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세토의 신부" 18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세토의 신부" 18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세토의 신부" 18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세토의 신부 ( 2007 년 )
 원제 ??の花嫁
 영제 Seto no Hanayome
 부제 세토의 신부
 감독 키시 세이지 (岸誠二)
 원작 키무라 타히코 (木村太彦)
 각본 우에즈 마코토 (上江洲誠)
 제작 Avex Entertainment | AIC | 곤조
 저작권 ⓒ TYPE-MOON /「?月譚 月?」製作委員?
 음악 타카나시 야스하루 (高梨康治)
 장르 학원물 | 코미디 | 로맨스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6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2002년부터 스퀘어에닉스의 만화잡지 '월간 강강WING'에서 연재되고 있는 키무라 타히코의 동명 만화를 애니메이션화한 작품. 현재 12권까지 발매되어 있는 원작 만화책은 '인어'와 '야쿠자'라는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소재를 멋지게 활용한 독특한 러브코미디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주인공 소년 나가스미는 바다에서 익사할 뻔 하다가 인어인 세토 산의 도움으로 살아나게 된다. 그러나 인어가 인간에게 정체를 들켰을 경우에는 둘 중 하나가 죽어야 한다고 한다. 어찌할 수 없는 궁지에서 그들이 선택한 것은 '결혼'이라는 최후의 방법이었고, 그로 인해 산과 나가스미의 러브러브한 즐거운 신혼생활이 시작되었다......라는 결론이었으면 좋았겠지만 세상은 그리 호락호락하지 않은 법이다. 산의 아버지는 수생 생물계에서도 알아주는 조폭 두목인데다, 딸을 지극히 사랑하는 팔불출 아버지였던 것! 나가스미만 없어지면 딸을 데려올 수 있으리라 생각한 그는 부하들을 파견해 호시탐탐 나가스미의 목숨을 노리게 되고, 결국 나가스미는 눈물을 머금고 평범한 일상과 작별인사를 하게 된다는 것이 전체적인 줄거리이다. 모두 어디서 한 번쯤 보았을 법한 설정들이지만, 그런 소재들을 능숙하게 웃음을 끌어내는 장치로 사용하고 있는 점이 매력으로 다가오는 러브 코미디 작품이다.

감독은 <마지카노> <갤럭시 앤젤룬>의 키시 세이지가, 각본은 <칭송을 받는 자> <응석부리지 마>의 우에즈 마코토가 담당한다. 제작은 GONZO와 AIC의 합작으로, 최근 <솔티 레이> <펌프킨 시저스> 등 좋은 완성도의 작품을 많이 선보였던 두 회사의 합작 시스템에는 이번에도 기대를 걸어보지 않을 수 없다.

대한민국에서는 케이블TV의 애니채널 투니버스를 통해 2008년 7월 4일 첫 방영되었고 이후 지속적으로 재방영되고 있다. 최대한 편집을 줄이기 위해 19세 관람가로 판정받았다.

OP. 「Romantic summer」 노래 : 모모이 하루코, 노가와 사쿠라
1ED. 「내일로의 빛(明日への光)」 노래 : 히노이 아스카
2ED. 「Dan Dan Dan」 노래 : 모모이 하루코, 노가와 사쿠라




 줄거리


세토우치의 할머니 댁으로 놀러 갔던 소년 미치시오 나가스미는 바다에서 놀다가 그만 익사할 위기에 처하게 된다. 그런 나가스미를 구해준 것은 인어 소녀인 세토 산. 그러나 인간에게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산은 인어계의 금기를 범하게 되었고, 이는 "자신이 자살하든가, 모습을 보인 인간을 죽이든가, 그것도 아니면 최종수단으로서 그 인간과 결혼하여 가족이 되든가"라는 절체절명의 3지선다에 놓이고 만다.
결국 그 사건을 계기로 산과 나가스미는 결혼을 약속하게 되지만, 그러나 딸을 지극히 사랑하는 산의 아버지 고자부로는 인어계의 야쿠자에 해당하는 극악(?)한 인물이었다. 자신에게서 딸을 빼앗아간 나가스미를 눈엣가시처럼 여기는 고자부로는, 호시탐탐 그를 없애고 딸을 다시 데려올 기회를 노리며 부하들을 보내 나가스미의 목숨을 노리는데... 과연 산과 나가스미의 험난한 사랑의 여정은 행복한 결실을 맺을 수 있을 것인지?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