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사키 (Saki)" 3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사키 (Saki)" 3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사키 (Saki)" 3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사키 ( 2009 년 )
 원제
?-Saki-
 영제
Saki
 부제
사키
 감독
오노 마나부 (小野?)
 원작
코바야시 리츠 (小林立)
 각본
우라하타 타츠히코 (浦畑達彦)
 제작
픽쳐 매직 | 곤조
 저작권
ⓒ 小林 立/スクウェアエニックス??澄高校麻雀部
 음악
와타나베 타케시 (渡?剛)
 장르
스포츠 | 학원물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5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본격 미소녀 마작 애니메이션 등장!"이라는 한 마디로 정의를 내릴 수 있는 작품이다. 우리나라에서는 조금 부정적인 이미지를 갖고 있는 '마작'에다 '미소녀'가 더해진다는 점만으로도 이미 어찌된 상황인지 파악하기가 어려울 수도 있겠지만, 고등학교 마작부를 배경으로 하여 귀여운 소녀들이 펼치는 마작의 세계는 마작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는 사람이라도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매력이 있다.

원작은 2006년부터 스퀘어에닉스의 만화잡지 '영 강강'에서 연재되고 있는 코바야시 리츠의 동명만화로, 마작을 주제로 하는 작품으로는 드물게 학교를 배경으로 삼아 마작 전국대회 우승을 목표로 정진하는 여고생들을 귀엽고 개성있게 그려내어 좋은 반응을 얻었다. 그간 마작을 소재로 했던 만화들은 대부분 '마작 = 도박'의 개념으로 다루거나 뒷세계에서 벌어지는 어둠의 거래 등을 끼워넣음으로써 마작이라는 게임에 대해 부정적인 시선을 밑바탕에 깔고 접근하는 작품들이 많았다. 하지만 돈이 오가지만 않는다면 결국 마작도 보드게임과 별반 다르지 않은 법이라서, 일본에는 마작을 취미로 즐기는 인구도 상당수 있는 편이다. 작중에서는 고등학생들이 참여하는 마작 전국대회가 열린다든가 하는 식으로 지금보다도 훨씬 마작이 대중적으로 보편화되어 있다는 설정을 집어넣음으로써 현실과의 괴리를 최대한 가깝게 만들려는 노력이 보인다.
(참고로 소재가 마작임에도 장르가 스포츠로 분류되어 있는 것에 의문을 느끼는 사람들도 있을 법 한데, 이는 사키가 속해 있는 마작부가 전국대회에 출전하여 여러 학교의 마작부를 상대로 대국을 해 나가는 과정이 스포츠 장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패턴과 비슷하다는 점을 감안한 것이다.)

제작을 담당하는 것은 곤조(GONZO)이며(15<편>화 이후로 픽쳐매직으로 변경되었음), 오노 마나부(감독), 우라하타 타츠히코(시리즈 구성), 사사키 마사카츠(캐릭터디자인) 등 경력 있는 스태프들이 제작진 명단에서 눈에 띈다. 재미있는 점은 성우계에서 자타가 공인하는 마작 애호가인 우에다 카나가 주인공인 미야나가 사키의 목소리 연기를 맡고 있다는 점이며, 이외에도 호화성우진으로 구성된 타교 캐릭터들이 줄줄이 대기중이어서 성우팬들에게는 꼭 한번쯤 체크해 보아야 하는 작품임에도 틀림없다.

1OP. 「Glossy:MMM」 노래 : 하시모토 미유키
2OP. 「bloooomin'」 노래 : Little Non
ED1. 「열렬환영 원더랜드(熱烈?迎わんだ?らんど)」 노래 : 우에다 카나, 코시미즈 아미, 쿠키기먀 리에, 시라이시 료코, 이토 시즈카
ED2. 「잔혹한 바람 속에(?酷な願いの中で)」 노래 : 우에다 카나, 코시미즈 아미
ED3. 「사각우주에서 기다릴게(四角い宇宙で待ってるよ)」 노래 : 우에다 카나, 코시미즈 아미, 쿠키기먀 리에, 시라이시 료코, 이토 시즈카





 줄거리


고등학생이 된 사키는 동급생인 쿄타로의 권유에 따라 마작부 부실에 들어가게 된다. 어릴 때부터 마작을 싫어했던 사키는 내키지 않는 마작부에 들어가서 마작을 두지만, 우연히 그녀의 실력을 본 부장 겸 학생회장 히사에 의해 마작부에 정식으로 스카우트 되기에 이른다. 히사는 일찍이 홀로 마작부를 지키며 전국대회에 나갈 것을 꿈꾸고 있었고, 사키도 어느샌가 팀 동료들과 특훈을 하며 전국대회 우승을 꿈꾸게 된다.
드디어 전국대회 현 예선이 열리고 키요스미 고등학교 마작부는 결승에 오르게 되지만, 결승에는 수많은 고수들이 그녀들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