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672P 한글자막 동영상 "교향시편 유레카 7" 29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672P 한글자막 동영상 "교향시편 유레카 7" 29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672P 한글자막 동영상 "교향시편 유레카 7" 29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교향시편 유레카 7 ( 2005 년 )
 원제
交響詩篇エウレカセブン
 영제
Eureka Seven
 부제
유레카 세븐 | 에우레카 세븐
 감독
쿄다 토모키 (京田知己)
 원작
 각본
사토 다이 (佐藤大)
 제작
마이니치 방송 | 반다이 비주얼 | 본즈
 저작권
ⓒ 2005 BONES/Project EUREKA?MBS
 음악
사토 나오키 (佐藤直紀)
 장르
메카닉 | SF | 액션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50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2005년 4월 17일부터 일본 TBS, MBS 계열을 통해 일요일 아침 7시에 방영 개시되는 제작사 BONES의 신작. 설립된지는 얼마 되지 않았으나 그간 [카우보이 비밥], [울프스 레인], [라제폰], [강철의 연금술사] 등 내노라할만한 고퀄리티의 작품으로 탄탄한 신뢰감을 형성한 BONES가 화려한 스탭진과 함께 선보이는 작품으로 2005년 4월 신작중 가장 두각을 나타내는 작품이다.

감독은 [라제폰 극장판 다원 변주곡]에서 활약한 쿄다 토모키, 각본은 [공각기동대 SAC], [사무라이 참프루], [현란무답제 더 마즈 데이브레이크]에 참가한 사토 다이씨이다. 나아가 캐릭터 디자인은 [추억은 방울방울], [붉은 돼지], [On Your Mark] 등 지브리계 작품에서부터 [턴에이 건담], [오버맨 킹게이너] 등의 선라이즈계 작품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을 선보인 요시다 켄이치씨이다. 메카닉 디자인은 [마크로스 플러스], [천공의 에스카 플로네], [사이버 포뮬러 시리즈] 등으로 명성을 떨친 카와모리 쇼지씨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인류가 새로운 행성을 개척하여 정착한지 수세기. 작품은 이런 미래를 배경으로 탑주 연방에 쫒기는 소녀 유레카, 그녀가 조종하는 인간형 병기(LFO) 니르바슈, 트레버를 이용한 리프를 좋아하는 소년 렌턴을 핵심축으로 하여 다양한 SF 액션 어드벤처를 선보일 예정이다. 본즈의 창립 멤버이자 본 작품의 프로듀서인 미나미 마사히코는 TBS와의 인터뷰에서 이 작품이 PF(Philosophy Fiction, 철학을 담은 픽션)이 되도록 심혈을 기울였다며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1OP. 「DAYS」 노래 : FLOW
2OP. 「소년 Heart(少年ハ-ト)」 노래 : Home Made 가족
3OP. 「태양의 한 가운데로(太陽の眞ん中へ)」 노래 : Bivattchee
4OP. 「Sakura」 노래 : NIRGILIS
1ED. 「비밀기지(秘密基地)」 노래 : 타카다 코즈에
2ED. 「Fly Away」 노래 : 이자와 아사미
3ED. 「Tip Taps Tip」 노래 : HALCALI
4ED. 「Canvas」 노래 : COOLON




 줄거리


인류가 우주 진출을 하여 새로운 행성을 개척하고 이주하여 살기 시작한지 수세기가 흐른 미래. 새로운 정착지는 인류가 이제껏 접해보지 못한 환경으로 둘러싸여 있었다. 그중에서도 대기에 포함된 트레버라는 물질을 최대한 이용하기 위해 인류는 거대한 탑을 세운다. 그 탑을 중심으로 도시가 건설되고, 이 여러개의 탑을 아우르는 통일 정부 "탑주 연방"이 들어선다. 그러나 그런 초창기 개척 시대의 도전 정신도 이젠 희미해지고, 불황과 무기력의 분위기가 팽배한 시대가 도래한다.
그중 탑국가 벨포레스트에서 할아버지와 단 둘이 사는 렌톤은 이런 현실에 불만이 많은 소년이었다. 게다가 "대재앙 [Summer of Love]에 맞선 영웅 아드록의 아들" 이라는 꼬리표는 그를 더욱 짓누르고 있었다. Summer of Love는 이 세계를 둘러싸고 있는 미지의 입자, 트레버가 대량 분출하면서 일어난 대재해로, 이 재앙이 촉발한 혼란이 현재까지도 악역양을 미치고 있다.
그런 그의 유일한 위안 거리는 트레버를 이용하여 하늘을 활공하는 스포츠 [리프]였다. 존경하는 리프 라이더 홀랜드처럼 자유롭게 세상을 누비는 것이 꿈인 렌턴. 그러나 그런 그의 운명은 어느날 갑자기 거대한 로봇과 함께 찾아온 소녀 유레카로 인해 급변하게 된다. 환상의 LFO 니르바슈를 조종하는 미소녀 유레카. 아버지의 유품인 아미타 드라이브를 둘러싼 수수께끼. 월광스테이트와의 교류, 유레카를 쫒는 탑주 연방군. 이들 사이에서 렌턴은 생각지 못했던 미지의 모험을 통해 성장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