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50P 한글자막 동영상 "응석부리지 " 1기 10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50P 한글자막 동영상 "응석부리지 " 1기 10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50P 한글자막 동영상 "응석부리지 " 1기 10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응석부리지 마!! 시리즈 ( 2005 년 )
 원제
あまえないでよっ!!
 영제
Ah My Buddha
 부제
응석부리지 마!! 1기
 감독
모토나가 케이타로 (元永慶太?)
 원작
보헤미안K | 소가베 토시노리 (宗我部としのり)
 각본
우에즈 마코토 (上江洲誠)
 제작
와니 북스 | AT-X | VAP | 스튜디오 딘
 저작권
ⓒ 2005 ボヘミアンK?宗我部としのり/ワニブックス?AT-X?VAP
 음악
이와사키 야스노리 (岩崎文紀)
 장르
코미디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2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와니북스의 월간 <코믹 검>에 연재 중인 소가베 토시노리, 보헤미안K 원작의 만화를 바탕으로, <유메리아>의 제작팀이 재집결하여 제작한 애니메이션. 수행중인 견습 승려 사토나카 잇코우가 뜻하지 않게 6명의 비구니들에게 둘러싸여 살게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전형적인 코믹계 하렘물이다.

감독은 [겟 백커즈 탈환대], [유메리아], [To Heart Remember my memories] 등의 작품에서 감독을 역임한 모토나가 케이타로, 각본은 [마부라호], [병속의 요정]에서 활약한 우에즈 마코토 씨가 참가한다. 한편 캐릭터 디자인은 지브리계 작품에서 동화 파트를 맡다가 To Heart Remember my memories (투하트 두번째 TV 시리즈)에서 총 작화감독 보좌를 맡은 호리이 쿠미(堀井久美)씨가 맡았다. 미소녀 하렘 성향이 짙은 작품을 대표작으로 내세우는 스텝진인 만큼 기대가 높으나, 혹평이 이어진 투하트 두번째 시리즈의 선례도 있는 만큼 팬들의 반응에 귀추가 주목된다.

2005년 7월 1일부터 일본 애니메이션 위성 전문 채널 AT-X를 통해 방영을 개시한 첫번째 TV 시리즈는 12(편)화로 방영을 종료했으며, 이듬해인 2006년 1월부터는 <응석부리지마!! 갈!!(あまえないでよっ!! 喝!!)>이라는 제목으로 2기 시리즈가 방영되어 1기와 마찬가지인 12(편)화 완결로 막을 내렸다. 2기 시리즈는 신 캐릭터가 추가되는 등의 변화가 있긴 했지만, 전반적으로는 1기와 크게 다름없는 연애물 스토리로 진행되어 새로운 재미를 기대했던 팬들에게는 조금 아쉬움을 남겼다.

OP. 「흘러넘치는 것은 이 기분(あふれてゆくのはこの?持ち)」 노래 : 나카하라 마이, 히구치 치에코, 카와카미 토모코, 테라다 하루히, 신타니 료코, 와타나베 아케노
ED. 「Happy days」 노래 : 나카하라 마이
갈 OP. 「응석부리지 마!!あまえないでよっ!!)」 노래 : 나카하라 마이, 히구치 치에코, 카와카미 토모코, 테라다 하루히, 신타니 료코, 와타나베 아케노, 사나다 아사미
갈 ED. 「Lonesome Traveler」 노래 : 나카하라 마이




 




 줄거리


수행을 쌓고 있는 견습 승려 사토나카 잇코우는 "승려로서 제 몫을 하기 위해"라는 목표하에 할머니인 조토쿠가 주지로 있는 새원사(賽円寺, 사이엔지)로 오게 된다. 그러나 그곳에서 그를 기다리고 있던 것은 6인의 미소녀 비구니(여자 승려)들이었다. 비슷한 연령대의 비구니들에 둘러싸여 일견 여복이 터진 듯 보이지만, 사실 성격이 제각각인 개성만점의 그녀들에게 휘둘려 도무지 당해낼 방법이 없는 나날의 연속이었다. 그런 잇코우이지만 특정 조건하에서는 주변을 압도하는 법력에 각성하게 된다. 그 조건이란 바로 번뇌였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