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드루아가의 " 1기 1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드루아가의 " 1기 1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드루아가의 " 1기 12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드루아가의 탑 1기 ( 2008 년 )
 원제
ドルア?ガの塔 ~the Aegis of URUK~
 영제
The Tower of Druaga ~the Aegis of URUK~
 부제
드루아가의 탑 1기
 감독
치기라 코이치 (千明孝一)
 원작
반다이 남코 게임즈
 각본
가토 쇼지 (賀東招二)
 제작
이즈미 프로젝트 | 곤조
 저작권
ⓒ NBGI/イズミプロジェクト
 음악
사키모토 히토시 (崎元仁)
 장르
판타지 | 액션 | 코미디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2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1984년에 남코(현재의 반다이 남코 게임즈)에서 발매되었던 액션 RPG 게임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제작을 맡은 GONZO로서는 2006년의 <브레이브 스토리>의 뒤를 이은 정통파 판타지 작품인 셈인데, <브레이브 스토리>가 현실과 가상의 세계를 넘나드는 구성으로 되어 있었던 데 비해 이 작품 <드루아가의 탑>은 좀 더 판타지적 문법에 충실한 작품이라 할 수 있겠다.

원작은 악한 마신 '드루아가(Druaga)'에게 의해 잡혀 있는 연인을 구하기 위해 미로와도 같은 '드루아가의 탑'을 오르는 게임인데, 무려 60층에 달하는 탑의 높이 때문에 근성을 필요로 하는 게임으로 기억하고 있는 유저들도 꽤 있을 것이다. 애니메이션은 게임의 주인공이었던 길(길가메스)과 카이의 시대로부터 80년이라는 세월이 흐른 뒤의 우르크 왕국을 무대로 하고 있다. 악한 신 드루아가의 부활을 막기 위해 드루아가의 탑을 정복하려는 용사들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멋도 모르고 나라를 구하겠다는 일념 하나로 탑에 뛰어든 주인공 질과 그 동료들의 활약이 펼쳐진다.

감독은 <브레이브 스토리>로 탁월한 연출력을 보였던 치기라 코이치가 맡고 있으며, 시리즈 구성은 우리에게 <풀메탈 패닉>의 원작자로 기억되고 있는 소설가 가토 쇼지가 담당할 예정이다. 가토 쇼지는 풀 메탈 시리즈에서 시리즈 구성과 각본을 담당하면서 또다른 재능을 선보였는데, 이후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이나 <러키스타> 등의 작품에서도 각본가로 활약을 하며 활동 무대를 넓히고 있다. 실력 있는 스태프들이 포진해 있는 만큼 멋진 작품이 완성되기를 기대하는 바이다.

재밌는 부분은 1(편)화를 두 편으로 제작하여 각기 다른 매체를 통해 공개하였다는 점이다. TV를 통해 공개된 1(편)화에서는 주인공 질의 망상 세계가 그려졌지만, 같은 날에 무료 스트리밍 사이트인 Gyao를 통해 공개된 1(편)화에서는 질이 망상에 빠져 있는 동안에 실제로 일어난 사건을 다루는 식의 교차구성 방식이 사용되고 있어 흥미를 더했다. 개그 연출이 가미된 에피소드로 '정통 판타지'에서 떠올릴 수 있는 무겁고 진중한 분위기를 어느 정도 덜어내고 폭넓은 팬층을 끌어들이려 한 점은 제작진 측의 열의를 읽을 수 있는 재미있는 시도가 아닐 수 없다.

애니메이션은 분할 2쿠르 방식으로 제작되어 두 번에 걸쳐 방영되었다. 1기 시리즈가 2008년 4월부터 6월까지 방영되었으며, 최종화 방영시에 2기 시리즈의 예고가 행해졌다. 예고대로 2기 시리즈는 이듬해인 2009년 1월부터 전파를 타게 된다.

OP. 「SWINGING」 노래 : 무라마사☆
ED. 「탑을 오르는 자들(塔頂者たち)」 노래 : KENN

 





 줄거리


드루아가의 탑... 그것은 악신 드루아가의 거점인 거대한 탑을 일컫는다. 수많은 마물이 가득한 드루아가의 탑을 정복할 수 있는 것은 몇 년에 한 번씩 찾아오는 시기인 '아누의 여름' 뿐이었다. 천상의 아누신의 가호를 받는 이 시기에는 탑 안의 마물들이 모두 힘을 잃어버리기 때문에 드루아가를 노리기에는 더할 나위 없는 기회가 되어 주었다.
오래전 사랑하는 연인을 구해내기 위해 드루아가의 탑을 정복했던 용사가 있었다. 길, 지금은 '영웅 길가메스'로 기억되고 있는 그가 세운 나라 우르크 국은 북쪽에 드루아가의 탑이 부활할 조짐을 보임에 따라, 마물을 제압한다는 명목으로 탑 내부로의 침공을 개시한다. 원정은 번번히 실패로 돌아갔지만, 그래도 우르크 국의 군대는 탑 내부에 아누의 여름을 맞이하여 탑 상층부로 진격하기 위한 거점을 조금씩 다지고 있었다.
그렇게 80여년이 흘러, 드디어 세번째의 아누의 여름이 다가오려 하고 있었다. 탑의 1층에 건설된 도시 메스키아는 드루아가 토벌을 위해 3차 출정을 준비하는 우르크 국 군대와 탑 상층부에 잠들어 있다고 전해지는 전설의 보물 '블루 크리스털 로드'의 소문을 듣고 온 모험자들로 북적이고 있었고, 그 중에는 여신 이시타의 계시를 받고 탑을 찾아온 청년 질의 모습도 보였다. 질은 사악한 신을 타도하는 용사의 증거인 빛나는 황금 갑옷과 검을 받았지만, 전투 실력은 하잘 것 없는 패기만 가득한 청년이었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