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576P 한글자막 동영상 "소녀왕국 표류기" 2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76P 한글자막 동영상 "소녀왕국 표류기" 2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76P 한글자막 동영상 "소녀왕국 표류기" 25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소녀왕국 표류기 ( 2007 년 )
 원제
ながされて藍蘭島
 영제
Nagasarete Airantou
 부제
소녀왕국 표류기ㅣ떠내려가서 아이란도
 감독
오카모토 히데키 (岡本英樹)
 원작
후지시로 타케시 (藤代健)
 각본
이케다 마미코 (池田眞美子)
 제작
feel. | TV 토쿄
 저작권
ⓒ 藤代健 / スクウェアエニックス?藍蘭島ぬしの?
 음악
미즈타니 히로미 (水谷??)
 장르
로맨스 | 판타지 | 코미디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6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스퀘어에닉스의 만화 잡지 '월간 소년 강강'에서 연재중인 후지시로 타케시의 러브코미디를 애니로 옮긴 작품이다. 원제는 '떠내려와서 아이란도(ながされて藍蘭島)'라는 꽤나 직접적인 제목이었지만, 국내에서는 '소녀왕국 표류기'라는 풍류(?)가 느껴지는 제목으로 번역되어 출간되고 있다.

제목 그대로 가출을 했다가 태풍을 만나 표류하여 '아이란도'라는 섬에 흘러오게 된 주인공 소년 토우호우인 이쿠토의 파란만장 표류기를 그리고 있는데, 때마침 도착한 섬이 또래의 여자아이들만 가득한 곳이더라~라는 하렘물에서도 보기 드문 직설적인 설정을 사용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라면 특징이다. 하지만 의외로 초반부터 여주인공이 정해져 있는지라, 남주인공을 둘러싼 삼각, 사각관계보다는 다양한 개성을 지닌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시트콤 같은 느낌의 시끌벅적 코미디 드라마 성향이 더 강하다고 볼 수 있다.
*'하렘(harem)'이란 것은 원래 궁궐 내의 후궁처럼 아무나 출입을 할 수 없는 금단의 영역을 가리키는 단어이지만, 최근에는 의미가 조금 변하여 보통 남자주인공 주위에 여자 캐릭터가 여럿 등장하여 벌어지는 러브 코미디 장르를 일컬을 때 많이 사용된다)

감독은 <다카포 세컨드 시즌>을 담당했던 오카모토 히데키가 맡고 있으며, 시리즈 구성은 <케로로 중사> <미도리의 나날> <엠마> 등 여러 분야에서 폭넓게 활동하고 있는 각본가 이케다 마미코가 맡고 있다. 캐릭터 디자인은 <셔플> 시리즈의 감독을 맡았던 호소다 나오토가 맡는 등, 연애물 장르에서는 알아주는 스태프들이 이 작품을 위해 집결해 있다. 제작은 미소녀 게임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에 많이 손대왔던 제작사 feel이 담당할 예정이다.

OP. 「Days」 노래 : 호리에 유이
1ED. 「Say cheese!」 노래 : 호리에 유이
13(편)화 ED. 「냉노(冷奴)」 노래 : 와타나베 아케노
2ED. 「사랑의 기상도(?する天??)」 노래 : 호리에 유이




 줄거리


14세 소년 토우호우인 이쿠토는 아버지의 싸움을 계기로 가출을 결심하고 그대로 실행해 버린다. 배에 오른 것까지는 좋았지만, 멍청하게도 배에서 떨어져 100년에 한 번 있을 법한 엄청난 태풍에 휘말리게 된 이쿠토. 며칠을 표류한 끝에 닿은 곳은 '아이란도(藍蘭島)'라는 섬이었다.
그러나 이 섬은 어딘지 조금 이상하다…라고 생각한 것도 잠시, 섬에 남자라고는 자신 혼자밖에 없다는 것을 깨달아 버린 이쿠토. 섬을 탈출하려던 시도도 실패로 돌아가면서 결국 이쿠토는 섬에 남아 스즈의 집에서 함께 살게 된다.
이쿠토를 기다리는 부럽기 그지없는(?) 운명… 과연 결말은 해피엔딩으로 이어질 것인지?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