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일레븐 아이즈 (11eyes)" 6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일레븐 아이즈 (11eyes)" 6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일레븐 아이즈 (11eyes)" 6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11eyes ( 2009 년 )
 원제
 영제 11eyes
 부제 일레븐 아이즈
 감독 시모다 마사미 (下田正美)
 원작 Lass
 각본 카네마키 켄이치 (金?兼一)
 제작 동화공방
 저작권 ⓒ Lass?虹校考現?部 2009
 음악 사카모토 쇼이치로 (坂本昌一?)
 장르 액션 | 판타지 | 미스테리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2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게임회사 라즈엘의 성인용 게임 브랜드인 'Lass'에서 발매된 PC 게임 '11eyes -죄와 벌과 속죄의 소녀-'를 원작으로 하여 제작된 TV 시리즈 애니메이션. '붉은 밤'이라 불리는 알 수 없는 시공간 속에 빠져든 등장인물들이 이 기이한 현상을 끝내기 위해 정체를 알 수 없는 적들과 맞서 싸우는 내용을 담고 있다. 미소녀를 내세운 성인용 게임 치고는 어둡고 스산한 분위기와 미스터리어스한 전개가 주목을 모아서, 2009년에는 Xbox 용으로, 2010년에는 PSP 용으로 이식도 결정되어 있다.

이야기는 '붉은 밤'이라는 시공이 불분명한 정체를 알 수 없는 세계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검은 달이 떠 있는 핏빛처럼 붉은 하늘이기에 '붉은 밤'이라 칭해지는 그 곳으로 휘말려 들어간 것은 6명의 소년소녀들이었다. 영문도 모른채 '붉은 밤'을 헤매는 그들에게 '흑기사'라 일컬어지는 정체불명의 존재들이 생명을 위협하고, 주인공인 카케루를 비롯한 소녀소녀들은 '붉은 밤'의 비밀을 풀어내고 현실로 돌아가기 위해 사투를 벌이게 된다. 등장인물들의 과거를 비롯해 다양한 수수께끼들이 차곡차곡 쌓여 있어 비밀을 풀어가는 미스터리 작품으로 즐길 수도 있고, 저마다의 능력을 지닌 등장인물들이 펼치는 액션에도 눈길이 가는 작품이다.

<제가페인>의 시모다 마사미가 감독을 맡고 있으며, 베테랑 각본가인 카네마키 켄이치가 시리즈 구성을 담당한다. 제작은 동화공방이 맡고 있는데, 자체 제작 작품수가 그리 많지 않은 동화공방으로서는 드물게 2009년 가을 시즌에는 <진 연희무쌍>과 함께 두 작품이 동시에 전파를 타고 있다.

OP. 「Arrival of Tears」 노래 : 아야네
ED. 「Sequentia」 노래 : Asriel



 





 줄거리


한쪽 눈이 보이지 않는 소년 사츠키 카케루가 유일한 핏줄인 누나를 잃은 건 5년 전의 일이었다. 소꿉친구인 미나세 유카가 항상 곁에서 밝게 있어 준 덕분인지 지금은 간신히 마음의 평정을 되찾은 카케루였지만, 마음 속 어딘가에서는 항상 허무함이 감돌고 있었고 미래에 대한 어떤 희망도 품지 못한 채 그저 되는 대로 살아가고 있을 뿐이었다.
그러던 어느날 아무런 예고도 없이 카케루와 유카는 기분 나쁘게 변해버린 세계에 내던져진다. 거리에는 사람들이 사라지고 마치 폐허와 같은 정적만이 감돌고 있었다. 하늘은 선혈로 가득 찬 샘처럼 붉은색으로 물들고, 그 가운데에는 칠흑과 같은 검은 달이 걸려 있었다. 마을에는 사람들 대신 무언가 정체를 알 수 없는 이형의 존재들만이 꿈틀거리고 있었고, 어찌할 도리가 없이 카케루와 유카는 그저 도망칠 수 밖에 없었다. 이윽고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붉은 밤'의 세계에서 현실로 돌아갈 수 있다는 걸 깨닫게 되지만, 두 사람에게 '붉은 밤'은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느닷없이 찾아오기를 반복한다.
그러는 가운데 카케루와 유카는 자신들 외에도 '붉은 밤'의 세계로 던져진 사람들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 수는 카케루와 유카를 합쳐 여섯 명. 그들은 '붉은 밤'에서 살아남기 위해 서로 협력하기로 하지만, 그들 앞에 명확한 살의를 품고 나타난 막강한 지닌 여섯 명의 '흑기사' 앞에서 카케루와 동료들은 목숨을 건 싸움을 강요받게 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