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32P 한글자막 동영상 "괴물왕녀" 24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32P 한글자막 동영상 "괴물왕녀" 24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32P 한글자막 동영상 "괴물왕녀" 24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괴물왕녀 ( 2007 년 )
 원제
怪物王女
 영제
Princess Resurrection
 부제
괴물왕녀
 감독
사코이 마사유키 (迫井政行)
 원작
미츠나가 야스노리 (光永康則)
 각본
후데야스 카즈유키 (ふでやすかずゆき)
 제작
코단샤 (강담사) | 유니버설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 매드하우스 | TBS
 저작권
ⓒ 光永康則?講談社/怪物王女製作委員?
 음악
안자이 타카아키 (安齋孝秋)
 장르
판타지 | 액션 | 코미디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5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코단샤(講談社)의 만화잡지 '월간 소년 시리우스'에서 연재중인 미츠나가 야스노리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원작은 국내에서도 같은 제목으로 번역, 발매되고 있는데, 정식으로 출판되기 이전부터 인터넷 상에서 알음알음 인기를 모았던 작품이기도 하다.

괴물들을 지배하는 왕족의 일원인 '공주'의 피를 받아, '피의 전사'로서 공주에게 보내져 오는 자객들과 싸우게 되는 주인공 소년 히로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심각한 액션물처럼 보이는 설정이지만 뚜껑을 열어보면 의외로 코믹한 부분도 많으며, 공주와 히로 사이의 미묘한 감정 변화나 때때로 등장하는 여자 캐릭터들 덕택에 로맨스물(정확히는 하렘물)에 가까운 성향을 보이기도 한다.

감독은 <스트로베리 패닉>의 사코이 마사유키가 담당하며, 마찬가지로 <스트로베리 패닉>에 참여했던 각본가 후데야스 카즈유키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캐릭터 디자인은 <반드레드> <크로노 크루세이드> 등에서 깔끔한 그림체를 자랑했던 쿠로다 카즈야가 담당하고 있다. 애니화가 되면서 일부 설정에 변경이 보이고 있어서 원작의 팬들에게는 찬반이 갈리고 있으나, 애니만의 새로운 매력을 기대하는 팬들의 소리도 높다.

OP. 「BLOOD QUEEN」 노래 : 미사토 아키
ED. 「무릎을 꿇고 발을 핥아라(?いて足をお嘗め)」 노래 : ALI PROJECT



 





 줄거리


소심한 소년 히로는 누나인 사와와의 편지를 받고, 그녀가 가정부로 일하고 있다는 저택을 찾아가게 된다. 지도에 표시된 곳까지 가 보았지만 그 집은 문도 잠겨 있고 창문에는 판자가 덧대어져 있는 폐가와 비슷한 곳이었다. 하는 수 없이 마을로 돌아오던 길에 이번에는 산더미 같은 가재도구를 싣고 있는 짐차와 마주한다. 짐더미 꼭대기에는 긴 금발머리에 검은 원피스를 입은 도도한 분위기의 미소녀가 앉아 있었고, 짐차를 끄는 것은 메이드 복장을 한 꼬마 여자애...라는 그냥 봐도 수상하기 그지없는 2인조.
그러던 중 도랑에 빠져서 꼼짝달싹하지 못하던 짐차 위로 공사중인 건물 옥상에서 철근이 떨어져 내려온다. 결국 소녀를 감싸고 대신 철근에 맞은 히로. 구급차로 병원에 옮겨졌지만 히로는 손 써볼 방도도 없이 죽어버리고 말았다. 그리고 영안실에 안치된 히로의 시체 앞에 아까 그 미소녀, '공주'가 나타나 히로를 살려낸다.
온갖 괴물들을 다스리는 왕의 딸인 그녀는 본의 아니게 치열한 왕위 다툼에 휘말려 있었고, 시시각각으로 다양한 자객들이 그녀를 노리고 있다. 그녀의 피를 받은 히로는 지금부터 '피의 전사'가 되어 공주를 위해 싸워야 한다고 한다. 처음에는 싫더라도 어쩔 수 없이 싸움을 해야만 하는 히로였지만, 점차 공주와 함께 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진심으로 그녀를 지켜주고 싶다고 여기게 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