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68P 한글자막 동영상 "무한의 리바이어스" 18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68P 한글자막 동영상 "무한의 리바이어스" 18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68P 한글자막 동영상 "무한의 리바이어스" 18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무한의 리바이어스 ( 1999 년 )
 원제 無限のリヴァイアス
 영제 Mugen no Ryvius
 부제 무한의 리바이어스
 감독 타니구치 고로 (谷口悟朗)
 원작 야다테 하지메 (矢立肇)
 각본 쿠로다 요스케 (?田洋介)
 제작 요미우리 광고사 | TV 토쿄 | 선라이즈
 저작권 ⓒ 1999 SUNRISE INC.、テレビ東京
 음악 핫토리 카츠히사 (服部克久)
 장르 메카닉 | SF | 어드벤쳐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6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본의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타니구치 고로 감독의 데뷔작이다. 제작사는 선라이즈. 1999년작이며 전 26(편)화 완결. 각본은 쿠로다 요스케. 캐릭터 디자인은 히라이 히사시.
서기 2225년 미래를 배경으로한 스페이스 SF어드벤쳐... 로 보이지만 사실은 인간군상극으로 고립된 바이어함, 흑의 리바이어스 안에서 487명의 10대들이 파리대왕을 찍는 이야기.
폐쇄된 공간에서 10대간의 갈등 이야기가 펼쳐지기 때문에 지루하단 선입견이 있을 수 있으나,실제로는 타니구치 고로 특유의 스피디한 연출에 힘입어 상당히 재밌게 볼 수 있는 작품이다.
워낙 등장인물들이 많다보니 성우들도 많고 실제 녹음현장도 상당히 북적거렸다고 한다.
애니원에서 개국 특집으로 방송하였으며, 성우진이 빵빵하다.
90년대 말에 나온 선라이즈 세기말 4부작 중 하나다. (가사라키 - 아르젠토 소마 - 빅오)


서기 2225년, 황폐해진 태양계에서 "리바이어스(함선)"에 갇혀버린 487명의 10대들. 극한 상황 속에서 계급발생, 민중의 난동, 억압 등 어른들만의 것이라고 생각됐던 권력의 적나라한 모습이 펼쳐진다. 선라이즈에서 90년대 말에 만든 3대 진지한고 암울한 분위기의 작품 (가사라키, 무한의 리바이어스, 아르젠트 소마)중 하나로, 고연령층에게 특히 어필하였다. 캐릭터들간에 벌어지는 갈등 구조나, 폐쇄공간이 주는 압박감등이 뛰어나게 묘사되었다. 국내에서는 위성방송 시대가 열리면서 대원의 위성방송 애니전문 채널인 애니원에서 개국 특집으로 방송개시하였다.

OP. 「dis-」 노래 : 아리사카 미카
ED. 「꿈을 지나쳐도(夢を過ぎても)」 노래 : 아리사카 미카


 





 줄거리


아이바 코우지는 항주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 항주사 양성소인 리베 델타로 향한다. 하지만 도중에 만난 어렸을 적의 친구 아오이로부터, 자신의 동생인 아이바 유우키도 리베 델타에 간다는 이야기를 듣고는 아주 기분 나빠한다. 서로간에 성격이나 말투를 비롯해 어느 것 하나 맘에 드는 구석이 없을 만큼 사이가 나쁜 형제지간이었기 때문이다. 아무튼 이렇게 리베 델타에 탑승한 이래 1개월이 지나고, 리베 델타는 연료보급을 위해 게둘트의 바다로 향한다. 이 게둘트의 바다는 엄청난 방사선으로 가득차 있어서 조금만 잘못하면 대형 사고로 이어지기 쉬운 위험 천만한 곳이기도 했다.
게둘트의 바다로 들어가기 전에 후보생들에게는 2주간의 휴가가 주어지지만, 각자 이러저러한 사정이 있어 리베 델타에 그대로 남게 된다. 하지만 리베 델타가 갑자기 궤도 이탈을 하며 원래 예정된 한계심도를 넘어서 더 깊은 게둘트의 바다로 강하하는 대 사고가 일어난다. 이에 남아있던 사람들은 이대로 가다간 게둘트의 바다에서 그대로 죽어버릴 것이라는 두려움으로 인해 패닉 상태에 빠지게 된다. 학생들의 동요는 더욱 거세져 가고, 교관들은 자신들의 목숨을 바쳐가며 학생들을 교습정인 리베르로 이동시킨다. 리베르를 통한 탈출에 희망을 걸고 있던 학생들. 그러나 고의적으로 리베 델타를 게둘트의 바다에 빠뜨려버린 범인들이 모습을 드러내게 됨에 따라 이 희망마저 사라져 버릴 위기에 처한다. 그러나 리베르는 엄청난 외부의 힘에 의해 부상하게 되고 리베르를 이끌고 있는 츠바이 일원은 리바이어스의 존재를 다른 학생들에게 알리기 시작하는데....
서력 2225년, 인류는 우주로 진출하지만 태양 프레아의 이상방사로 인하여 게둘투 페노멘이 일어나, 태양계의 반이 플라즈마의 바다로 가라앉게 된다. 결국 인간이 활동할 수 있는 우주의 지역이 축소된 세계이다. 주인공 아야바 코우지 형제는 항주사훈련소인, 리베 델타의에서 자격증을 따기위해 머무르던중 뜻밖의 테러로 우주에서 위기에 처하게 된다.
생사의 경계에서 리베델타는 신비의 외양형 항주 가잠함 "리바이어스"호를 발견하게 되고 게둘트의 바다를 탈출하는데 성공한다. 우연히 발견한 리바이어스는 아직 접근 불가의 지역으로 여겨졌던 게둘트의 바다를 항해할 수 있는 우주함선 이었다. 이 과정에서 사건의 중요인물 화이나를 만나게 되고 리바이어스의 전신이라 할 수 있는 네야가 등장한다.
리바이어스는 모든 우주군들에게 배척받게 되고, 토성권을 향해 진로를 돌린다. 이후 리바이어스의 안에서는 살아남기 위한 조그마한 사회가 만들어지고, 실질적 운영자가 된 츠바이들과 팀블루간의 마찰문제, 아이바형제의 갈등 등 다양한 문제가 밖으로 표출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