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아수라 크라잉" 2기 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아수라 크라잉" 2기 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아수라 크라잉" 2기 2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아수라 크라잉 2 ( 2009 년 )
 원제
アスラクライン2
 영제
Asura Cryin' 2nd Season
 부제
아수라 크라잉 2기
 감독
쿠사카와 케이조 (草川啓造)
 원작
미쿠모 가쿠토 (三雲岳斗)
 각본
미에노 히토미 (三重野瞳)
 제작
세븐 아크스
 저작권
ⓒ 三雲岳斗/アスキ??メディアワ?クス/洛高生徒?
 음악
타지리 미츠타카 (田尻光隆)
 장르
메카닉 | 액션 | 학원물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3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2009년 4월부터 6월에 걸쳐 13화 분량으로 방영되었던 TV 시리즈 애니메이션 <아수라 크라잉>의 속편. 1쿠르 분량씩 제작하여 짧게 방영하고 그 반응에 따라 후속작을 제작하는 최근의 애니메이션계의 추세에 따라 2009년 가을 시즌을 맞이해 바로 2기 시리즈가 편성되었다. 이런 방식이나 분할 2쿠르(처음부터 2쿠르(26화) 분량으로 제작하되 텀을 두고 방영하는 형식) 방식 모두, 중간에 불필요한 공백 기간이 생기면서 작품의 흐름을 끊거나 결말이 애매해지는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아 시청자들 입장에서 찬반논란이 없지 않은데, 어쨌든 1기가 끝나면서 후속작을 애타게 기다렸던 팬들에게는 매우 다행스런 일이란 것도 분명하다.

원작은 2005년부터 아스키 미디어웍스에서 출간되고 있는 미쿠모 가쿠토의 동명 소설로, 여러가지 설정이 복잡다단하게 뒤엉킨 학원 판타지 장르의 작품이다. 평범한 고교생이었던 주인공 토모하루가 메카닉 '기교마신(아수라 마키나)'을 이용해 악마와 맞서 싸운다는 내용을 작중에 등장하는 다양한 미소녀 캐릭터들과 더불어 너무 무겁지 않은 분위기로 맛깔나게 그려내고 있다. 일본에서는 2009년 4월 현재 원작소설이 12권까지 발매되었으며 아사츠기 료가 작화를 담당한 만화판도 인기리에 연재중이다. 국내에서도 같은 제목으로 번역되어 정식으로 출간되고 있기에 아주 생소하게 느껴지는 제목은 아닐 것이다.

제작은 전편과 마찬가지로 세븐아크스가 담당하고 있으며, 스태프들 역시 특별한 변화 없이 다시금 제작에 참여하고 있다. 다만 시리즈 구성이 코이데 카츠히코에서 미에노 히토미(*스탭롤에는 아카오 데코라는 명의를 사용하고 있음)로 바뀌었는데, 미에노 히토미 역시 전작에 참여했던 각본가인 만큼 분위기가 크게 달라지거나 하지는 않으리라 생각된다.

OP. 「얼터너티브(オルタナティヴ)」 노래 : angela
ED. 「저편의 delight(彼方のdelight)」 노래 : angela
최종화 ED. 「키라후와(キラフワ)」 노래 : angela



 





 줄거리


고등학교 입학을 계기로 홀로서기를 시작한 주인공 나츠메 토모하루는 그냥 봐서는 무엇 하나 특별할 것 없는 평범한 고교생이었다. 다른 사람들과 다른 것은 그저 단 한 가지, 소꿉친구였던 소녀 미나카미 미사오가 유령이 되어 그에게 들러붙어 있다는 것뿐.
예전에 형이 살았던 낡은 집으로 이사를 한 첫날에 토모하루는 생전 처음보는 검은 옷을 입은 여성의 방문을 받게 된다. 그의 형으로부터 부탁받았다며 은색 트렁크를 건네받은 그 순간부터, 토모하루가 미처 알지 못했던 이 세계의 숨겨진 진실이 그를 미스터리의 소용돌이로 끌어들인다. 세상이 파멸하는 날까지 719일. 토모하루는 세상의 파멸을 막기 위해 악마와 맞서 싸워야만 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