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592P 한글자막 동영상 " 하트 1(To Heart)" 1기 13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92P 한글자막 동영상 " 하트 1(To Heart)" 1기 13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92P 한글자막 동영상 " 하트 1(To Heart)" 1기 13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투 하트 ( 1999 년 )
 원제
 영제
To Heart
 부제
투 하트 1기ㅣ투 하트1
 감독
타카하시 나오히토 (高橋ナオヒト) (오토나시 류노스케)
 원작
아쿠아 플러스
 각본
야마구치 히로시 (山口宏)
 제작
선 TV | OLM | KSS
 저작권
ⓒ AQUA PLUS/ケイエスエス
 음악
와다 카오루 (和田?)
 장르
학원물 | 로맨스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3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연애시뮬레이션 게임 '투 하트'를 기초로 한 애니메이션으로, 게임을 애니화시켜 성공한 대표적인 사례에 해당하는 작품이다. 이 작품의 히트를 전후로 하급생, 피아캐롯2 등 게임에 기초한 애니가 본격적으로 쏟아져 나오기 시작한다. 원작이 된 게임은 18금 성인물이었으나 애니메이션은 상당히 건전한 청춘 드라마로 바뀌었다. 그 인기가 대단해서 동인들이 직접 제작한 <퀸 오브 하트 (통칭 퀸오하)>라는 대전 액션 게임이 나왔을 정도이다.

투 하트는 기본적으로 고교생활을 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다룬 작품으로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되어 있다. 게임을 해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각각 등장인물에 따라 스토리가 다른게 특징이다. 주인공 히로유키는 특별히 잘난 것도 없는 그저 평범한 고교생이다. 그의 친구로는 어릴적부터 소꿉친구 사이였던 곰 인형을 좋아하는 아카리, 축구를 잘하는 귀염둥이 소년 마사시, 중학교때부터 알게된 동네 소식통 시호가 있다.

히로유키는 상냥하고 친절해서 학교 여학생들에게 인기가 많다. 어릴적부터 히로유키를 좋아하는 아카리를 비롯해서, 히로유키를 좋아하지만 자신보다 더 히로유키를 좋아하는 아카리를 위해 마음을 접는 시호, 미국서 잠시 유학 온 혼혈아 레미, 항상 부잣집 공주님으로 자라 따돌림을 받는 세리카, 어려운 생활을 하면서도 항상 웃음을 잃지않는 리오, 무술을 좋아하는 아오이, 그리고 실험용로봇으로 제작되어 학교에 오게된 멀티(제일 사람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마사시를 좋아하는 초능력소녀 코토네 등 캐릭터성이 아주 뚜렷하다. 결국은 이러한 여러 사람들이 서로 좋아하고 서로를 이해하면서 성장하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투하트는 LEAF라는 게임회사에서 제작한 게임으로 비쥬얼노벨(그림과 텍스트로만 구성된 게임)이라는 새로운 장르로 만들어졌었다. 세 번째 비쥬얼 노벨로서 공전의 히트를 친 이 게임은 그 후 각종 캐릭터 산업에서 성공을 거두었으며, 특히 동인시장에서 그 인기가 높았다. 결국 13(편)화의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었으며, 이외에도 영상특전이라고 하여 짧은 보너스 애니가 몇 개 더있다.

OP. 「Feeling Heart」 노래 : 나카츠카사 마사미
1ED. 「Access」 노래 : SPY
2ED. 「Yell」 노래 : 카와스미 아야코

 





 줄거리


투 하트 애니메이션은 18금 연애 게임인 원작과는 달리 아주 건전한 청춘 학원물로 재탄생하였다. 전체적으로는 게임에도 등장하는 여러명의 캐릭터와 히로유키랑 있는 일을 그리고 있다. 다만 하지만 레미와는 이벤트는 애니메이션에서는 없다. 마지막 편에서 아카리와 히로유키가 학교를 가면서 어떤 돌계단에서 아카리가 옛날 이야기를 하지만 히로유키는 기억을 하지 못한다. 그낭 아카리는 감기가 걸리고, 시호는 아카리집에 아이스 크림을 사들고 간다. 그리고 아카리가 시호에게 '너 히로유키를 좋아하니' 라고 하지만 시호는 '그런애를 내가 왜 좋아해' 라고 한다. 하지만 시호는 히로유키를 아카리에게 양보를 하기 위해 그렇게 말했던 것이었다. 그리고 나서 종업식 후 예전에 시호, 마사시, 히로유키, 아카리라 만났던 카페에서 파티를 한다. 하지만 아카리는 감기가 걸려서 못올줄 알았지만 전화를 해 가도 되냐고 물어본다. 그러자 시호는 와도된다고 한다. 그때 히로유키는 아카리의 집에 가고 있었다. 아카리는 예전의 돌계단에 도착했을때 히로유키를 본다. 히로유키는 아카리에게 그 돌계단에 있었던 그 일이 생각이 났다면서 말을 해 준다. 그리고 나서 눈이 내리자 아카리가 기침을 한다. 그러자 히로유키는 자신의 옷을 벗어 덮어준다. 그리고 아카리는 히로유키에게 기대며 눈을 맞으며 끝이 난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