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엽기인걸 스나코" 1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엽기인걸 스나코" 1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엽기인걸 스나코" 12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엽기인걸 스나코 ( 2006 년 )
 원제
ヤマトナデシコ七?化♥
 영제
Yamato Nadeshiko Shichihenge
 부제
엽기인걸 스나코
 감독
와타나베 신이치 (ワタナベシンイチ)
 원작
하야카와 토모코 (はやかわともこ)
 각본
하루카 (はるか)
 제작
닛폰 애니메이션
 저작권
ⓒ はやかわともこ ? 講談社 / ヤマナデ製作委員?
 음악
미즈타니 히로미 (水谷??) | 타카나시 야스하루 (高梨康治)
 장르
로맨스 | 코미디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5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엑셀 사가> <뿌니뿌니 포에미> 등의 작품으로 개그 장르에 한해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센스를 보여 주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와타나베 신이치 감독(일명 나베신)이 2006년 가을 새롭게 들고 나온 작품은, 엽기 소녀를 주인공으로 삼은 순정만화!
애니메이션의 소재가 점차 여성 취향의 작품들로까지 넓혀져 가고 있는 추세 속에서, 니노미야 토모코 作 <노다메 칸타빌레>의 노다메와 더불어 "순정계 엽기 소녀의 양대 산맥"이라 불릴 만큼 괴이한 캐릭터로 꼽히고 있는 나카하라 스나코가 2007년에 애니 방영을 기다리고 있는 노다메보다 한 발 앞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하야카와 토모코가 코단샤(講談社)의 잡지 '별책 프렌드'에서 연재 중인 이 작품은, 모종의 사정으로 인해 한 집에 살게 된 한 소녀와 꽃미남 캐릭터 4인방의 좌충우돌 동거 생활을 그리고 있는데, 깔끔한 그림체와 톡톡 튀는 유머가 한데 어우러져 많은 인기를 누린 작품이다. 국내에서는 당시 불던 '엽기 열풍'의 영향을 받아 '엽기인걸 스나코'라는 제목으로 번역판이 출간되었는데, 작품의 특징을 잘 잡아낸 재밌는 번역제목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언제 뒷배경으로 장미꽃이 깔려도 어색하지 않을 만한 꽃미남 4인방은 순정만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설정이지만, 여주인공 스나코의 경우는 순정만화에서는 어지간해서는 보기 힘든 엽기 주인공이다. 긴 머리로 얼굴을 가리고, 인형 대신 해골을 끌어안고서 인체 표본에 말을 걸곤 하는 이 어둠침침한 소녀는, 어둠에 익숙해지다 못해 세상의 미남 미녀들을 '빛이 나는 생물'로 분류하면서 얼굴을 제대로 쳐다보지도 못 한다.

소녀 한 명에 미남 4인조라면 보통 달달한 로맨스가 넘치는 드라마일 거라 생각하기 쉽지만, 주인공이 저래서야 제대로 된 로맨스가 나오기는 애시당초 그른 법. '야마토 나데시코 칠변화('야마토 나데시코'란 우아하고 이상적인 숙녀를 나타내는 단어이다)'라는 원제에서도 엿보이듯이 변화무쌍한 엽기 주인공 스나코를 우아한 숙녀로 만들기 위한 꽃미남 4인방의 번뇌의 나날이 이 작품을 관통하는 큰 줄거리라 할 수 있다. 원작이 충분히 웃음을 선사했던 작품인 만큼 애니메이션 역시 기대되는데, 독특한 원작과 만난 나베신의 개그가 얼마만큼 작렬할 지가 애니의 최대 관건이라 할 수 있다.

youn8691 님의 설명 : 대한민국에서는 2007년 8월 애니박스를 통해 자막 방송이 되다가, 11월부터는 애니박스와 챔프를 통해 동시에 더빙 방송이 시작되었다.

OP. 「slow」 노래 : 키요하루
1ED. 「카네이션(カ?ネ?ション)」 노래 : 키요하루
2ED. 「∞Changing∞」 노래 : BON-BON BLANCO



 





 줄거리


"못생겼으니까 싫어"라는 이유로 좋아하던 아이에게 장렬하게 차이고 만 가슴아픈 추억을 간직한 소녀 나카하라 스나코. 그 날 이후로 스나코는 소녀로서의 자신을 버리고 어둠과 고독을 선택한다. 호러 영화 보는 것을 가장 좋아하고, 친구를 사귀는 대신 인체 모형에 이름을 붙여주고 대화를 나누며, 방 안에는 기괴한 장식들이 가득하다. 할로윈이 연중 최대의 명절인 그녀에게 있어서 가장 괴로운 것은 바로 '빛나는 생물'들. 얼굴에서 빛이 날 정도의 미남 미녀를 보면 바로 반응이 나와버리는 그녀는 오늘도 빛나는 생물들과의 접촉을 피해 어둠 속에 틀어박힌다.
한편 저마다의 사정으로 인해 집을 나와 살게 된 동갑내기 소년 쿄헤이, 타케나가, 란마루, 유키노죠는 집주인인 스나코의 숙모로부터 "스나코를 어엿한 숙녀로 만들어 준다면 집세는 공짜!"라는 제안을 받아, 생활비 절감을 위한 무모한 도전에 응하게 된다.
이런 저런 수단을 총동원해서 스나코를 숙녀로 탈바꿈시키려 하는 4인방... 꾸며 놓으면 의외로 미소녀가 되는 스나코이지만, 겉모습이 바뀐다 한들 속은 그대로라서 "빛나는 생물"을 보게 되면 단숨에 원래대로 돌아와 버리기 때문에 그녀의 변신은 좀처럼 쉽지가 않다.
천적이나 다름없는 빛나는 생물 4인방과의 공동 생활 속에서 끊임없이 번뇌하는 스나코와, 독특하다 못해 엽기적인 소녀 스나코와 함께 살면서 그녀의 인간적인 면모에 조금씩 그녀를 달리 보게 되는 4인조. 그들의 기묘한 동거는 과연 해피엔딩을 맞이할 수 있을런지...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