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ef - a tale of memories" 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ef - a tale of memories" 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ef - a tale of memories" 5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ef - a tale of memories. ( 2007 년 )
 원제
 영제
ef - a tale of memories.
 부제
EF - 어 테일 오브 메모리즈.
 감독
오오누마 신 (大沼心)
 원작
minori
 각본
타카야마 카츠히코 (高山カツヒコ)
 제작
샤프트
 저작권
ⓒ minori/「ef」製作委員?
 음악
야나기 에이이치로 (柳英一?) | 텐몬 (天門)
 장르
드라마 | 로맨스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2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성인 게임 브랜드 minori에서 2006년 12월에 발매된 게임 'ef - a fairy tale of the two.'를 원작으로 하는 TV 시리즈 애니메이션. 원작 게임은 minori의 이름을 걸고 발매된 작품으로는 5번째에 해당하며, 애니화는 'Wind -a breath of heart-'에 이어 두번째이다. minori의 다른 게임들과 마찬가지로 오프닝 애니메이션을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담당하였기에, 국내에서는 더욱 유명세를 얻은 작품이다.

일반적인 성인 게임들이 플레이어를 남자주인공에 대입시키는 어드벤처 방식을 많이 사용하는데 반해, 이 작품은 플레이어를 제 3자의 위치에 두고 게임을 진행시킨다는 점이 이색적이다. 이는 어드벤처 게임에서 특정 인물과의 엔딩이 진행됨에 따라 다른 인물들이 배제되고 마는 '특정 루트 의존성'을 최소화시키기 위한 방편으로 고안된 것으로, 작품에 등장하는 각각의 캐릭터들은 장별로 각기 다른 시점과 행동을 보이게 된다는 것이 특징이다(심지어 장별로 중심이 되는 남녀 주인공도 달라진다). 그러다 보니 게임의 분량이 늘어나고 개발기간이 길어져 게임은 결국 두 편으로 나뉘어 출시되게 되었다.

2007년 10월부터 방영될 애니메이션은 그래서 매우 중요한 위치에 서게 되어 버렸다. 이미 공개된 전편 'the first tale'과 이후에 공개될 'the latter tale'의 중간 공백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내용 전개에 대한 평가가 바뀔 수도 있는 것이다. 게임의 전편과 후편이 각각의 이야기로서 완결되지만, 그것을 모두 합쳐 전 6장(章)에 해당하는 스토리를 모두 클리어해야 전체적으로 하나의 작품이 완결된다고 원작의 제작진들은 말하고 있기 때문에, 이미 게임을 플레이했던 팬이라도 궁금증이 들지 않을 수 없게 만든 것이다.

방영을 앞두고 선행 발매된 DVD의 프롤로그 영상이 팬들의 기대치를 올리는데 한몫을 단단히 하면서, 애니메이션 제작을 담당하는 샤프트와 오오누마 신 감독이 과연 어떤 전개를 선택할 것인지에 대해 벌써부터 팬들 사이에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다카포II', 'CLANNAD', '키미키스' 등 비슷한 장르의 화제작들이 대거 모여있는 2007년의 10월 시즌에서 'ef - a tale of memories.'얼마나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을런지 기대된다.

OP. 「euphoric field」 노래 : ELISA
ED1. 「I'm Here」 노래 : 타구치 히로코
ED2. 「각인되는 계절(刻む季節)」 노래 : 오카다 쥰코
ED3. 「하늘의 꿈(空の夢)」 노래 : 야나세 나츠미





 줄거리


이 이야기는 서로 다른 세사람으로부터 시작한다. 히로노, 쿄스케, 렌지가 그 주인공이다. 히로노는 크리스마스날 우연히 미야코와 만나게된다. 그 후로 같은학교를 다닌것을 안 둘은 친하게지내게 된다. 하지만, 히로노와 어릴적부터 알고있던, 친동생같은 케이는 그 둘의 사이를 질투한다. 쿄스케는 영상연구 부 활동을 한다. 카메라를 들고, 찍고싶은걸 찍으며 '빛나는 것'을 찍으려던 중 케이의 모습에서 빛나는 것을 보고, 그녀에게 접근한다. 그리고, 어중간한 히로노때문에 마음아파하는 케이를 보게된다. 렌지는 책 읽는 것을 좋아한다. 하지만, 그는 자신의 미래나 꿈에대해 잘 생각하지 못하고있다. 그는 매일 한적한 역앞에서 책읽는 것을 즐긴다.
그러던 중, 역에 앉아 멍하니 하늘을 보는 치히로를 보게 된다. 그 둘은 그 다음날에도 만나게되고, 렌지는 치히로가 사고때문에 어떤병이 있다는것을 알게되었다. 렌지는 치히로의 꿈에대해 듣게되고, 그녀를 도와주기위해 꿈을 이룰수 있게 도와주게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