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지옥소녀" 3기 6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지옥소녀" 3기 6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지옥소녀" 3기 6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지옥소녀 3기 ( 2008 년 )
 원제 地獄少女 三鼎 
 영제 Jigoku Shoujo Mitsuganae
 부제 지옥소녀 3기
 감독 와타나베 히로시 (わたなべひろし)
 원작
 각본 카네마키 켄이치 (金?兼一)
 제작 스튜디오 딘
 저작권 ⓒ 地獄少女プロジェクト/三鼎製作委員?
 음악 미즈타니 히로미 (水谷??) | 타카나시 야스하루 (高梨康治)
 장르 드라마 | 미스테리 | 호러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6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2005년 10월부터 방영을 시작하여 벌써 세번째 TV 시리즈의 방영을 앞두고 있는 애니메이션 <지옥소녀>. 현대의 일본을 배경으로 하여 괴로움에 시달리던 이들이 원한을 풀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담보로 상대방을 지옥으로 떨어뜨린다는 조금은 극단적인 소재를 다루고 있는 작품으로, '기모노를 입은 소녀 저승사자'인 주인공 엔마 아이의 신비한 매력까지 더해져 팬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에서도 위성 채널인 애니맥스를 통하여 1,2기 시리즈가 방영되면서 인지도를 높였으며, 일본에서는 만화책, 소설, 게임은 물론 실사 드라마까지 제작되어 방영되었을 정도로 나름대로의 '지옥소녀 붐'을 조성한 작품으로 꼽힌다.

"남을 저주하면 고스란히 자신에게 되돌아온다"는 어찌보면 단순하기 그지없는 진리 속에서 현대 일본 사회에서 사회문제로 부각되고 있는 여러가지 문제점들을 다뤄가는 방식이 권선징악형 결말에 대한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게 해 줌과 동시에 "목숨을 내놓으면서까지 남을 저주할 수밖에 없는 상황에 놓이게 된" 캐릭터들에 대해 깊게 감정을 이입할 수 있는 장치로 작용하는 것이 아닌가 싶다. 특히나 중간중간에 다뤄지는 주인공 '엔마 아이'에 대한 비밀들이 길게 복선을 남기면서, 자칫 단조로워질 수 있는 한 화 완결 에피소드 형태에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미츠가나에'라는 부제를 달고 있는 이번 3기 시리즈는 그동안 작품의 원안을 담당해 왔던 와타나베 히로시가 감독을 맡게 되었다. 이는 이전 시리즈의 감독이었던 오오모리 타카히로가 이보다 한 발 앞선 2008년 여름에 방영되었던 <나츠메 우인장>을 담당하기 위해 물러나면서 이뤄진 보직 변경으로, 그 밖에는 특별히 주지할 만한 제작진의 변동은 보이지 않는다. 새롭게 추가된 주연급 캐릭터들과 여전히 비밀을 감추고 있는 기존의 캐릭터들이 맞물리면서 이번에는 어떤 뒷이야기를 풀어낼 것인지에 대해 벌써부터 <지옥소녀> 팬들의 기대가 크다.

OP. 「월화(月華)-tsukihana-」 노래 : 키타데 나나
ED. 「(いちぬけ)」 노래 : 노토 마미코




 




 줄거리


다른 사람에 의해 괴롭힘을 당하거나 질투심을 느끼게 되면 지옥통신을 통해 지옥소녀 '엔마 아이'를 통해 밀집인형을 얻게 되는데 그 밀집인형에 묶여있는 빨간실을 풀어버리는 동시에 지옥통신에 썼던 이름의 인물이 '엔마 아이'에의해 지옥으로 쳐박혀들어가지만 의뢰인역시 가슴에 어떤 문양의 표시가 나타나면서 나중에 죽게되면 그사람 역시 지옥으로 간다. 3기에선 엔마아이가 미카게 유즈키라는 평범한 소녀와 접촉을 하게되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그것이 평범한 접촉이 아니라는걸 알게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