제작되기 시작했다. 애니메이션화된 작품을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다.

성계의 문장 : 1999년 1월 2일~1999년 3월 27일
성계의 문장 총집편 : 2000년 4월 7일
성계의 단장 -탄생- : 2000년 4월 7일
성계의 전기 : 2000년 4월 14일~2001년 7월 14일
성계의 전기 특별편 : 2001년 7월 4일
성계의 전기 II : 2001년 7월 11일~2001년 09월 26
성계의 전기 Ⅲ : OVA, 2005년, 2(편)화 완결, 2005년 8월 26일 발매 (TV로 선행방송)




 




 줄거리


혹성 마틴의 평화는 돌연 습격해온 우주 함대에 의해 깨진다. 침략자의 이름은 아브. 아브란 엘프를 연상시키는 뾰족한 귀를 가진 종족으로 인류가 우주개척을 위해 좀더 우주 탐사에 적합한 종족을 만들어 내기 위해 가한 유전자 조작 실험의 산물로 나타나게 된 종족이다. 이들의 국가명은 "아브에 의한 인류제국" 으로, 전무후무한 강력한 대 제국이었다.
이들에게 항복한 하이드 성계의 주석 마틴는 제국에 항복을 하는 조건하에 제국의 백작작위를 하사 받는다. 하지만 그의 아들 진트는 항복과 동시에 다른 별로 이주해간다. 그곳에서 18살이 된 진트는 제국의 의무에 따라 성계군에서 복무하게 되며, 그때 처음으로 아브의 왕녀인 라피르와 만나게 된다. 이들은 진트를 데리고 자신들의 본국으로 돌아가던중 인류통합군의 공격을 받게되고, 그 혼란에서 살아남은 진트와 라피르의 귀환여행이 시작된다. 라피르와 진트는 이미 적국에게 항복한 별에 불시착하게 되자 필사적으로 탈출하려고 하는데.....
joel2545 님의 설명 : "아브에 의한 인류제국"에 항복한 마틴(Martin, Martinh) 행성의 정부수반 록 린(Rock Lynn, Roch)은 마틴의 대우주 방어시스템의 통제를 제국에 넘기는 댓가로 백작의 작위를 받고 하이드 백국의 영주로 임명되는 한편, 그 외아들 진트(Ghintec)는 아브 성계군 수기관으로 향하는 제국의 순찰함 고슬로스(Gothlauth)에서 제국의 왕녀 라피르(Lamhirh)를 만난다.
그러나 곧 고슬로스는 인류통합체 소속 함대의 기습을 받게 되고, 진트는 라피르와 함께 기습 직전에 고슬로스를 탈출, 단 둘이서 스파그노프(Sfagnaumh) 성계로 향한다. 이들은 중간 급유지에서 페브다슈 남작에 의해 억류되지만 라피르의 기지와 용기에 힘입어 무사히 위기를 모면하고 스파그노프에 도착한다.
그러나 스파그노프는 이미 인류통합체의 손아귀에 들어간 후. 둘은 지상으로 도피한다. 이들의 잠입을 눈치챈 인류통합체 추격군이 끈질긴 추격을 계속하지만, 현지 독립주의자들의 도움으로 다시 우주로 탈출해 제국군과 무사히 합류된다. 이 두사람의 이야기는 3년 후 전투함 바스로일 (Basrogrh)의 함장과 상사로 다시 만나는 성계의 전기(星界의 戰旗)편에서 이어진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