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칸나기" 1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칸나기" 1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칸나기" 12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칸나기 ( 2008 년 )
 원제
かんなぎ
 영제
Kannagi
 부제
칸나기
 감독
야마모토 유타카 (山本?)
 원작
타케나시 에리 (武梨えり)
 각본
쿠라타 히데유키 (倉田英之)
 제작
애니플렉스 | A-1 Pictures
 저작권
ⓒ 武梨えり/一迅社?アニプレックス
 음악
코우사키 사토루 (神前?)
 장르
코미디 | 판타지 | 학원물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4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타케나시 에리가 이치진샤(一迅社)의 잡지 '월간 Comic REX'에서 연재중인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TV 시리즈 애니메이션. 소녀의 모습을 한 신(神) 나기와 나기를 불러낸(것과 다름없는) 소년 미쿠리야 진을 중심으로 이들 주위에서 일어나는 시끌벅적한 일상의 소동들을 코믹하게 그려내고 있는 작품이다. 국내에서는 원작 만화책이 책의 형태로 출간된 적은 없지만, 일부 인터넷 만화 사이트를 통하여 유료 서비스가 시행되고 있다.

신도(神道)나 민속학이 발달한 일본에서는 신이나 요괴와 같은 비인간적인 존재들을 자연스럽게 일상에 포함시키는 종류의 이야기들을 찾아보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다. 2008년 전반기에 선보였던 <우리집의 여우 신령님>이나 <카노콘> 같은 작품도 그런 범주를 크게 벗어나지는 않는데, <칸나기>의 경우에는 '비일상'보다는 '일상'쪽에 보다 더 무게를 실으면서 웃음을 가미해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것이 특징적이다.

제작은 이번 분기에 <흑집사>와 더불어 처음으로 두 작품 동시 제작에 도전하는 A-1 Pictures가 맡고 있으며, 감독은 야마모토 유타카, 각본은 재기가 넘치는 각본가 쿠라타 히데유키가 담당할 예정이다. 야마모토 유타카는 이전에 쿄토 애니메이션에 소속되어 있었던 애니메이션 연출자로, 쏠쏠한 인기를 모았던 작품 <러키 스타>에서 감독으로 데뷔했다가 5(편)화부터 강판되면서 애니메이션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던 인물이다. 이후로 A-1 Pictures의 작품들을 비롯해 <도서관 전쟁> <포르피의 긴 여행> 등의 작품에 참여하면서 재기의 가능성을 알려왔는데, 이번 작품 <칸나기>가 그의 정식 데뷔작으로서 어떤 평가를 받을 수 있을지 기대되는 바이다.

OP. 「좀더☆화려하게!(motto☆派手にね!)」 노래 : 토마츠 하루카
ED. 「신령님의 시간(産?日の時)」 노래 : 토마츠 하루카




 




 줄거리


공모전에 출품할 조각상을 만든 미술부 소속의 소년 미쿠리야 진. 그러나 신목으로 만든 정령상이 갑자기 여자아이로 변하여 움직이고 말을 하기 시작한다. 자신을 이 땅을 관장하는 '우부스나 신(神)'이라 소개한 소녀 나기는 진으로부터 신목을 베어냈다는 이야기를 듣고 경악한다. 그 신목은 이 땅의 '부정'한 기운을 억눌러 토지를 풍요롭게 하고 사람들의 평안을 지켜온 나무였기에, 신목을 베어버리면 땅의 안위와 신인 자신마저 '부정'으로부터 헤어나기 어렵다는 것이었다.
하지만 어릴적부터 영감이 강했던 소년 진에게는 벌레 모양의 '부정'을 물리칠 수 있는 능력이 있었고, 이를 알게된 나기는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이 자연스럽게 진의 신세를 지기에 이른다. 자기 멋대로 행동하는 나기에게 이리저리 휘둘리는 진, 그리고 진과 나기를 둘러싼 개성이 넘치는 미술부 부원들까지 더해져 매일매일 소동이 끊이지 않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