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마리아 홀릭" 1기 10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마리아 홀릭" 1기 10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마리아 홀릭" 1기 10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마리아 홀릭 ( 2009 년 )
 원제 まりあ†ほりっく
 영제 Maria Holic
 부제 마리아 홀릭 1기
 감독 신보 아키유키 (新房昭之)
 원작 엔도 미나리 (遠藤海成)
 각본 요코타니 마사히로 (?谷昌宏)
 제작 샤프트
 저작권 ⓒ 2009 遠藤海成?メディアファクトリ?/まりあ†ほりっく製作委員?
 음악 니시와키 타츠야 (西脇辰?)
 장르 코미디 | 학원물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2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2008년 1월에 애니메이션화되어 안방극장을 찾았던 <파천황유희>의 작가인 엔도 미나리가 그리는 동명의 코믹 학원 만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는 TV 시리즈 애니메이션. 원작은 미디어팩토리의 월간 만화지 '코믹 얼라이브'에서 연재중인 작품으로, 남성에게 닿으면 두드러기가 나는 극도의 남성공포증으로 인해 이성보다는 동성에게 크나큰 관심을 갖고 있는 주인공 소녀 미야마에 카나코가 여학교에 편입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소동들을 그려가고 있다. 개성이 넘치다 못해 무시무시한 캐릭터 구성과 절묘한 개그가 인기 요인으로, 코미디 장르 쪽에서 나름대로의 막강한 커리어를 쌓아온 제작사 샤프트를 애니메이션 파트너로 맞이하면서 애니메이션 방영 전부터 팬들의 주목을 끌고 있는 작품이라 할 수 있다.

미션스쿨인 여학교라는 설정에다 동시기에 방영을 시작하는 <마리아님이 보고 계셔>의 영향도 있어서, 일부의 팬들은 '백합물(*여성-대개는 소녀들- 간의 동성애 심리를 다루는 장르의 별칭)'이 아닐까 기대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뚜껑을 열어 보면 실상은 조금 다르다. <마리아 홀릭>은 오히려 남주인공 한 명에 여러명의 여성 캐릭터가 등장하는 일반적인 미소녀 하렘물에서 주인공과 히로인의 성별만을 뒤바꾼 것에 가깝다. 즉 일반적인 남주인공의 역할을 충실히 해내고 있는 여주인공 카나코의 모습을 비롯해, 미소녀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음험한 성격에다 심지어 남자이기까지 한 남주인공 마리야가 겹쳐지면서, 그 기묘한 위화감에서 웃음을 이끌어내는 방식이다. 백합 장르를 좋아하는 남성팬들의 기호를 맞추면서도 한편으로는 이를 교묘하게 뒤틀어 버림으로써 백합 장르에 대한 환상도 사정없이 깨 주는 작가의 1타 2피식(?) 개그 센스가 인상적인 작품이라 할 수 있다.

OP. 「HANAJI(코피)」 노래 : 코바야시 유우
ED. 「너에게 가슴이 콩닥(君に、胸キュン。)」 노래 : 사나다 아사미, 코바야시 유우, 이노우에 마리나




 줄거리


극심한 남성 공포증에 동성애 성향을 갖고 있는 여고생 미야마에 카나코는 자신의 운명의 상대(물론 여성!)를 찾기 위해 미션계의 사립학교인 아메노키사키 여학원에 편입한다. 카나코가 처음 만난 학생은 한 학년 아래인 미소녀 시도 마리야. 어디 하나 흠 잡을 데 없이 완벽하게 카나코의 취향에 들어맞는 마리야였지만, 이런저런 사건들이 이어지면서 그만 카나코는 마리야가 실은 여장을 하고 있는 남자아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하지만 마리야 역시 미소녀만 보면 사족을 못 쓰고 코피를 흘리고야 마는 카나코의 취향을 간파해 버리고 만다. 서로의 약점을 쥐었으니 공평해진 것처럼 보이지만, 애시당초 마리야의 음험한 성격은 카나코로서는 도저히 뛰어넘을 수 없는 벽이었다. 결국 마리야에게 감시당하는 형태로 같은 기숙사방을 쓰게 된 카나코. 그 날부터 카나코의 수난의 나날은 시작되고야 마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