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32P 한글자막 동영상 "매드랙스 (MADLAX)" 1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32P 한글자막 동영상 "매드랙스 (MADLAX)" 1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32P 한글자막 동영상 "매드랙스 (MADLAX)" 12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MADLAX ( 2004 년 )
 원제
マドラックス
 영제
Rave
 부제
매드럭스 | 매드랙스
 감독
마시모 코이치 (?下耕一)
 원작
마시마 히로 (?島ヒロ)
 각본
쿠로다 요스케 (?田洋介)
 제작
Bee Train | 빅터 엔터테인먼트 | TV 토쿄
 저작권
ⓒ 2004 ビィ?トレイン?ビクタ?エンタテインメント
 음악
미스테리 | 드라마 | 액션
 장르
판타지 | 코미디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6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2004년 4월부터 같은 해 9월까지 TV토쿄 계열을 통해 전 26(편)화로 방영되었던 액션 애니메이션. 'NOIR(느와르)'의 마시모 코이치 감독과 제작사 Bee Train이 다시 한 번 손을 잡은 데다가, 캐릭터 디자이너인 시바 미나코, 미야지 사토코에 음악을 담당한 카지우라 유키까지 거들어 'NOIR'의 제작진이 상당수 참여한 관계로, 일부 팬들에게는 2001년에 방영되었던 'NOIR'를 떠올리게 하기도 했다.

전혀 다른 두 등장인물이 하나의 수수께끼를 좇으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다룬 액션 애니메이션이지만, 전체적인 구조를 따라가는 것이 다소 난해하다는 평가도 있었다.

특히나 화제를 모았던 것은 작중에 삽입되었던 곡 'nowhere'였는데, 반복적으로 삽입되는 얌마니(ヤンマ?ニ)라는 가사는 팬들 사이에서 그 의미에 대해 분분한 논쟁을 갖게 만들었다. 작곡자인 카지우라 유키가 "만들어낸 말이므로 특별히 의미는 없다"고 밝혔고, 실제로도 "얌마니"라고 말할 생각은 아니었다고 하지만 원래의 가사가 공표되지 않은 관계로 여전히 진실은 베일에 싸여 있다고 할 수 있다. 이 단어는 후에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제작진 측에서도 즐겨 사용하면서, 'MADLAX'라는 작품 자체를 상징하는 단어처럼 자리잡았다.

OP. 「눈동자의 파편(瞳の欠片)」 노래 : FictionJunction YUUKA
ED. 「inside your heart」 노래 : FictionJunction YUUKA
삽입곡. 「nowhere」 노래 : FictionJunction YUUKA
삽입곡. 「I'm here」 노래 : FictionJunction YUUKA



 





 줄거리


지역 분쟁에서 프리 에이전트로 활약하고 있는 여전사 매드럭스와 그저 평범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여학생 마가렛. 사는 세계도 성격도 완전히 다른 이 두명의 여인이 하나의 수수께끼를 쫒으며 <성도>라 불리는 지역을 향해 여행을 떠나게 된다. 그리고 그 두 사람에게 따라 붙는 모략의 그림자... <성도>에서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내란이 계속되는 아시아의 소국 가잣소니카. 반정부군 가르자가 입수한 왕국군의 데이터 회수를 의뢰받은 여성 에이전트 매드럭스는 데이터를 훔쳐 왕국군 포위를 빠져나간 가르자의 젊은 병사를 뒤쫒는다. 그러나 병사는 잡힌 동료를 데리고 가기 위해 되돌아오고 이미 그 동료가 죽었음을 알고 있는 매드럭스는 그 젊은 병사를 막으려 한다.
한편 경제대국 나프레스의 한 도시에서 메이드인 엘리노어와 단 둘이 살고 있는 소녀 마가렛. 그녀는 자신의 가정 교사이자 이웃인 바넷사와 만난다. 마가렛의 집을 방문한 바넷사는 붉은 구두를 선물하지만 이를 본 마가렛은 갑자기 창고로 가서 낡은 그림책을 하나 가지고 나오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