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한글자막 HD 432P 동영상 "신곡주계 폴리포니카" 1기 1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한글자막 HD 432P 동영상 "신곡주계 폴리포니카" 1기 1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한글자막 HD 432P 동영상 "신곡주계 폴리포니카" 1기 1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신곡주계 폴리포니카 ( 2007 년 )
 원제
神曲奏界ポリフォニカ
 영제
Polyphonica
 부제
신곡주계 폴리포니카 1기
 감독
시모다 마사미 (下田正美)
 원작
사카키 이치로 (榊一郎) | 비주얼 아트
 각본
사카키 이치로 (榊一郎)
 제작
AIC ASTA | 코나미
 저작권
ⓒ 榊一郎/ツゲ神曲楽士派遣事務所
 음악
나나세 히카루 (七瀬光) (이토 마스미)
 장르
판타지 | 드라마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2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게임회사 '비주얼 아트(Visual Arts)'의 전연령 브랜드인 'ocelot'에서 발매된 게임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원작은 2003년에 방영되었던 판타지 작품 <스크랩드 프린세스>의 원작 소설가인 사카키 이치로가 시나리오를 담당하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원작 게임은 '키네틱 노벨(Kinetic Novel)'이라는 장르로 분류되고 있는데, 이는 일반적인 어드벤처 게임에서 주어지는 선택지를 최소화하여 마치 소설(novel)과 같은 느낌으로 전개되는 게임 장르를 가리킨다고 한다. 대표적으로는 2004년 12월에 발매된 KEY의 'planetarian'을 꼽을 수 있으며, <신곡주계 폴리포니카>는 이 키네틱 노벨 시리즈의 5번째 작품으로 발매되었다.

시리즈는 크림슨(赤), 블랙(黑), 화이트(白), 블루(靑)로 나뉘는데, 이번에 애니화되는 것은 크림슨 시리즈 부분이다. 마력을 지니고 있는 정령과 그런 정령을 다룰 수 있는 신곡(神曲)을 연주하는 신곡악사(神曲楽士)가 존재하는 세계. 강대한 힘을 지닌 정령 코티카르테와 새내기 신곡악사 포론이 서로를 의지하면서 조금씩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담아낼 예정이다. 게임의 특성상 엔딩이 상당히 제한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애니화에 있어서도 시나리오적인 부분의 부담은 꽤 덜어진 편인데, 게임 시나리오를 담당했던 사카키 이치로가 애니에서도 시리즈 구성을 담당함으로써 원작의 매력을 한층 더 고스란히 살려낼 수 있게 되었다.

애니메이션 제작은 2003년에 설립된 이래 처음으로 자체 제작에 도전하는 제작사 '긴가야(銀画屋)'가 맡고 있다(전작 <요시무네>는 AIC 스피리츠, GONZINO와의 합작이었음). 아무래도 데뷔작인 만큼 큰 기대는 걸 수 없지만, 신생 제작사의 첫 도전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는 것이 어떨까 싶다.

OP. 「Apocrypha」 노래 : eufonius
ED. 「콘코르디아(コンコルディア)」 노래 : kukui





 줄거리


인간과 정령이 공존하는 대륙 폴리포니카. 인간들은 정령이 일으키는 기적의 힘을 의지하며, 정령은 인간이 연주하는 음악을 양분으로 삼아 이 세계에서 공존해 나가고 있다. 정령은 음악가가 연주하는 음악에 이끌려 그 힘을 발휘한다. 사람들은 정령을 움직일 수 있는 특수한 음악을 연주하는 이들을 '신곡악사(神曲楽士.단티스트)'라 부르며 존경하고, 신곡악사들은 정령과 함께 다른 이들을 도와 가며 살고 있었다.
정령들은 평소에는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지 않지만, 보다 강한 힘을 지닌 일부의 정령은 사람이나 동물의 모습으로 실체화하여 사람들과 함께 어울려 살아갈 때도 있다. 주인공인 코티카르테 역시 평소에는 소녀의 모습을 하고 있는 정령. 이전 우연한 계기로 포론과 계약을 맺게 된 그녀는, 어느덧 성장하여 츠게 신곡악사 파견사무소에서 일하고 있는 신곡악사 포론과 지금도 함께 하고 있다. 두 사람은 살아온 환경, 성격 등 여러가지 면에서 너무나도 다르지만, 그래도 상대방을 소중한 파트너로 생각하며 언제나 의지하고 있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