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NTER>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마크로스 F(프론티어)" 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마크로스 F(프론티어)" 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마크로스 F(프론티어)" 2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마크로스 F ( 2008 년 )
 원제 マクロスF
 영제 Macross Frontier
 부제 마크로스 에프 | 마크로스 프론티어
 감독 키쿠치 야스히토 (菊地康仁) | 카와모리 쇼지 (河森正治)
 원작
 각본 요시노 히로유키 (吉野弘幸)
 제작 마이니치 방송 | 사테라이트 | 빅 웨스트
 저작권 ⓒ 2007 BIGWEST/マクロスF製作委員?·MBS
 음악 칸노 요코 (菅野よう子)
 장르 메카닉 | SF | 로맨스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5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1982년에 <초시공요새 마크로스>로 첫선을 보인 이후 오랜 세월 동안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온 마크로스 시리즈. 애니메이션사에 한 획을 긋다시피 한 민메이라는 수퍼 히로인을 탄생시켰고, 이후로도 시리즈 신작이 공개될 때마다 팬들의 환성을 불러일으켰던 이 작품군이, 2008년 시리즈 탄생 25주년을 맞이해 <마크로스 F(프론티어)>라는 새로운 TV 시리즈로 팬들을 찾아온다.

<초시공요새 마크로스> 시리즈 이외에도 <마크로스 7> <마크로스 플러스> <마크로스 제로> 등 여러 파생 작품들이 선보이며 나름대로의 세계관을 구축해 왔는데, 마크로스 시리즈의 특징이라 하면 대개 '발키리라 불리는 전투기가 벌이는 액션', '심금을 울리는 노래', '심도 깊은 로맨스 드라마'를 떠올릴 수 있다. 재미있는 점은 마크로스 시리즈가 SF 메카닉 장르의 작품답게 치밀한 세계관과 액션을 추구하면서도, 이를 풀어가는 방식이 결코 전쟁을 통한 무력 싸움에만 맞추어져 있지는 않다는 점일 것이다. 노래를 통한 이종족간의 화해와 상생의 메시지는, 작중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물론 현실에서 작품을 바라보고 있는 시청자들에게까지 무한한 감동을 선사하며, 작중에서 그려지는 등장인물들 간의 복잡하면서도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는 이 작품을 많은 이들의 뇌리에 각인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을 것이다. 새롭게 선보일 2008년판의 <마크로스 F> 역시 기존 시리즈의 특징들을 요소요소에 포함한 가운데 보다 세련된 드라마와 영상미로 팬들을 자극할 것을 선언하였다.

마크로스 시리즈의 아버지인 카와모리 쇼지 감독이 총감독의 자리에서 지휘를 맡고 있으며, 그 외에도 <마이 히메> 시리즈의 각본가 요시노 히로유키, 캐릭터 디자인에 에바타 리사와 음악 담당에 칸노 요코라는 초호화 스태프가 눈길을 끈다. 실제 방영은 2008년 4월부터이지만, 마크로스 TV판의 25주년 기념해인 2007년 12월에 1(편)화가 선행방영되어 방영 전의 입소문을 단단히 모은 바 있다.

1OP. 「트라이앵글러(トライアングラ?)」 노래 : 사카모토 마아야
2OP. 「라이온(ライオン)」 노래 : May'n, 나카지마 메구미
1ED. 「다이아몬드 크레바스(ダイアモンド クレバス)」 노래 : May'n
2ED. 「노던 크로스(ノ?ザンクロス)」 노래 : May'n




 줄거리


때는 서력 2059년. 오래전 거대한 외계인들과의 전쟁으로 인해 멸망의 위기에 몰렸던 지구의 인류는 종의 존속을 목적으로 하여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아 은하 이곳저곳으로 이주를 시작했다. 그 25번째에 해당하는 초 장거리 이민선단 '마크로스 프론티어'. 1000만명 이상이 살고 있다. 지구와 무엇 하나 다를 바 없는 환경으로 만들어져 1000만명 이상이 거주하고 있는 이민선단 프론티어는 은하의 중심 부근을 향해 여행을 계속하고 있었다.
그런 프론티어 선단에 가까운 '마크로스 갤럭시' 선단 출신의 인기 절정의 아이돌 가수 셰릴 놈이 콘서트를 위해 방문한다. 셰릴을 동경하며 가수가 되기를 꿈꾸는 소녀 란카 리는 셰릴의 공연에 가던 도중 우연히 파일럿 양성 코스에 다니고 있는 소년 사오토메 알토를 만나게 되고, 이는 곧 세 사람의 운명적인 조우로 이어진다. 그리고 프론티어 선단은 정체를 알 수 없는 미지의 적의 습격을 받게 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