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576P 한글자막 동영상 "채운국 이야기" 2기 19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76P 한글자막 동영상 "채운국 이야기" 2기 19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76P 한글자막 동영상 "채운국 이야기" 2기 19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채운국 이야기 2기 시리즈 ( 2007 년 )
 원제
彩雲?物語 第2シリ?ズ
 영제
Saiunkoku Monogatari 2nd Season
 부제
채운국 이야기 2기
 감독
시시도 쥰 (??淳)
 원작
유키노 사이 (雪乃紗衣)
 각본
마루오 미호 (丸尾みほ)
 제작
NHK | 매드하우스
 저작권
ⓒ 雪乃紗衣?角川書店/NHK??合ビジョン
 음악
양방언 (료 쿠니히코)
 장르
시대물 | 판타지 | 드라마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39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2006년 4월부터 NHK-BS2를 통해 방영되어 전 39(편)화에 걸친 대장정을 마치고 일단락을 지은 <채운국 이야기>의 새로운 시리즈. 여성 취향의 애니메이션 작품으로서는 드물게 꽤 긴 분량이 방영되었는데, 2007년부터는 2기 시리즈에 돌입하여 새로운 수려의 활약을 그려나가게 된다.

카도카와(角川)의 소녀 대상 레이블인 빈즈 문고에서 출간되고 있는 원작 소설은 중국과 비슷한 느낌의 가상 국가를 배경으로 자신의 미래를 위해 두 발로 꿋꿋이 걸어나가는 소녀 수려의 이야기를 다루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물론 인기의 원인 중 하나로 끝없이 등장하는 미남 캐릭터들을 빼놓을 수 없지만, 기본적으로 이 작품은 '연애' 보다는 '성장'에 더 중점을 두고 있는 작품이기 때문에, '여성 취향의 하렘물(여자 하나에 남자가 다수)'이 아닐까 생각했다면 그것은 큰 오산이다. 1기 시리즈에서 관리가 되기 위해, 또 떳떳한 한 사람의 관리로서 인정받기 위해 노력했던 수려는 2기 시리즈에서도 변함없이 자신이 맡은 땅 다주를 보다 더 좋은 땅으로 만들고자 노력하게 된다.

제작진은 1기 시리즈와 거의 동일하지만, 시리즈 구성은 요시다 레이코에서 마루오 미호로 바뀌었다. 성우진 역시 변경은 없으며, 1기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던 히라하라 아야카의 오프닝곡 '시작의 바람'은 2기 시리즈에서도 그대로 사용되고 있다.

OP. 「시작의 바람(はじまりの風)」 노래 : 히라하라 아야카
ED. 「내일로(明日へ)」 노래 : 테루야 미호

 



 





 줄거리


왕에게 신년 문안인사를 올리러 갈 겸 다주의 앞으로의 계획에 대한 동의를 왕 류휘에게 청하러 귀양으로 간 수려는 잠시 편안하게 집에서 머물며, 다주의 안건을 6부의 상서들에게 동의를 받으러 돌아다니는 등 바쁜 일상을 보낸다.
그러나 다주에 남은 두영월은 어릴 적, 죽음의 위기를 맞은 영월을 살려준 사람이며 그의 영혼의 반을 가지고 있었던 당주가 죽으면서 두영월의 몸은 점점 또 하나의 자신 양월에게 먹혀간다. 이 사실을 눈치챈 항령은 사라지지 말라고 애원하나 두영월은 이제 시간이 없다고, 나는 남은 시간동안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할 것이라고 고백한다.
한편 10여년 동안 폐쇄조치에 있었던 표가, 그것도 표가의 당주가 직접 귀양에 와 수려를 만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